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LO LIFE/꿀템 사용기

[드링킹 룰렛] 가족, 친구들, 회식, 모임 등! 이거 하나면 끝! 복불복 게임 드링킹 룰렛



 


이번 주말 가족, 친구, 또는 직장 동료들과 오랜만에 회식 또는 모임이 예정되어 있나요? 모임은 크게 소소하게 도란도란 그간 못했던 이야기를 나누는 경우와 즐거운 게임을 통해 한껏 들뜬 분위기를 즐기는 경우가 있는데요. 오늘, 신나는 모임을 한층 더 재밌게 만들어 줄 꿀템 정보를 준비했습니다 :)

 

 

드링킹 룰렛 사용기

 

드링킹 룰렛은 친한 사람들과 즐겁게 회식 자리를 가질 때, 또 어색한 사람들과 말문을 트고 분위기를 전환하고자 할 때 제격인 게임이에요. 드링킹룰렛은 룰렛 본체와 게임을 위한 구슬, 그리고 16잔의 소주 컵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이름만 들어서는 대강 어떤 느낌의 게임인지 감이 잘 오지 않으신다고요? 사용방법을 간단하게 정리해 보았으니, 가볍게 읽어보세요!

 

 

드링킹 룰렛 사용법

 














1. 모든 잔에 각각 벌칙 음료를 부어 주세요. 잔은 빨간색과 검은색 두 가지로 구성되어 있으니,

 팀을 나눠 각자 상대 팀이 마실 벌칙 음료를 만들어 보는 것도 재미있겠죠?

2. 벌칙 음료를 따른 잔을 룰렛 본체의 가장자리에 가지런히 올린 후, 한 명씩 돌아가며 구슬을 넣고 룰렛을 돌려주세요.

3. 구슬이 멈췄을 때, 구슬을 던진 사람이 구슬이 들어있는 곳에 적힌 숫자에 해당하는 음료를 마시면 된답니다.

 

어때요, 사용법이 직관적이라 아주 간단하죠? 던진 구슬이 있는 숫자에 해당하는 잔이 이미 비어있을 경우 패스하고 다른 사람에게 넘기는 식으로 진행하면, 더욱 흥미진진하게 드링킹 룰렛을 사용하실 수 있을 거예요 :) 만약 술을 못 마시는 사람이나 미성년자가 함께 끼어있는 경우, 술잔 안에 벌칙 음료를 넣지 않고도 재미있게 즐기는 방법이 있는데요. 특정한 지시사항을 적은 쪽지를 술잔 안에 넣어두거나, 까나리액젓과 같이 단숨에 마시기 힘든 벌칙 음료를 술 대신 넣고 게임을 즐길 수도 있답니다 :)

 

 

드링킹 룰렛 사용 후기

 

이번에도 역시 꿀템이라면 가장 먼저 써보지 않고 못 배기는 공방지기가 먼저 사용해 보았는데요. 그 후기를 들려드릴게요~

 

공방지기는 회식 자리의 재미를 더하기 위해 해적 룰렛과 드링킹 룰렛을 같이 준비했어요. , 마침 사람이 8명이라 잔의 색에 따라 팀을 두 팀으로 나누어 게임을 진행했는데요. 해적 룰렛을 통해 드링킹 룰렛의 구슬을 던질 팀을 정하고, 룰렛을 돌려 걸린 번호에 해당하는 음료를 벌칙 음료를 원샷~! 벌칙 음료로는 소맥과 같이 독한 술부터 시작하여 맥주, , 아침에주스, 오가닉콜드브루와 같이 달콤한 음료도 섞어 사용했답니다 :) 두 가지 룰렛을 동시에 진행한 덕에, 순전히 운에만 맡기는 복불복 게임이 되어 양 팀의 대부분 사람이 고르게 벌칙 음료를 마시게 되었어요. 당시 멤버 구성으로는 첫 회식이라 초반에는 서로 많이 어색한 분위기였는데, 드링킹 룰렛 게임을 한 회 진행하는 사이에 어느덧 긴장감이나 어색함은 싹 사라지고 사람들 사이에 웃음이 흘러넘치더라고요^^

 

, 지난 추석 때는 오랜만에 만나는 사촌 동생들과 어색한 분위기를 깨보기 위해, 먼저 드링킹 룰렛을 해보면 어떨까 제안했던 적이 있는데요. 각 술잔 안에 벌칙 음료인 술 대신 자기소개하기, 10초간 춤추기 등 분위기를 부드럽게 만들어 줄 지시사항을 적어두고 함께 게임을 했더니, 처음에는 스마트폰에만 관심을 보이던 아이들도 함께 참여하게 되어 즐거운 명절을 보낼 수 있었답니다 :)

 

 

오늘의 꿀템으로는 가족, 친구, 친척, 직장동료 등 누구와 함께 있을 때도 어색한 분위기를 단순에 즐겁게 만들어 주는 드링킹 룰렛을 소개해 드렸는데요~ 즐거운 모임의 주인공이 되고 싶다면, 망설이지 말고 드링킹 룰렛을 사서 모임에 멋있게 등장해 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