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LO LIFE/꿀템 사용기

[글라스데코] 키덜트 주목! 아기자기하게 내 방 꾸미는 내가 만드는 컬러스티커



 


새해에는 내 방을 예쁘게 꾸밀 거야혹시 새해 첫날에 이런 다짐 하지 않으셨나요? :) 삭막한 내 방을 언젠가는 예쁘게 꾸며야겠다고 다짐했으면서도, 차일피일 미루고 있지만은 않으세요? 그러시다면, 오늘 여유공방에서 키덜트를 위한 귀여운 내방 꾸미기 꿀템을 준비했으니 저렴한 가격으로 아기자기하게 내 방을 꾸밀 수 있는 오늘의 꿀템 정보를 놓쳐서는 안 되겠죠?

 

 

글라스데코 사용기

 

글라스데코’, 어릴 적 TV 광고에서 혹시 접해보신 적 있지 않으신가요? 최근 들어 글라스데코가 추억에 흠뻑 젖을 수 있는 힐링 취미의 하나로 떠오르고 있어요. 인터넷이 발달하지 않았던 어린 시절에는 문구점에 가야만 글라스데코를 구할 수 있었지만, 이제는 집에서 편하게, 만원도 안 되는 가격에 택배로 편하게 받아볼 수 있답니다.

 

요즘 글라스데코는 팝아트 그림을 그릴 수 있도록 밑그림을 함께 제공하여 판매하는 경우도 있는데요. 밑그림이 포함된 상품의 경우, 6색 글라스데코 펜, 액자 틀, PVC밑 비닐 각 2, 밑그림 4장 등으로 구성되어 있답니다.

 

글라스데코 사용법

1. 밑그림 위에 PVC를 고정해 두고, 펜을 들고 테두리를 따라 그려 주세요.

2. 1시간 정도 건조시킨 후, 테두리 안쪽을 꼼꼼히 칠해 주세요.

3. 8~10시간 정도 건조시킨 후, 액자 틀을 용지의 앞뒤에 부착하면 완성!

 

 

글라스데코 사용후기

 










다음으로, 공방지기가 직접 사용해 본 후기에요! 공방지기는 열쇠 고리용 그림을 그릴 수 있는 세트와, 집안을 꾸미기 위한 용도로 사용할 그림이 제공되는 세트 두 가지를 구매했어요.

 

평소 집중력이 산만한 공방지기지만, 내방을 예쁘게 꾸미기 위한 그림이라 생각하고 밑그림을 따라 그리다 보니 집중해서 그리게 되더라고요. 한두 시간에 걸쳐 그림을 예쁘게 그리고, 잘 말려준 후, 채색을 꼼꼼이 한 후에 다음날 일어나 보니, 물감이 완전히 말라 있더라고요.

 

우선은 귀여운 토끼와 강아지 그림부터 액자에 넣어, 벽에 예쁘게 붙여 보았어요. 평소 아무것도 없던 벽에 이렇게 귀여운 그림을 부착해 두니, 한층 화사해진 느낌이 들었답니다.

 

다음으로는, 칙칙한 주방에 귀여운 찻잔 그림과 꽃 그림을 붙여보았는데요. 타일이나 세라믹 용기, 유리창 할 것 없이 착! ! 달라붙는 엄청난 활용성을 보여주었답니다. 작은 크기의 그림은 따로 놔두었다가, 나중에 열쇠 고리에 붙여서 활용하려고 해요 :)

 

 

이곳저곳 방안의 허전한 곳에 글라스데코로 그린 그림을 붙이고 나니, 칙칙했던 방안이 한결 화사해진 느낌이 들었어요. , 그림을 그리는 내내 즐겁게 집중하며 어린 시절로 돌아간 듯한 착각에 빠질 수도 있었답니다. 여러분도, 도전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