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LO LIFE/꿀템 사용기

[소맥제조기] 커피빈 아이스커피로 아메리치노 만들기



 

커피빈 아이스커피로 아메리치노 만들기


불타는 금요일 불금입니다한 주 동안 있었던 많은 일로 힘드셨을 당신주말을 앞두고 친구들과 가족 혹은 연인과 저녁 약속 잡으셨나요오랜만에 만나는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하는 즐거운 자리에는 술이 빠질 수 없죠여러분은 어떤 종류의 술을 즐겨 드시나요술에는 소주맥주양주와인 그리고 우리나라의 전통 발효주인 막걸리까지 종류도 다양한데요보통 가벼운 술자리에선 부담스럽지 않게 접할 수 있는 소주와 맥주로 술자리의 주를 이루죠이때 술을 선택하는 사람들의 부류는 세 가지의 파로 나뉘곤 하는데요바로 금방 배가 부르는 맥주 대신’ 소주파, ‘소주는 너무 독해’ 맥주파, ‘소주와 맥주가 만나야 제맛이지!’ 소맥파랍니다.^^ 오늘은 소맥파들이 즐거워할 꿀템을 들고 왔어요!

 

 

소맥제조기 사용법


소맥을 간편하게 만들어주는 꿀템소맥제조기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소맥제조기 제조사마다 조금씩 제품의 크기와 종류도 다양해서 상황에 맞게 선택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오늘의 꿀템은 손안에 간편하게 지닐 수 있는 소맥제조기랍니다이 소맥제조기를 지닌 여러분은 회식자리에서나 친구들과의 모임에서나 주인공이 될 수 있을 것 같아요그럼 어떻게 사용하는 꿀템인지 알아볼까요?


1. 먼저 소맥제조기를 레버가 몸 바깥쪽으로 가도록 잡습니다.

2. 그리고 젓가락이나 긴 막대를 소맥제조기의 몸통에 사선으로 꼽아주세요.

3. 다음으로 소주와 맥주를 넣은 잔을 준비합니다그리고 2번의 상태로 소맥이 담긴 잔의 벽면에 붙이고 바닥과 직각이 되게 세웁니다.

4. 이제 레버를 쥐었다 폈다~ 3번 왔다갔다해주세요!

5. 부드러운 거품이 생긴 소맥 완성!


여기서 잠깐소맥의 황금비율을 알려드립니다먼저 소주의 양은 소주잔과 소주잔을 겹친 만큼만 부어주세요맥주의 양은 맥주 컵에 새겨진 상표 부분까지 부어줍니다개량된 소주와 맥주를 합쳐주시면 알맞은 소맥이 완성!

 

 

커피빈 아이스커피로 아메리치노를 만들어보자

 

앞에서 설명해 드린 소맥제조기를 활용해서 아메리치노를 만들어 볼까 합니다다들 아메리치노라는 말이 생소하실 텐데요아메리치노란아메리카노와 카푸치노의 합성어랍니다아메리카노의 깊은 커피 향과 카푸치노처럼 부드러운 거품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음료가 아메리치노라는 것이죠방법은 소맥을 만들 때와 같습니다먼저 소맥제조기를 레버가 몸 바깥쪽으로 가도록 잡아줍니다젓가락이나 긴 막대를 소맥제조기의 몸통에 사선으로 꼽아준 뒤 커피빈 아이스커피를 담은 잔을 준비해주세요그리고 잔 속에 거품이 원하는 만큼 나도록 소맥제조기의 레버를 움직여줍니다.


커피빈 아이스커피로 아메리치노 만들기


커피빈 아이스커피로 아메리치노 만들기







그리고 커피빈 아이스커피의 깊은 풍미와 부드러운 거품이 만나 아메리치노가 완성되어야 하는데 왜 되지 않는거죠? 포기할 수 없으니 오늘은 아메리치노를 만들고 말리라 굳게 결심했습니다.

 


 


 


 


 


 


 


 


 


드디어 커피빈 아이스커피로 아메리치노를 만들어봤는데요. 비록 오늘의 꿀템 사용기는 실패했지만 또 색다른 방법을 찾았으니 모두 커피빈 아이스커피로 집에서 간편하게 아메리치노 한잔 어떠세요?

 

 

사용 후기

 

보통 소맥을 만들 때는 소주와 맥주를 일정 비율로 섞은 뒤, 숟가락이나 젓가락으로 한번 휘~~ 저어주는 방법이 일반적인데요. 그러면 잔에 거품이 퐁~~ 일어 더 시원하게 소맥을 즐길 수 있죠. 하지만 이렇게 만든 거품은 일시적으로 일었다가 힘없이 금방 꺼지곤 하는데요. 오늘의 꿀템 소맥제조기를 사용한다면? 풍부하면서도 부드러운 거품을 만날 수 있답니다. 소맥제조기로 만든 소맥을 마시는 동안 진한 거품을 즐길 수 있답니다. 그리고 시중에서 파는 크림 맥주처럼 부드럽고 목 넘김이 좋아요. 이제는 수제 맥주와 같은 이런 소맥을 언제든지 먹을 수 있겠죠? 거기다 소맥제조기로 아메리치노까지 만들어 먹을 수 있다니! 낮엔 아메리치노로, 밤엔 소맥으로 생활 속 일거양득의 꿀템 탐나시죠? 커피빈 아이스커피와 함께 즐겁고 맛있는 시간 한 번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