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LO LIFE/꿀템 사용기 2017.09.01 11:00



 


 뜨거웠던 지난여름, 휴가를 위해서 불태웠던 다이어트 의지는 사라지고 이젠 식욕만 남은 것 같습니다. 하늘은 높아지고 말이 살쪄야 하는 가을인데 왜 제가 살이 찌고 있는지 모르겠어요. 밥을 먹었는데도 금방 군것질거리를 찾게 되곤 합니다. 거기다 책상 위에 언제나 갖춰져 있는 간식거리까지! 세상에는 공방지기를 유혹하는 간식거리들이 너무도 많은 것 같아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살찔까 봐 군것질이 망설여지지만, 단호히 끊어내지 못하는 여러분에게 꿀템이 될 미주라 토스트랍니다. 다이어트도 하고 군것질도 포기 하고 싶지 않은 당신에게 칼로리도 착하고 맛도 좋은 다이어트 간식을 소개해드려요. 미주라 토스트로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아보도록 해요!

 

 

미주라토스트 프로필

 




 미주라 토스트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토스트의 형태를 하고 있어요. 한번 구워진 통밀 토스트라서 따로 오븐에 굽지 않아도 바로 먹을 수 있는 토스트랍니다. 한 입 베어 물 때마다 나는 바사삭바사삭 한 소리가 미주라토스트를 더 맛있게 해 주는 것 같아요. 미주라토스트는 한 묶음에 20개씩 2개입이 들어있답니다. 하루 1회 제공량이 50g으로 미주라 토스트 6개 정도라고 해요. 1개 당 칼로리가 31kcal밖에 되지 않는답니다. 하루에 6개나 먹을 수 있다니! 입이 궁금해질 때마다 소량으로 섭취하면 좋을 것 같죠? 담백하고 고소한 맛으로 샐러드나 요거트 종류에 곁들여 먹어도 좋은 간식이 될 것 같아요. 건강한 다이어트 간식, 마주라 토스트를 더 맛있게 즐길 방법은 무엇이 있을까요? 공방지기가 여러분께 마주라토스트 다이어트 레시피를 공유해드려요. 다이어트라는 친구에게 미안하지 않도록 우리 함께 맛있게 미주라 토스트를 즐겨봐요.

 

 

미주라토스트 다이어트 레시피

 




1. 크림치즈를 곁들인 미주라 토스트

바삭한 식감의 고소한 미주라 토스트에 깊은 풍미의 크림치즈를 곁들이면 환상의 조합! 간단하면서도 맛있게 즐길 방법입니다. 이외에도 메이플 시럽이나 다양한 잼을 발라 먹어도 잘 어울리는 조합이 된답니다. 크림치즈가 간혹 느끼할 땐 오가닉 콜드브루로 입가심을 해 주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유기농 커피와 크림치즈를 곁들인 미주라 토스트는 멋진 브런치가 될 것 같죠?

 

2. 요거트를 곁들인 미주라 토스트

새콤달콤한 과일 요거트나 담백한 그리스식 요거트까지 무엇이든 잘 어울리는 미주라 토스트입니다. 아침 식사 대용으로 이 조합을 선택하신다면 더부룩함 없이 간편해서 속이 더욱 편해질 것 같아요. 저지방 요거트를 곁들인다면 칼로리 걱정도 없겠죠?

 

3. 과일을 곁들인 미주라 토스트

요거트에서 더 발전해서 요거트에 과일까지 더해주면 금상첨화랍니다. 요거트와 바나나 조합도 추천해 드려요. 달콤하고 부드러운 바나나와 시원한 요거트, 그리고 끝에서 바사삭 부서지는 미주라 토스트가 잘 어울리죠. 바나나 위에 시나몬 가루를 살짝 뿌려주면 더 향긋하게 즐길 수 있어요. 이외에도 부드러운 크림 질감의 아보카도와 새콤달콤한 딸기를 올려도 정말 맛있답니다. 비타민도 챙기고 단백질도 챙길 수 있는 조합이 될 것 같아요.

 

 

다이어트를 할 때도 건강한 방법으로 영양분을 골고루 섭취하며 하는 것이 중요할 것 같아요. 무조건 안 먹으면서 굷기 보다 미주라 토스트 다이어트 레시피로 건강한 섭취를 하면서 다이어트를 하는 건 어떨까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댓글을 달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