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LO LIFE/꿀템 사용기

[청소젤] 먼지를 다 흡착하는 만능 청소젤을 사용해봤다!



 


여러분, 청소하는 것 좋아하시나요? 무슨 일을 시작하거나 준비할 때 가장 먼저 자신의 주변에 있는 것을 정리하고, 청소하기 마련인데요. 청소를 즐기지 않더라도 한번 하고 나면 몸도 마음도 개운해지기 때문인 것 같습니다.

 

 

닦아도 닦아도 생기는 먼지

 


집안일은 해도 해도 끝이 없죠. 거기다 하루라도 청소를 미루는 날엔 집안 곳곳에 먼지가 소복하게 내려앉곤 합니다. 하면 모르지만, 안 하면 티가 난다는 청소! 오늘도 우리는 청소기와 걸레질로 눈에 보이는 먼지를 열심히 잡아냅니다. 하지만 눈에 보이는데도 깨끗하게 치울 수 없는 먼지가 있다고요? 그래서 답답하시다고요? 여기 여러분의 완벽한 청소를 위한 꿀템, 만능 청소젤이 있다고 해서 여유공방이 한번 사용해봤습니다!

 

 

청소젤 사용기

 

젤리 형으로 된 청소 용품인데요. 크기도 다양하고 모양도 다양해서 청소할 장소에 적합하게 선택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창문 틀처럼 청소하기 까다로운 곳에 숨어있는 먼지나 보기 싫은 생활 먼지들을 깔끔하게 잡아낼 수 있는 제품이에요. 어떻게 사용법을 한번 알아볼까요?

 

1. 먼지 제거할 곳 위에 해당 청소젤을 올려둡니다. (청소젤의 제형에 따라 손으로 살짝 눌러줘요)

2. 청소할 제품 틈 사이의 모양처럼 청소젤이 어느 정도 자리를 잡았다면 살짝 떼어냅니다.

3. 제품과 닿았던 청소젤의 한 면에 틈새 먼지가 붙어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4. 청소젤로 청소한 제품은 깔끔하게 먼지가 제거됩니다!

 

그럼 직접 사용을 해볼까요?

 키보드청소


키보드청소


키보드청소


키보드청소


키보드청소


키보드청소


키보드청소


키보드청소


키보드청소


컴퓨터본체청소


컴퓨터본체청소

 컴퓨터본체청소


 창틀청소


집 문틀 청소가 가장 번거롭고 먼지가 쌓이기 쉬운데 이럴 때 쓰면 굉장히 유용할 것 같아요.

 

청소젤을 사용하고 나서 오랜 시간 공기 중에 내버려 두면 굳을 수도 있으므로 꼭 밀폐 용기나 지퍼백에 보관해야 한다고 합니다. 재사용이 가능한 청소 용품이지만 너무 더러워지거나 색이 탁해지면 버려주시는 것도 잊지 말아주세요!

 

 

사용 후기

 

꿀템인 만능 청소젤, 자유자재로 모양을 바꾸어서 장소나 청소할 제품의 모양에 상관없이 쉽게 청소할 수 있는 것이죠! 가격은 보통 개당 1,000~5,000원 미만이어서 가격 부담도 없답니다! 컴퓨터 키보드나 리모컨과 같은 버튼 홈 사이사이 숨은 먼지를 청소할 수 있죠. 그 외에도 창문 틀, 거실 한편에 자리한 소파 구석, 자동차 내부, 의자 등 청소하기 쉽지 않은 곳에 다양하게 쓸 수 있다고 합니다. 빠질 수 없는 사용 후기도 한 번 들어봐야겠죠?

 

먼지를 다 잡아주는 접착력은 괜찮으나, 먼지가 너무 많으면 한 번 쓰고 버려야 할 듯’ –익명의 꿀템 사용러1

틈새 먼지를 꼼꼼하게 청소할 수 있어 좋으나, 그만큼 청소 시간이 오래 걸려요.’ –익명의 꿀템 사용러2

청소젤이 깔끔하게 떨어지지 않거나 손에 묻는 경우도 있어 너무 저렴한 것을 찾기보단 제품을 구매할 때 꼼꼼히 살펴봐야 할 듯’ –익명의 꿀템 사용러3

 

 

오늘의 꿀템 사용기 어떠셨나요? 다가오는 봄의 따뜻한 기운에 설렘도 잠시. 봄의 대명사 황사와 꽃가루도 기승을 부릴 텐데요. 봄맞이 먼지 청소를 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다음 번에도 유용한 꿀템 찾아 직접 사용해서 가감 없는 사용기로 찾아올게요! 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