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LO LIFE/연애백서

[연애] 2016년 별자리로 알아보는 연애운




별자리


안녕하세요 여러분! 여우소장입니다 :-) 옷깃을 여미게 하는 칼바람이 불기 시작했어요. 이렇게 날씨가 쌀쌀해지면서 유독 옆구리가 시린 분들이 많으실 거예요 TT 이제 2015년도 얼마 남지 않았는데 크리스마스까지 다가오니 외로움이 더 크게 느껴지는 시점인 것 같아요. 내년만큼은솔로 탈출!’을 외치는 분들을 위해 여우소장이 2016년 별자리로 알아보는 연애운세를 준비했습니다!

 

솔로라면 좋은 인연을 만날 수 있는지, 커플이라면 나의 연애가 어떻게 흘러갈지. 서양의 사주라고 불리는 별자리 운세를 통해 다가올 2016년의 연애운을 미리 점쳐볼까요?

 

 

물병자리

  

물병자리 ( 01/20 ~ 02/18 ) 연애운 ★★★★☆

물병자리의 2016년 연애운은 아주 좋습니다. 새로운 만남도 많고 결혼까지 거침없이 이야기가 진행 될 가능성도 있으니까요. 다만 일에 집중하느라 연애가 뒷전이 돼버리면 모처럼 당신을 생각해주는 사람이 나타나도 알아차리지 못할 수 있으니 일과 개인의 감정을 능숙하게 전환해야 합니다.

 

물고기자리 ( 02/19 ~ 03/20 ) 연애운 ★★★☆☆

2016년 물고기 자리의 연애운은 그런대로 나쁘지 않습니다. 커플의 경우, 서로의 미래를 생각해보는 시기가 될 것입니다. 싱글이라면 동창회 등에 적극적으로 참여함으로써 뜻밖의 사람과 재회하여 교제가 시작될 것입니다.

연애운은 후반기부터 강해지고 있습니다. 고백을 기다리지만 말고 적극적으로 어필하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양자리 ( 03/21 ~ 04/19 ) 연애운 ★★★★☆

2016년 양자리의 연애운은 1년을 통틀어 보면 마치 롤러코스터처럼 오르락내리락 할 것 입니다. 상반기에는 당신의 매력은 최고조이기 때문에 빨리 행동하면 더 좋은 이성을 만날 것입니다. 이미 과거에 만난 사람과 사귀거나 사이가 깊어 가능성도 있습니다. 그러나 봄부터 여름 무렵까지 연애운에 전환기가 찾아옵니다. 연인과 이별하게 될 수도 있으니 강한 정신력이 필요합니다.

 

황소자리 ( 04/20 ~ 05/20 ) 연애운 ★★★★★

싱글의 경우 새로운 만남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자신이 호감을 느끼고 있는 사람도 당신에게 호감을 느끼고 있으므로 사랑이 시작될 가능성이 큽니다. 그러나 혼자 성급하여 일을 그르치지 않도록 조심해야 합니다. 커플의 경우에는 약혼이나 결혼 등 미래를 향해 나아가는 해가 될 것입니다. 서로의 가족과 친구를 소중히 하여 원활하게 이끌어나가야 할 것입니다.

 

 

쌍둥이자리

  

쌍둥이자리 ( 05/21 ~ 06/21 ) 연애운 ★★★★☆

2016년 쌍둥이자리의 연애운은 양호합니다. 싱글의 경우, 적은 만남에서 '이 사람이다'라고 생각되는 이성이 나타날 것입니다. 가능한 한 적극적으로 회식이나 모임에 참여하면 것도 좋습니다. 그러나 상대를 외형으로 판단하고 선을 그어버리는 것을 조심해야 합니다.

