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침愛친구들/아침愛친구들 4기

[7월미션 / 1조] 젤리만죠, 세상에서 가장 쉽고 재미있는 젤리에 도전하다!



아침애친구들 7월미션은 바로 ‘아침에주스 젤리’ 자유미션. 젤리만죠는 아침에주스가 가진 장점을 어떻게하면 쉽고, 재미있게 사람들에게 알릴 수 있을까 고민했다. 7월미션은 제품에 중점을 두고 진행해보자는 의견에 모두 동의하여 ‘아침에주스 젤리’ 스톱모션 영상을 촬영하게 되었다. 스톱모션은 움직임을 한 프레임씩 변화를 주면서 촬영한 뒤 이 이미지들을 연속으로 보여주면서 움직임을 만들어내는 애니메이션 기법을 말한다. 젤리만죠는 이 스톱모션에 모두가 아는 동화 백설공주를 녹여내어 백설공주 이야기를 만들었다.


아침애친구들 7월미션 1조-1


젤리만죠는 715일 가위와 색지, 클레이를 들고 카페에 모여 이야기에 필요한 인물들을 만들어냈다.


아침애친구들 7월미션 1조-2


그렇게 탄생한 마녀와베일에 쌓인 예쁜 여자그리고 백설공주를 만들어 냈다젤리만죠의 오랜 시간과 노력이 담겨있는 결과물이었다기존의 동화에서 볼 수 없었던 인물인 예쁜 여자의 정체가 궁금하다면 모두 젤리만죠의 영상을 클릭클릭 !

 

스톱모션 영상만 만들고 끝을 내기에는 무언가 아쉬웠던 젤리만죠쉽고 재미있는 아침에주스 젤리 동화를 아이들에게 보여주고 샘플링 행사를 하면 어떨까 생각하게 되었다영상을 통해 홍보하고 제품을 통해 다시 한 번 홍보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뿐만 아니라 제품을 챙겨가는 아이들을 통해 학부모들에게 2차적으로 홍보가 가능한 점을 생각하였다.

 

그래서 20아침에주스는 은성유치원으로 향하게 된다.

 

아침애친구들 7월미션 1조-3



아침애친구들 7월미션 1조-4


먼저 아이들에게  백설공주 이야기를 들려주었다

구연동화와 같은 매력에 빠진 아이들모두 모여들어 재미있게 영상을 시청했다.


아침애친구들 7월미션 1조-5


그 다음 이루어진 아침에주스 젤리 샘플링 행사!

아이들에게 좋아하는 맛을 차례대로 나누어주는 젤리만죠아이들은 제품 자체에 흥미를 가지는 모습을 보여주었다주스인지 젤리인지 헷갈려하는 아이들에게 영상 속에서 마녀가 마시고 예뻐진 건강한 젤리임을 소개시켜주었다


아침애친구들 7월미션 1조-6


이번 미션을 통해 누구나 재미있고 쉽게 볼 수 있는 영상과그것을 더 나아가 아이들에게 소개시켜주었다는 점이 보람차고 뿌듯했다아이들이 아침에주스 젤리를 친근하게 여기고 익숙한 제품으로 여겼으면 좋겠다는 것이 젤리만죠의 바람!

이번 7월 미션도 재미있고 알차게 끝낸 젤리만죠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