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LO LIFE/꿀템 사용기 2017.05.12 11:00


 



거짓말 탐지기란 거짓말을 할 때 나타날 수 있는 변화 즉, 사람의 호흡이나 혈압, 맥박 등의 생리적 변화 현상을 기록하는 기계라고 해요. 하지만 오늘의 꿀템, 거짓말 탐지기는 믿거나 말거나! 여러분의 재미와 즐거움을 위한 아이템일 뿐이랍니다. 정답은 여러분 마음속에 있는 거겠죠? 그렇다면 오늘의 꿀템, 거짓말 탐지기 사용기를 살펴볼까요?

 

 

거짓말 탐지기 사용기

 

 

먼저 오늘의 꿀템, 거짓말 탐지기의 몸통을 살펴볼까요? 검지와 중지, 약지를 놓는 부분에는 거짓말을 탐지할 수 있는 센서가 부착되어있습니다. 그리고 그 양쪽으로는 시작 버튼과 전류의 강약, 세기를 조절할 수 있는 버튼이 있네요. (전류 대신 진동으로도 가능하다고 해요. 찌릿찌릿! 전기가 너무 무섭다면 진동 모드로 해두고 사용해도 좋을 것 같죠?) 거짓말 탐지기의 바닥 부분에는 건전지를 넣는 곳과 스피커 그리고 바닥에 접착할 수 있는 흡착판이 달려있어요. (배터리로는 AA 건전지 3개가 있으면 된답니다!) 건전지 3개를 넣고 바닥 면에 잘 고정해주었다면 거짓말 탐지기를 사용해 보아요!

 

1. 먼저 진동 혹은 전류 모드를 눌러서 선택해주세요.

2. 그리고 손을 거짓말 탐지기 위에 올린 후, 찍찍이 벨트로 손등 위로 꽉~~ 고정해줍니다.

3. 다음으로 시작 버튼을 눌러주세요. 이때 기계 앞에 한 칸, 한 칸씩, 불이 들어오면서 거짓말 탐지기가 손을 올리고 있는 사람의 평소 상태를 측정합니다.

4. LED 창에 불이 다 들어온 뒤, 다시 시작 버튼을 눌러 주세요. 곧 기계에서 소리가 나면서 거짓말 측정 준비가 완료될 거에요.

5. 질문자가 묻고, 손을 올린 사람이 대답하면 거짓말 탐지기가 결과를 내놓게 됩니다. 대답이 거짓이라면, 불빛과 함께 진동 혹은 전기가 느껴진답니다!

(만약, 다시 질문과 대답을 할 때 거짓말 탐지기가 작동이 잘 안 된다면? 진동 혹은 전류 모드를 선택하는 버튼을 눌러 리셋 해 주세요!)

 

 

사용 후기

 

찌릿한 전기가 올까 하는 두려움 없이 거짓말 탐지기를 테스트해보고 싶으신가요? 그렇다면 거짓말을 하지 않으면 되겠죠? 진실을 말할 수 있는 다음 두 질문을 추천해 드려요!

 

Q : 아침에주스 오렌지는 천연 과즙 100%이다? / A : 그렇다!

 

 


Q : 초콜릿 팩토리는 맛있다? / A : 그렇다!

 

 


두 질문에 모두 그렇다라고 답했을 때 거짓말 탐지기는 파란 불빛으로 진실임을 말해주었답니다.


이제 초콜릿 팩토리는 맛있고, 아침에주스 오렌지는 100% 천연 과즙만을 사용한다는 것을 여러분에게 더욱 힘있게 추천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재미로 게임 하려고 샀는데요. 진짜인지 가짜인지는 알 수 없지만 스릴 있고 게임 할 때 아주 유용한 제품이었답니다! _익명의 꿀템 사용러 1

 

술자리에서나 친구들과의 모임, 가족들끼리 즐길 수 있는 게임기인 것 같아요. 다만, 전기 강약 조절이 되는지 살펴보면서 사용해야 할 듯합니다. 조절이 잘 안 되는 경우도 있어요. _익명의 꿀템 사용러 2

 

호기심에 사봤는데 아이들도 좋아하고 재미있네요. 추천해요! _익명의 꿀템 사용러 3

 

 

진실 혹은 거짓, 오늘의 꿀템으로 누군가의 귀여운 거짓말을 탐지해볼까요? 두근두근 스릴 있고, 짜릿하게 재미있는 게임으로 가볍게 웃을 수 있는 재미를 선사하는 꿀템, 거짓말 탐지기를 여러분에게 추천합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댓글을 달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