커플의 경우에는 자주 만나는 것이 좋습니다. 마음이 불안정해질 수 있으므로 이별 등의 변화를 원하는 경향이 있지만, 관계를 소중히 할수록 안정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게자리 ( 06/22 ~ 07/22 ) 연애운 ★★★★☆

2016년 게자리는 전혀 새로운 연애가 시작될 수 있습니다. 첫눈에 반하거나 곧바로 결혼을 결심해버릴 가능성도 있습니다. 연애면에서는 해프닝이 많은 1년이 될 것입니다. 그래서 만남에서도 과감한 행동이 필요합니다. 혼자 떠난 여행에서 인연을 만날 수도 있겠네요.

커플의 경우에는 상대방과의 관계에서 세심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서로 소원해지면서 헤어지는 경향이 있으므로 유지하고 싶다면 노력이 필요합니다.

 

사자자리 ( 07/23 ~ 08/22 ) 연애운 ★★★★☆

2016년 사자자리는 만남과 이별이 많아질 것입니다. 환경이 많이 바뀌기 때문에 인간관계까지도 바뀌어 나갈 것입니다. 커플이라면 새로운 환경 들어서게 되면서 만나는 횟수가 줄어들고 잘 안 되거나 이별의 위기가 찾아올 수 있습니다.

싱글의 경우에는 많은 사람을 만나면서 인연을 찾을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특히, 지적 호기심이 왕성한 사람과 멋진 인연이 있을 것입니다.

 

처녀자리 ( 08/23 ~ 09/23 ) 연애운 ★★★☆☆

지금 짝사랑 중이라면 2016년에는 반드시 행동해야 합니다. 당신과 그 사람의 거리가 더 빠르게 가까워질 것입니다. 머뭇거리고 당황하지 말고 본인을 어필해야 합니다. 호감을 가지고 있다는 분위기만 전한다면 반드시 성공할 것입니다.

  


천칭자리

 

천칭자리 ( 09/24 ~ 10/22 ) 연애운 ★★★★☆

2016년은 만남에 적극적인 해가 될 것입니다. 소개팅 보다는 같은 취미를 가진 사람들이 모인 자리에 참석해야 당신과 맞는 사람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특히, 상대방 말을 들어주기만 하는 것 보다 당신의 이야기를 해야 합니다. 적극적인 태도가 좋은 인연을 만들어 줄 것입니다.

 

전갈자리 ( 10/23 ~ 11/22 ) 연애운 ★★★★☆

2016년 전갈자리 연애운은 매우 충실한 것이 될 것입니다. 전반기에는 온화한 시간을 보내지만, 후반기에는 아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입니다.

원래 사랑에 겁이 많은 경향이 있지만 2016년에는 색다른 것 같습니다. 전반기에는 관심 있는 사람과 연인으로 발전할 가능성이 있고 후반기에는 더 많은 이성이 접근할 것입니다. 특히, 2016년은 직업운도 최고조를 이루니 직장에서 좋은 인연을 만날지도 모릅니다.

 

사수자리 ( 11/23 ~ 12/24 ) 연애운 ★★★★★

2016년 사수자리의 연애운에는 사람과의 싸움을 두려워하지 않고 자신의 의견을 제대로 말할수록 큰 진전이 있을 것으로 나타납니다. 당신의 배려가 신뢰를 쌓는 데 방해가 되기 때문입니다. 싸움이 되더라도 솔직하게 자신을 주장한다면 오히려 신뢰를 받았다고 기뻐할 것입니다.

 

염소자리 ( 12/25 ~ 01/19 ) 연애운 ★★★★☆

직장에서 만난 사람과 뜻밖의 사랑으로 발전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만남을 멀리서 찾지 말고 주위를 둘러보세요. 짝사랑 중이시라면 서둘러도 괜찮습니다. 용기를 내서 한 걸음 내디디면 좋은 인연으로 이어질 것입니다.

 

 

여러분의 2016년 연애운은 어떤가요? 결과가 마음에 안 들더라도 웃으면서 재미로 보셨으면 좋겠네요. :-) 2016년은 모두 예쁜 사랑 할 수 있기를, 여우소장이 별자리에 대고 소원을 빌어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