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방프로덕트

[새콩달콩] 두유와 애플 망고가 만났다! 신세계를 열어준 새콩달콩!

 



두유와 애플망고의 만남 새콩달콩

 

여름이 다가오면서 땀을 많이 흘리게 되는데요. 이럴 때 우리의 빠져나간 수분을 채워주는 것은 달고 시원한 열대과일! 멜론, 수박, 망고 등 여름에 먹으면 뼛속까지 시원하게 만드는 이 과일들은 요즘 생과일주스, 빙수, 아이스크림 등 다양한 형태로 변신해 우리의 여름을 책임져주고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핫 트렌드인 애플 망고가 서울우유와 만나 새콩달콩한 사랑에 빠졌다고 하는데, 그 이야기 들어볼까요?

 

 

유음료계의 소비 트렌드

 

망고


모든 분야의 흐름에는 트렌드가 있습니다. 유음료 계도 예외는 아닌데요. 요즘 유음료 계의 소비 트렌드는 다름 아닌 열대과일을 이용한 음료랍니다. 무더운 여름, 입안이 텁텁해지는 음료보다는 달고도 시원한 열대과일을 이용해 입맛을 돋우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어요.

 

특히 열대과일의 여왕이라고 불리는 망고는 예전부터 유음료 계의 러브콜을 받아오고 있었습니다. 아예 망고 이름을 딴 브랜드가 있을 정도죠. 망고가 이렇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이유는 무더운 날씨에 달콤하고 시원한 맛을 가진 망고 특유의 성질 때문입니다. 따라서 많은 소비자는 망고를 더욱 맛있게 먹기 위해 망고를 활용한 음료, 빙수 등의 제품을 찾고 있으며, 이에 반응한 식음료업계에는 계속해서 다양한 상품을 출시하고 있어요.

 

또한, 올여름 주목되는 새로운 열대과일 트렌드에는 '청포도'도 있습니다. 청포도는 7~8월이 제철로, 여름철에 먹으면 맛과 향이 최고조에 달해 인기가 높은데요. 게다가 청포도에는 구연산과 유기산이 풍부해 더운 여름, 피로회복에도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청포도의 상큼 달콤하면서도 특유의 싱그러운 맛 때문에 더욱 사랑을 받기도 하는 거겠죠?


하나 더, 이색적인 맛으로 코코넛도 빼놓을 수 없습니다. 계속된 유음료 계의 열대과일 사랑은 망고, 청포도에 이어 코코넛으로도 이어지고 있네요. 동남아시아로 여행 가면 길거리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이 코코넛은 칼륨, 마그네슘과 같은 전해질이 풍부해 더운 여름 체내 수분을 유지하고 보충하는 데 효과적입니다. 찌는 듯한 무더위가 계속되고 있는 요즘에 제격인 과일이죠. 이에 유음료 계는 여름 시즌과 트렌드에 맞춰 코코넛을 활용한 다양한 제품을 내놓고 있습니다.

 

 

열대과일의 이색조합

 

열대과일, 그냥 깎아서 먹나요? 다양한 재료와 함께하는 이색조합! 열대과일을 활용한 요리법을 알려드릴게요. :D

 

망고 푸딩

대표적인 열대 과일인 망고를 이용해 탱탱하고 쫄깃한 푸딩을 만들어 보겠습니다.

재료는 망고와 젤라틴/생크림과 노른자/럼과 레몬즙/물과 설탕을 준비해주세요. 먼저, 잘게 자른 망고를 냄비에 넣고, 설탕과 물도 함께 넣어 설탕이 녹을 때까지 데웁니다. 그 후 믹서기에 넣고 곱게 갈아요. 이 곱게 간 망고 덩어리에 노른자를 넣고 다시 데워줍니다. 그 상태에서 탱탱한 푸딩을 만들기 위한 젤라틴을 넣어 주고 잘 섞습니다. 체에 내린 뒤, 럼과 레몬즙을 붓고 섞어줘요. 생크림을 넣고 거품기로 섞어주고, 코코넛 무스 위에 부어 굳히면 달콤하고 탱탱한 망고 푸딩 완성!

