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LO LIFE/꿀템 사용기

[스마트폰 LED 조명] 모든 사진을 선명하고 낭만적이게! 스마트폰 플래시라이트





아름다운 야경을 배경으로 셀카 인증샷을 남기고 싶을 때, 밝은 야경의 빛으로 인해 얼굴이 제대로 나오지 않아 당황했던 적이 있으신가요? 아니면 태양이 쨍쨍 내리쬐는 대낮에 셀카를 찍으려다 역광으로 인해 배경도, 얼굴도 제대로 건지지 못한 적은요? 혹시 이런 경험이 있으시다면, 오늘 준비한 꿀템사용기가 그 해답을 알려줄 것입니다 :)

 

 

스마트폰 LED 조명 사용기

 












스마트폰 LED 조명은 언제, 어느 곳에 있더라도 우리의 셀카를 빛나게 만들어 줄 제품인데요. 구성품은 스마트폰 LED 조명 본체와 건전지, 두 가지로 간단하며, 건전지를 장착하고 버튼을 누르기만 하면 불이 들어오는 타입이라, 제품을 사용하기에 앞서 별도로 준비할 것이 없어 좋답니다.

 

스마트폰 LED 조명은 버튼을 누르기만 하면 빛의 세기가 3단계로 변화하는데요. 사용자가 있는 곳의 빛 상태에 따라 적절히 조절할 수 있으며, 3단계는 세기가 꽤 강한 덕에 깜깜한 밤에도 걱정 없을 정도랍니다.

 

제품에 따라 다소 차이가 있기는 하지만, 대부분 제품이 스마트폰에 간편하게 탈부착할 수 있는 클립형으로 되어 있는데요. 스마트폰과 닿는 부분이 실리콘으로 마감되어 있어, 액정에 기스가 나는 것을 방지해 준답니다.

 

 

스마트폰 LED 조명 사용 후기

 

그렇다면 본격적으로, 공방지기의 제품 사용 후기를 들려 드릴게요!

 

시중에 나와 있는 제품 중에는 건전지를 사용하는 제품도 있고, USB 케이블로 충전이 가능한 제품도 있었는데요. 건전지를 매번 사야 하는 번거로움을 피하고자, 공방지기는 5,000원 정도에 판매하는 USB 케이블 충전형 제품을 구매했답니다.

 

간단히 충전한 뒤, 직접 제품을 사용해 보았어요. 우선 집에서 사용해 보았는데요. 공방지기의 아이폰7에 클립 부분을 맞춰 놓았더니, 다행히도 딱 들어맞더라고요 :) 아이폰 제품이라면 별문제 없이 대부분 제품이 잘 호환될 것 같았어요. 빛을 2단계로 놓고 셀카를 찍어보니, 어쩜 평소 찍을 때보다 얼굴색이 밝아져 마치 뷰티 블로거들이 촬영하는 셀카처럼 깔끔하고 예쁘게 나온 거 있죠? 정말 한마디로 셀기꾼 꿀템! 이란 느낌을 받았어요^^

 

다음으로는 야경 촬영을 위해 제품을 들고 밖으로 나가 보았는데요. 이번에는 친구의 갤럭시 S7을 빌려 장착해 보았는데, 갤럭시 역시 큰 무리 없이 단단히 고정되는 모습을 볼 수 있었어요. 밖이 아주 어두웠던지라, 이번에는 빛을 3단계로 설정하고 촬영해 보았어요. 그 결과는! 제품을 장착하지 않은 채로 셀카를 찍었을 때는 배경인 야경으로 인해 얼굴이 제대로 나오지 않았던 데 반해, 스마트폰 LED 조명을 장착하고 찍었을 때는 얼굴과 야경 모두가 사진 한 장에 보기 좋게 담기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답니다 :)

 

마지막으로, 스튜디오에서 촬영하는 분위기로 흰 배경에 아침에주스 제품을 놓고 사진을 찍어보았는데요. LED 조명 없이 촬영했을 때는 배경색에 의해 제품이 확연히 눈에 들어오지는 않았는데, 스마트폰 LED 조명을 장착하고 촬영했더니 제품이 선명하게 눈에 들어오는 차이를 느낄 수 있었답니다^^



 

야경을 배경으로 셀카를 찍고 싶을 때도, 빛이 강한 역광에서도, 그리고 피사체에 이목을 집중시킬 때도,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는 스마트폰 LED 조명! 정말 대단한 아이디어상품이라고 할 수 있죠? 여러분도 어서 사용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