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LO LIFE/꿀템 사용기

[비치 돗자리] 모래가 쏙쏙 빠지는 비치 돗자리





, 여름이다~!” 여름이란 단어를 들었을 때 가장 먼저 떠오르는 그곳! 바로 해수욕장인데요. 오는 여름휴가를 맞아 바다로 떠날 계획을 세우시는 분들 많으실 거에요! 그렇다면, 여러분의 소중한 여름휴가를 더욱 완벽하게 만들어 줄 꿀템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

 

 

비치 돗자리

 

오늘의 꿀템은 해수욕장 방문의 필수템, 비치 돗자리에요. 여름철 해수욕장에 방문할 때마다 우리를 성가시게 했던 것들을 떠올려볼까요? 비싼 파라솔 대여비, 너무 많은 인파.. 등 많은 것들이 있겠지만! 뭐니뭐니해도 우리를 가장 힘들게 하는 건 바람이 한 번 불어올 때마다 돗자리 위를 침범해오는 매캐한 모래 먼지일 거에요.

 

비치 돗자리는 바로, 이처럼 편안해야 할 돗자리 위를 침범해오는 모래로부터 우리를 안전하게 지켜주는 꿀템이랍니다. 멀리 100m 밖에서도 보일듯한 독특한 컬러감을 자랑하는 비치 돗자리! 본격적으로 파헤쳐볼까요?

 

 

비치 돗자리 후기

 

비치 돗자리는 색깔은 상당히 독특하지만, 과학적으로 설계되어 효능만은 결코 뒤처지지 않는다고 해요. 돗자리 위로 올라오는 모래는 구멍을 통해 아래로 쉽게 빠져나가지만, 아래에 있는 모래는 쉽게 위로 올라오지 않는 구조라고 하는데요. 직접 사용해볼까요?

 













 

모래가 사람들의 발이나 바람을 타고 돗자리 위에 올라온 상황을 가정하여, 보기만 해도 뜨거운 모래를 한 웅큼 손에 쥐고 돗자리 위에 한가득 뿌려 보았어요. 다음으로, 돗자리 위 모래를 손으로 쓱쓱 가볍게 문질러주니!

 

돗자리 밑으로 모래가 깔끔하게 빠져나가는 모습을 볼 수 있었어요. 돗자리를 반으로 접어놓은 상태라 깔끔하게 빠져나간 것처럼 보이지는 않지만, 자갈과 같이 큰 알갱이를 제외하고는 대부분의 모래가 돗자리 아래로 빠져나간 모습이 보이시나요?

 


동영상을 통해서도 직접 보실까요? 모래를 돗자리 위에 붓고, 쓱쓱 털어주기만 했는데도 모래가 마법처럼 빠져나가는 모습! 보이시나요?

 

마지막으로 돗자리 표면에 남은 큰 알갱이들을 손을 이용해 돗자리 밖으로 가볍게 훌훌 털어주니, 언제 모래가 있었냐는 듯 돗자리 위가 깔끔해졌어요.

 

 

모래가 쏙쏙 빠지는 비치 돗자리를 깔고 바닷가에서 정신없이 놀다 보니, 어느새 공방지기의 몸에는 땀이 뻘뻘 흐르고 있었어요. 비치 돗자리를 직접 사용해보느라 고생한 스스로에게 시원한 오가닉콜드브루 한 잔과 아침에주스를 한 모금! 비치 돗자리도 물론 중요하지만, 역시 시원한 음료만큼이나 여름 휴가철에 필요한 것은 없겠죠? 이번 여름휴가 때, 시원한 파도소리를 들으며 얼음같이 차가운 아침에주스 한 모금의 여유를 즐겨 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