 

열대과일 피자

열대과일을 듬뿍 넣은 피자는 어떠세요? 구운 토르티야로 만들어 두껍지 않게 한입에 쏙 넣을 수 있어 먹기에 간편합니다!

재료는 토르티야 2, 파인애플, 바나나, 방울토마토 등 먹고 싶은 열대과일들을 먼저 준비해주세요. 캔 옥수수, 베이컨, 피자 치즈 또는 모차렐라 치즈, 크림 스파게티 소스 또는 토마토소스를 준비합니다. 만드는 방법은 아주 간단해요. 토르티야 한 장을 깔고 그 위에 피자 치즈를 골고루 뿌립니다. 차곡차곡 쌓듯이 토르티야 한 장을 더 올려주고, 그 위에 크림 스파게티 소스를 바른 후, 옥수수, 베이컨, 피자 치즈를 올린 뒤, 오븐에 10분간 구워주세요. 꺼내고, 먹고 싶은 열대과일과 치즈도 듬뿍 올린 다음 오븐에서 5분간 더 구워주면 완성!

 

 

두유와 애플 망고가 만나 새콩달콩

 

새콩달콩


열대과일 애플 망고와 서울우유의 달콤한 스캔들, 새콩달콩! 거기에 부드러운 두유도 첨가했다고 하니 서울우유의 새콩달콩이 더욱 궁금해지는데요~ 서울우유 새콩달콩은 두유 음료에 애플 망고를 넣은 제품으로, 맛과 영양 그리고 씹는 재미까지 더했답니다. 잠깐, 씹는 재미라니 무슨 말일까요? 이 제품의 또 하나의 비밀은 나타드코코가 들어있다는 것입니다. 코코넛워터를 발효시켜 만든 나타드코코는 젤리 같은 쫄깃한 식감으로 칼로리가 낮으면서도 포만감을 줘, 한 끼 식사 대용 또는 다이어트 식품으로도 참 좋습니다. 서울우유 새콩달콩은 비타민 A, C, D와 무기질이 풍부하게 들어있는 새콤달콤한 애플 망고와 두유의 완벽한 밸런스로, 평소 두유를 좋아하지 않는 사람도 거부감 없이 마실 수 있어요.

 

그렇다면 새콩달콩의 베이스로 들어간 두유, 그 효능엔 어떤 게 있을까요?

 

1. 생리 불순, 생리통 개선 및 변비 탈출

두유에는 에스트로젠과 유사한 성분이 포함되어 있어 생리 불순, 생리통을 개선해줘서 여성분들께 좋습니다. 또한, 장내의 균을 돕는 기능이 있어 변비 해소에도 굿!

 

2. 다이어트

두유는 혈중 콜레스테롤, 중성 지방, 체지방도 감소시켜줘서 다이어트에 많은 도움이 돼요. 사실, 다이어트는 단순히 살을 빼는 것보다 질병 예방의 의미도 있어, 여성뿐만 아니라 남성에게도 관심이 높아지고 있죠.

 

3. 건강한 피부

피부염과 여드름을 방지하고 혈액 순환을 좋게 하는 두유는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게 합니다. 그뿐만 아니라 탈모 해소에도 효과적이에요.

 


새콩달콩


이렇게 서울우유의 새콩달콩 제품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새콩달콩은 두유와 나타드코코가 들어갔다는 점에서 일반 망고 제품과는 차별화된 매력 포인트를 가지고 있답니다. 궁금하다면 가까운 마트나 서울우유 쇼핑몰에서 구입해보세요. 장마가 끝나고 9월 중순까지 무더위와 열대야가 이어진다고 하니, 서울우유의 새콩달콩으로 수분을 보충하고 시원하게 여름을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