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침愛친구들/아침愛친구들 4기

[8,9월미션/1조] 젤리만조, 따끈따끈한 #스페셜티 카페라떼 레드아이 홍보를 하다!

 



안녕하세요. 아침愛친구들의 젤리만조입니다! 이번 아침愛친구들 8, 9월 미션은 서울우유의 신제품 스페셜티 카페라떼 레드아이의 인스타그램 홍보미션이었습니다! 여러분 서울우유협동조합에서 자체 대용량 컵 커피 스페셜티 카페라떼 레드아이를 출시한 것을 알고 계셨나요? 스페셜티 카페라떼 레드아이는 스모키와 모카 프랄린 2종으로 출시된 대용량 컵 커피로 기존 제품군 250mL보다 용량을 더 늘려 270mL로 우리 곁에 찾아왔습니다. 기존 시중의 컵 커피는 200~250mL 정도의 다소 적은 양이었는데요. 이제 더욱 커진 용량으로 커피를 제대로 즐길 수 있겠죠? 엄청난 기대를 안고 젤리만조는 주변 친구들에게 스페셜티 카페라떼 레드아이를 홍보하기 시작했습니다!

 

젤리만조가 있는 곳엔 항상 스페셜티 카페라떼 레드아이가 함께 했다고 하는데요! 젤리만조의 주 활동지역인 전남대학교, 서울여자대학교, 숙명여자대학교 근처에서 샘플링행사와 함께 지인을 통한 SNS 홍보활동이 진행되었습니다. 정말 지역을 가리지 않는 다양한 활동이었죠?

 

제품 홍보에 대한 젤리만조의 열정만큼 제품에 대한 주변 반응도 상당히 뜨거웠다고 합니다.

 


#스페셜티카페라떼레드아이 #편의점커피 #커피 #맛스타그램 #맛있다 #서울우유 #신제품

 

먼저 사람들이 깜짝 놀란 스페셜티 카페라떼 레드아이의 디자인! 반짝반짝 빛나는 레드와 민트가 사람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는데요.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에 모두 감탄과 칭찬 연발! 뿐만 아니라 묵직하고도 큰 용량을 보고 모두들 첫인상은 높은 점수들을 주었다는 사실! 두 번째, 스페셜티 카페라떼 레드아이를 받자마자 먹어 본 사람들은 모두 달고, 부드러운 맛에 만족했습니다.

 

사람들이 만족한 스페셜티 카페라떼 레드아이의 비결은 바로 드랍방식에스프레소 방식으로 각각 커피를 추출해 블렌딩 한 것이라는 점! 원두의 향을 고스란히 추출해 내는 드랍방식과 깊고 진한 맛을 담아내는 에스프레소 방식의 멀티 추출법으로 더욱 깊고 부드러운 맛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또한 고급스러운 풍미까지 함께 즐길 수 있다는 사실! 스모키에는 카페라떼에 진한 스모키향을 더했고 모카 프랄린에는 헤이즐넛과 다크초콜릿을 넣어 고소하고 달콤하다는 것도 꼭 알아둘 사실인 것 같습니다. 그 날 기분에 따라, 취향에 따라 스모키와 모카 프랄린을 골라 먹은 우리 젤리만조의 지인들이 생각나네요! 여러분도 요즘처럼 비오고 쌀쌀한 날 깊고 진한 커피를 즐기고 싶을 땐 스모키를, 따사로운 가을 햇살에 고소하고 달콤한 커피를 즐기고 싶으시다면 모카 프랄린을 골라보시는 건 어떨까요?

 

좋은 제품을 지인과 다양한 사람들에게 홍보할 수 있었던 좋은 기회를 얻은 젤리만조! 이번에도 재미있고 알찬 활동으로 미션을 성공적으로 끝낼 수 있었습니다. 다양한 스페셜티 카페라떼 레드아이의 사진들과 맛 평가를 보고 싶으시다면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csctop 또는 #스페셜티카페라떼 참고하시거나, 서울우유 인스타그램 계정 @seoulmilk_offical를 팔로우해주세요!

 

지금까지 아침愛친구들 젤리만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