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LO LIFE/꿀템 사용기 2017.08.25 11:00



 


 안녕하세요, 여러분~! 미처 가시지 않은 더위에 스트레스와 불쾌지수가 올라가는 요즘입니다. 그래서인지 퇴근길에 맥주 한잔으로 더위도 식히고 지친 하루를 마무리하는 시간이 잦은데요. 하지만 맥주만 마실 수 있나요. 맥주의 영원한 친구 치느님과 야식으로 챙겨 먹지 않으면 섭섭한 라면까지 밤의 먹방은 끝이 없는 블랙홀인 것 같아요. 덕분에 다음 날 아침, 얼굴은 언제나 퉁퉁 부어오릅니다. 이대로 출근할 수 없는 공방지기입니다. 야식의 즐거움도 놓치지 않고 다음 날 붓기 걱정도 할 필요 없는 꿀템을 소개합니다. 아침마다 부어오른 얼굴, 이젠 쿨링스틱으로 쉽게 가라앉혀요~!

 

 

쿨링스틱 사용법

 

쿨링스틱이란 지친 우리 피부를 진정시키고 회복시켜줄 수 있는 제품이에요. 일명 바르면서 마사지하기! 라고 볼 수 있겠어요. 제품의 냉매를 이용해서 크림을 얼굴에 바름으로써 피부에 쿨링감을 주는 것이죠. 쿨링스틱은 얼굴에 크림을 펴 바를 수 있는 어플리케이터인데요. 어플리케이터의 둥그런 은색의 바닥 면이 바로 얼굴에 닿는 부분이죠. 은색 면이 피부에 닿음과 동시에 피부가 즉각적으로 시원해질 수 있도록, 또 그 시원함이 오래 갈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고 합니다. 냉기 손실을 최소화할 수 있는 알루미늄과 냉매 소재를 사용해 쿨링스틱을 만들었다고 해요. 그렇다면 쿨링스틱 사용법 알아볼까요?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1. 쿨링스틱 제품을 냉동실에 넣고 30분간 둡니다.

2. 시원해진 쿨링스틱을 어플리케이터의 은색면에 피부로 향하게 해주세요.

3. 그리고 부기 제거가 필요한 부위를 어플리케이터로 마사지해줍니다. 이때 은색 면이 피부에 닿아야 한다는 점 지켜주세요!

4. 얼굴이나 몸 어느 곳에나 사용하고 싶은 부위에 사용해주시면 됩니다. 쿨링스틱을 사용할 때 쿨링 크림을 함께 사용한다면 더욱 효과를 보실 수 있답니다.

 

 

커피의 기능과 효능

 



 커피의 성분 중 하나인 카페인은 정신을 맑게 하고 사고력을 높여주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그래서 더욱 잠이 모자란 현대인의 사랑을 받는 음료이기도 하죠. 오늘의 꿀템 쿨링스틱 외에 먹으면서도 붓기를 뺄 수 있는 방법, 커피를 소개해드려요. 커피로 부기를 뺄 수 있다는 사실 아셨나요? 카페인이 부기 완화에도 도움을 준다니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습니다. 커피는 세계에서 가장 소비가 많이 되는 음료 중의 하나인 만큼 공방지기도 커피는 하루에 꼭 한 잔씩 마신답니다. 공방지기의 선택은 언제나 오가닉 콜드 브루. 부드러운 맛에 반하고 유기농이라 더 믿을 수 있는 커피라 애용하고 있어요. 직장인들에게 빼놓을 수 없는 커피, 하지만 성인의 하루 권장량을 넘어서 카페인을 섭취하게 되면 아무리 좋은 효능이 있다고 해도 몸에 해롭겠죠? 하루에 두 잔 이상 마시지 않으면서 적정수준의 카페인 맛있게 섭취하기로 해요!

 

 

쿨링스틱 사용후기

 

바쁜 출근 시간, 부기를 급하게 빼야 할 때 아주 요긴하게 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용기 자체도 작고 앙증맞아서 누구나 잡고 마사지를 하기에 알맞은 크기였어요. 얼굴 외에도 어느 곳에나 사용할 수 있다니 더욱 유용한 제품인 것 같습니다.

 

냉매가 피부에 닿아도 자극적이지 않고 시원해서 너무 좋았어요. 눈이 잘 붓는데 눈에 살짝 얹어주면서 사용하고 있답니다. _익명의 꿀템 사용러 1

 

크림 듬뿍 발라 시원한 쿨링스틱으로 문질문질 얼굴 마사지 해주니까 몸이 노곤노곤 해져요. 퇴근하고 저녁에 잠들기 전 사용해도 좋아요! 추천합니다. _익명의 꿀템 사용러 2

 

낮 동안 고생해서 열이 오른 피부에도, 땀 흘리면서 지친 피부에도 쿨링스틱이 효자 아이템이에요. 매일 매일 잘 쓰고 있어요. _익명의 꿀템 사용러 3

 

 

오늘 공방지기가 소개해드린 꿀템, 마음에 드셨나요? 우리 이제 아침에 얼굴 부을 걱정에 맛있는 야식 놓치지 말기로 해요. 우리에겐 이제 아침 부기 빼 줄 쿨링스틱이 있으니까요! 다음에도 더 재미있고 유익한 꿀템 소식으로 여러분을 찾아오겠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댓글을 달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