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LO LIFE/꿀템 사용기

[달걀 찜기] 7분이면 삶은 달걀 OK! 초간단 달걀 찜기 사용기

 




안녕하세요, 여러분! 벌써 초여름 날씨가 찾아오고 있는 요즘입니다. 때 이른 더위에 여름휴가를 계획하는 분들도 많이 있을 텐데요. 오늘의 꿀템은! 곧 있을 화려한 휴가를 대비해서 다이어트 돌입한 분들을 위한 것인 것 같아요. 바로, 7분 만에 간편하게 삶은 달걀을 조리해주는 달걀 찜기입니다. 삶은 달걀은 다이어트 식품에서 빠질 수 없는 식품이죠. 이제 더운 날 가스 불 앞에서 고생할 필요 없답니다. 간편하게 전자레인지로 조리하는 달걀 찜기를 소개합니다!

 

 

달걀 찜기 사용기

 


오늘 소개해 드릴 꿀템, ‘달걀 찜기는 달걀 4개를 동시에 조리할 수 있는 전자레인지용 제품이에요. ‘달걀 찜기를 사용하기 위해 다음 주의사항만 잘 지켜주신다면 간편하게 달걀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먼저 냉장고에 보관되어 있던 달걀은 실온에서 냉기를 식힌 후에 사용해주어야 합니다. , ‘달걀 찜기를 사용할 땐 전자레인지 용량에 맞게 시간을 지켜 주시고, 물은 꼭 넣어주셔야 해요. 주의 사항 잘 기억해서 더 안전하게, 오래 사용하면 좋겠죠? 그렇다면 고소하고 맛있는 삶은 달걀 만들어볼까요?

 

1. 먼저 받침 그릇에 물을 채워주세요. 이때 그릇 안쪽 눈금에 맞춰 줍니다.

 

 

2. 물이 채워진 받침 그릇 위에 알루미늄판을 올려준 뒤, 냉기가 없는 달걀을 세워 올려주세요. (이때 달걀은 최대 4개까지 올릴 수 있답니다)

 

3. 그리고 앞쪽 뒤쪽 이음새에 잘 맞춰 뚜껑을 덮어주세요.

 


 

 

4. 전자레인지(600w 기준)에 넣고 돌려줍니다. 완숙은 8~9분 정도, 반숙은 7분 정도로 조리해주세요.

 

5. 조리 시간이 끝나면 용기가 뜨거우니 꺼낼 때 주의하세요. 잘 익은 달걀은 찬물에 식혀주면 껍질을 쉽게 깔 수 있답니다.

 

 

사용 후기

 

 

달걀 삶기에 적합한 제품입니다. 물에 달걀을 삶을 경우 달걀이 터져 곤란한 경우가 있곤 하는데요. 오늘의 꿀템은 그런 걱정이 없는 제품이에요. 물 끓이는 시간도 단축하고 설거지하는 번거로움도 없이 간편한 조리를 할 수 있답니다. 또 달걀 삶기 외에도 만두 찜, 물만두 등 여러 용도로 사용할 수 있어요. 그래서 더욱 여러분에게 꿀템으로 추천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달걀 찜기의 디자인도 암탉이 알을 품은 모양새로 귀여워서 주방 인테리어용으로 두어도 손색이 없답니다. 사용하지 않을 때는 초콜릿이나 사탕 같은 것을 담아두는 용도로 식탁에 두고 써도 좋을 것 같아요. 또 부담 없는 가격이라 주변 지인들에게 선물하기에도 좋은 꿀템 입니다.

 

조리는 잘 되는데 제품의 플라스틱 재질이 부실하네요. 뚜껑이 자꾸 분리되어서 사용할 때 불편합니다. 달걀은 잘 삶겨서 그냥 쓰고 있어요. _익명의 꿀템 사용러 1

 

간편하고 정말 좋아요! 빠르고 맛있게 잘 삶기네요. 덕분에 맛있는 반숙 자주 만들어서 즐겨 먹고 있습니다. _익명의 꿀템 사용러 2

 

쓸만한 제품~ 귀여운 암탉 한 마리가 주방에 있으니 인테리어용으로도 괜찮아요. 하지만 안전을 위해서 호기심 많은 아이의 손에 닿지 않게 잘 두어야겠어요. 달걀을 삶을 수 있는 보호자가 있을 때만! ^^ _익명의 꿀템 사용러 3

 

 

오늘의 꿀템 마음에 드셨나요? 영양 만점 다이어트 식품, 달걀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어서 더욱 좋은 제품인 것 같습니다.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들에게도 부담 없는 커피빈 아이스커피와 함께 하면 더 가볍고 시원한 여름맞이를 할 수 있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