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愛친구들/아침愛친구들 4기 2016.10.20 15:00

#이참에 커피 한잔

 

8월과 9 아침애친구들의 이참에커피팀은 sns 통해 많은 사람들에게 홍보하고자 노력했다. 그래서 우린 '이참에커피'라는 컨셉으로 사람들에게 다가갔고, '이참에 커피 한잔?'이라는 문구로 홍보했다.

8월은 우리 주변의 사람들로부터 홍보를 시작하고자 학교 친구들, 고등학교 동창들과 만나서 음료를 나누어주고 sns 올려달라고 부탁했다. 그래서 우린 이참에커피라는 컨셉에 맞게 강의 시작 졸려하는 친구들에게 "이참에커피 한잔 어때?!" 라고 이야기하며 커피를 나누어주었다. 그리고 동창들을 만날때에도 점심 식사 이참에커피를 주며 우리 주변의 사람들에게 '이참에커피' 각인시키려 노력했다~!

 



9월은 우리의 주변 친구들과 더불어서 교회, 모르는 사람들에게까지 홍보하려 노력했다. 그래서 교회에서 성가대 연습하는 대학생 친구들에게 이참에커피를 이야기하며 주었고, sns인증을 부탁했다. 또한 친구의 친구에게까지 부탁하거나 우리가 다니는 학원에 가서 스터디원들에게까지 부탁하기도 하는 8월보다 적극적인 태도로 홍보했다.

우리팀이 그렇게 열심히 홍보한 결과 100개의 게시물 인증을 받을 있었고, 1000명의 팔로우등을 받는 사람들의 인스타그램에도 글을 올릴 있었으며, 한개의 게시물에 200 좋아요가 달리기도 하였다.

 




마지막 달의 홍보였던만큼 우리팀은 최선을 다해서 미션에 임하였다. 또한 오프라인 홍보도 중요하지만 온라인 홍보도 정말 중요하다는 것을 이번 경험을 통해 배울 있었다.

우리에게 서울우유 아침에주스 대학생 기자단은 함께할 즐거웠으며, 과정속에서 많은 사람들을 만나고 그들에게 진심으로 대할 더욱 뿌듯했다. 우린 이번 미션을 마지막으로 끝이나지만 우리들에게 서울우유 아침에주스 대학생 기자단은 우리가 미래의 마케터가 되는 시작점이자 도전이었다. 앞으로 우리의 미래, 그리고 서울우유를 위해 end 아닌 and 홍보하는 4팀이 되겠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댓글을 달아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