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방프로덕트

[산골사과] 문경 사과를 착즙한 아침에주스 산골사과

 



산골사과


변비, 다이어트, 피부미용 등에 좋아 미남, 미인을 만들어준다는 사과! 아침에 먹는 사과는 금 사과라고 할 정도로 사과는 우리 몸에 굉장히 좋은데요. 그중에서도 특히 사과를 재배하기에 알맞은 토양과 기후를 가진 문경에서 재배한 사과는 과일 중에서도 으뜸으로 치죠. 그런데 이번에 서울우유는 아침에주스 사과로 문경 산골사과도 출시했습니다. 그 이야기 한번 들어보실래요?

 

 

문경사과 이야기

 

아침에주스가 새롭게 선보인 문경 산골사과! 전국적으로 많은 사과 고장 중에서 왜 하필 문경사과를 선택했을까요? 그 이유를 알아보려면 먼저 과일을 재배하기 좋은 토지인 고랭지에 대해서 알아봐야 해요. 고랭지에서 재배되는 농작물들은 다른 지역 농작물보다 더 품질이 좋습니다. 왜냐하면, 고랭지의 지형적 특성에 따라 일교차가 매우 큰 데, 밤에 기온이 많이 내려가게 되면 농작물들이 밤에 영양 조절활동을 적게 해서 당도나 육질이 뚜렷해지기 때문인데요. 이렇듯 고랭지에서 재배된 과일은 앞서 말한 당도와 육질뿐만 아니라 맛, 색깔, 향 등 모든 성분이 그 축적량에서 월등하며, 이왕 같은 과일을 드실 거라면 고랭지 농작물을 드시는 게 좋습니다.

 

그중에서도 일교차가 큰 문경지방은 사과를 재배하기에 최적의 조건이에요. 충청북도에 자리 잡아 희양산, 청화산 등 크고 작은 산줄기 속에 쌓인 작은 분지인 문경은 지리적으로 백두대간의 정기와 해발 400m 이상의 일교차가 큰 소백산맥에 있는데요. 소백산맥의 고랭지 속 석회암 토질에서 재배되기 때문에 문경 사과의 과육과 당도는 다른 지역 것에 비해 매우 높습니다. 게다가 내륙성 기후를 가져 매우 온난하고 기상 재해가 적기도 하죠. 그러한 문경에서 자란 문경 산골사과는 얼마나 맛있는지 짐작이 가시죠?

 

산골사과



모양도 용량도 생산방식도 달라진 착즙 주스 산골사과!

 

이렇게 맛도 몸에 좋은 문경 산골사과! 이제는 아침에주스 산골사과로 근처에서 쉽게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더 몸에 좋고, 더 용량이 많은 아침에주스 문경 산골사과는 과연 기존의 아침에주스 사과랑은 어떤 점이 다를까요?

 

먼저, 아침에주스 사과부터 알아볼게요. 냉장 주스 판매 1위를 달리고 있는 아침에주스의 4가지 맛 중의 하나로, 까다로운 콜드필링 과정을 거쳐 사과 그대로 100% 천연 과즙으로 만든 냉장유통주스입니다. 무가당 주스로 더욱 풍부한 맛과 향이 살아있죠. 1.8L, 950mL, 210mL로 다양한 크기로 출시돼, 큰 용량은 집에 놔뒀다가 마시고, 작은 용량은 들고 다니면서 마실 수 있어,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크기로 간편하게 마실 수 있습니다.

 

그다음 아침에주스 문경 산골사과는 모양, 용량, 생산방식이 모두 달라졌습니다. 먼저 생산방식부터 알아볼게요. 일반 아침에주스가 생산되는 방식인 콜드필링이 아닌 저온 살균방식으로 만들어졌어요. 따라서 신선한 문경 산골사과 본연의 맛과 향을 유지할 뿐만 아니라 영양소도 덜 파괴되겠죠? 두 번째, 모양! 박스 안에 백이 있는 BIB(Bag in Box) 방식으로 만들어진 독특한 포장 박스예요. 포장할 때 이물질이 들어가지 않아 위생적이고, 개봉 후에도 공기접촉으로 인한 오염이 없어 보관에 좋고 마시기도도 안전합니다. 게다가 제품 상단에는 손잡이도 있어, 2L의 대용량임에도 불구하고 휴대가 간편하죠. 셋째, 대용량. 1.5L, 1.8L도 아닌 무려 2L입니다. 큰 용량으로, 한번 사다 놓으면 아침에주스 문경 산골사과가 생각날 때 언제든지 마실 수 있어요. 여기서 끝나지 않고, 아침에주스는 3가지 원칙을 고수하고 있습니다. 바로 인위적인 당과 색소, 방부제를 넣지 않은 건데요. 안전하고 좋은 것만 먹이고 싶은 우리 아이들의 간식으로도 정말 좋겠죠? 또 하나 더는 마시는 재미가 있다는 겁니다! 굳이 뚜껑을 따지도, 찢을 필요도 없이 박스 옆에 있는 수도꼭지를 틀면 바로 주스가 나와요. 마치 농장에서 갓 딴 사과를 착즙해 마시는 기분이 들게 할 거예요.

 

산골사과


 

외국에서는하루에 사과 한 개씩을 먹으면 병원 갈 일이 없다는 속담이 있을 정도로 사과의 가치에 대해 높게 평가하는데요. 이처럼 사과의 신맛과 단맛이 조화된 독특한 맛은 식욕을 북돋워 줄 뿐만 아니라 건강을 지키는 지름길이기도 합니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서울우유 아침에주스 문경 산골사과는 아이들의 간식은 물론 여러분의 아침을 책임져 줄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