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침愛친구들/아침愛친구들 4기

[7월 미션] 아침애친구들 4기, 7월 미션 미리보기



여름방학을 맞이한 아침애친구들4기 대학생 기자단들의 7월의 미션은 바로 아침에주스 젤리 자유미션~!

각 조마다의 다양한 아이디어로 특색 있게 미션활동을 기획하고 수행하였다고 해요.

과연, 아침애친구들 4기 대학생 기자단들은 또 어떤 새로운 아이디어로 7월 미션을 완료했을지 궁금하시지 않나요? :D

지금부터 아이디어 톡톡 아침에친구들 4기의 7월 활동 모습을 여러분께 살~짝 공개해드릴게요!



1_쉽고, 재미있는 아침에주스 젤리~!


아침애친구들 4기 1조 7월미션 미리보기1


아침애친구들 4기 1조 7월미션 미리보기2


아침에주스 젤리가 가진 장점을 쉽고 재미있게 사람들에게 알리기 위해, 1조 젤리만죠는 모두가 아는 동화 백설공주를 녹여내어 백설공주 이야기를 담은 스톱모션 애니메이션을 제작했다고 해요~ :D

그리고 아침에주스 젤리와 함께 유치원을 찾아가 아이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도 보냈다고 하는데요.

 


2_힘내세요. 대한민국 청춘들!


아침애친구들 4기 2조 7월미션 미리보기


무더운 여름을 맞이하여 아침에주스 젤리와 함께하는 대한민국 취업준비생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기 위한 이벤트를 마련한 2! 더운 날씨에도 취업준비생에게 아침에주스 젤리의 상큼함과 응원을 전하기 위해 열정과 활력이 넘쳤던 2조의 미션활동 현장! 곧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릴게요~!


 

3_남녀노소 국적불문! 아침에주스 젤리


아침애친구들 4기 3조 7월미션 미리보기


아침에주스 젤리가 남녀노소 국적불문하고 모두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3조는 다문화지역센터봉사센터홍콩과 일본 여행에서까지 다방면으로 아침에주스 젤리의 맛을 전했다고 해요과연 아침에주스 젤리를 맛본 모든 분들의 반응은 어땠을지또 어떤 재미있는 에피소드가 있었는지 너무 궁금하지 않으신가요?:D 3조의 7월 미션활동 이야기조금만 기다려주세요!

 

 

4_아침에주스 젤리가 찾아갑니다.


아침애친구들 4기 4조 7월미션 미리보기1


아침애친구들 4기 1조 7월미션 미리보기2


“여름철 더운 날 고생하시는 분들에게 4조 이참에주스조가 찾아간다! 

고3 수험생취업준비생대학생시장상인의경외국인까지많은 분들에게 열정적으로 직접 발로 뛰며 다가가고자 했던 4조의 7월 미션활동그들의 이야기가 곧 공개됩니다.

 

 

7월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다양한 장소와 방법으로 개성있게 아침에주스 젤리를 홍보하는데 최선을 다했던 4기의 7월 미션 활동!

각 조의 넘치는 7월 미션 활동기를 기대해주세요: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