본문 바로가기

공방프로덕트

연구대상 NO.1 - 아침에주스

 

 

 

여러분 안녕~?

 

어색한 인사로 포스팅 시작해봐~~

 

저와 함께해봐~~

 

서울우유하면 어떤 제품이 가장 먼저 생각나시나요?

 

우유??? 치즈???......

 

그렇죠? 주스를 생각하시는 분……………없는거죠?   

 

괜찮습니다!!!

 

앞으로 서울우유하면 아침에주스가 떠오르도록 만들겁니다~람쥐~ㅋㅋㅋㅋ

 

아침에 주스서울우유의 대표적인(….대표적이라고 할 수 있는…....…….대표적이고 싶은) 제품입니다!

 

 

 

그 중에서도 아침에주스 오렌지와 포도는 까다로운 콜드필링 과정을 거쳐 오렌지와 포도 본래의 비타민C를 그대로 보유한

 

5 냉장유통주스(Chilled Juice) 100% 순수무가당 천연과즙 주스랍니다.

 

‘……..??? 얘 뭐라니~?하셨나요??ㅋㅋ

 

콜드필링이란….

 

.‘과일의 영양소 파괴를 줄이면서 가공할 수 있는 방법으로

 

신선한 과일 본연의 맛을 지킬 수 있는 기술입니다~

 

그니까….과일의 영양소가 그대로 함유되어 있고~그렇기 때문에 신선하고 상큼하고~

 

비타민C가 풍부하고~ 아주 그냥 건강에 좋은 착한 녀석이라는 거죠ㅋㅋ

 

주스 구매하실 때 필링방법 꼭 확인하셔야겠죠?ㅋㅋ

 

 

 

 

다음은 아침에 주스 제주감귤입니다~

 

이 제품도 당연히 제주감귤과즙 100%구요~ 합성착향료가 없을 뿐만 아니라

 

!!! , 백설탕이나 액상과당 등의 당류가 전~~없다는 것입니다!!

 

다이어트 중이신 여우님들이 이 제품을 찾는 이유겠죠?ㅋㅋ

 

아침에 주스는 오렌지, 포도, 감귤 외에도 저 여우소장이 가장 사랑하는 요녀석!!!

 

 

 

 

아침에주스 사과입니다!!!

 

아침에주스 사과는 국..산 사과에

 

까다로운 콜드필링 과정을 거쳤을 뿐만 아니라 뽀얀 클라우디(cloudy) 과즙 타입으로

 

클리어(clear) 과즙 타입보다 암이나 심장병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되는 항산화 물질이 무려 4배 이상 풍부하기 때문이죠~

 

‘……..?...아오 이게 장난하나? 또 뭐라는 거야?!!!화내기 있긔~없긔~?ㅋㅋㅋㅋㅋ

 

뭐 그냥 다 몰라도 암이랑 심장병 예방한다잖아요~ㅋㅋ

 

 

후아ㅡ 이렇게 정리하고 보니 아침에주스 제품들 흑진짜 다 대박 캐 감동ㅠㅠㅠ

 

왜 사람들이 아침마다 '아침에주스' 하나씩 손에 들고다니는지 아시겠죠?ㅋㅋㅋㅋ

 

여러분~저 이렇게 훌륭한 제품 파는 회사, 서울우유 다니는 녀자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