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LO LIFE/꿀템 사용기

[네일파라핀핫스파] 네일샵이 필요 없는 네일 홈케어





안녕하세요, 공방지기입니다. 여러분은 패션에서 어떤 부분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시나요? 자신만의 패션 포인트가 있으신가요? 저는 오늘 손끝에서 패션이 시작된다고 이야기해보고 싶습니다. 손톱 상태를 통해서 그 사람의 성향이나 성격, 취향까지 어느 정도 파악이 가능한 걸 보면 말이죠. 자신만의 개성과 특징을 무심코 지나칠 수 있는 손톱에 담아낼 수 있다니 정말 매력적인 패션 포인트가 될 것 같습니다. 요즘은 네일샵에서 남녀노소를 가리지 않고 방문하는 것을 종종 목격하곤 하는데요. 그만큼 자기 관리에 관심이 많은 사람이 늘어나고 있는 것 같습니다. 특히, 전문적으로 관리를 받는 듯한 네일 케어는 여성들의 로망 중에 하나라고 볼 수 있죠. 큐빅으로 화려함을 담아내거나 계절을 담아내는 네일 컬러 선택 혹은 직업의 특성상 혹은 개인 취향에 따라 손톱을 짧게 깎아 단정하고 깔끔한 손톱까지 네일 케어의 세계도 무궁무진하게 넓은 곳인 것 같아요. 하지만 전문가의 손길을 받기 위해서는 시간적으로나 경제적으로나 여유가 있어야 가능한 것이 현실입니다. 손톱은 매일 자라나는 세포이기 때문에 처음과 같은 손톱을 유지하고 관리하기 위해서는 많은 부담이 따르죠. 그래서 공방지기가 준비했습니다. 시간적 경제적 여유가 없는 분들을 위한 꿀템, 집에서 네일 케어가 가능한 홈케어 제품입니다.

 

 

네일 파라핀 핫 스타 프로필









오늘 소개해드릴 네일 파라핀 핫 스타는 네일샵에서 전문적인 관리를 받은 것과 같은 효과를 간편하게 볼 수 있는 제품입니다. 가장 많이 외부에 노출된 우리의 지친 손에 꼭 필요한 꿀템이라고 할 수 있죠. 찬바람이 부는 요즘 더욱 푸석해진 손과 건조해진 손톱을 건강하게 관리해 줄 홈 케어 꿀템! 네일 파라핀 핫 스타는 손은 부드럽고 건강하게, 손톱은 반짝반짝 영양이 가득한 상태로 만들어 줄 거예요.


1. 포장 상자에 든 제품을 꺼내면 용기와 파라핀 왁스가 들어 있습니다. 그리고 용기에 붙은 스티커 라벨까지 80-90도의 뜨거운 물을 부어주세요. 곧 파라핀이 녹으면서 용기에 붙어 있던 파란색 라벨이 연분홍빛으로 변하게 됩니다.

2. 이때 뜨거운 물을 붓고 파라핀이 녹는 동안 약 1분 정도는 온도가 유지될 수 있게 용기의 뚜껑을 덮은 뒤 놓아둡니다.

3. 그리고 1분 후 곧 뚜껑을 열어 빠르게 손을 담갔다 빼주세요. 녹은 파라핀 용액이 미지근해질 때까지 손을 담갔다 빼는 행위를 반복해줍니다. (, 용액이 너무 뜨거울 경우 화상의 위험이 있을 수 있기 때문에 용액이 어느 정도 식은 후 사용해야 합니다. 스티커가 보라색 정도 될 때까지 두면 어느 정도 식었다는 신호랍니다.)

4. 손가락에 도톰한 파라핀 막이 생겼다면 그 상태로 공기 중에서 10~15분 정도 건조 시켜 주세요. 그리고 파라핀 팩을 부드럽게 벗겨냅니다. 다 쓴 파라핀은 재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용기에 넣어 뚜껑을 닫은 뒤 보관해두면 또 간편한 파라핀 팩을 할 수 있답니다.


해당 꿀템의 파라핀 왁스는 보온 효과가 있어 팩을 하는 동안의 손의 전체적 피로를 풀어줍니다. 동시에 수분과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 주죠. 네일샵에서 파라핀 관리를 받으려면 번거롭기도 하고 부담스러운 가격에 선뜻 관리 받지 못할 때가 많은데요. 이제 집에서 서양유채씨오일과 코코넛오일, 쉐어버터, 글리세린이 함유된 네일 파라핀 팩으로 간편하게 부담 없이 언제나 관리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네일 파라핀 핫 스타 사용후기

 

못난이 손이라 예쁜 네일을 하지 못하는 사람입니다. 하지만 이번에 파라핀 팩을 만나고 예쁜 손을 향해 한 걸음씩 나아가고 있는 것 같아요. 비싼 돈을 들이거나 바쁜 시간을 쪼개어 네일샵에 지루하게 앉아 있을 필요가 없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제품 설명서에 나와 있는 대로 따라 하기만 하면 전문가 못지않은 관리를 손쉽게 스스로 할 수 있었죠. 거기다 준비물은 뜨거운 물만 있으면 되니까 관리하기 귀찮아하는 분들도 편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파라핀 팩으로 손이 건강해지니까 손톱도 윤기 나고 건강해졌어요. 단 꾸준히 관리해야 건강한 손을 유지할 수 있을 것 같아요. 하지만 여러 번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 더욱 마음에 드는 꿀템이었습니다.

 

 

오늘 공방지기가 소개해드린 꿀템, 유익하셨나요? 건강한 손톱은 건강한 손에서 시작된다고 할 수 있는 만큼 꾸준히 관리해서 더 예쁜 손으로 멋진 나를 표현해 보는 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