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방프로덕트/웰메이드

[레시피] 알콜 귀요미를 위한 과일 소주 만들기





술자리에서 미친듯이 놀고 싶지만

나의 주량은 너무나 귀요미

 

하지만 우리도 술자리 격하게 즐길 수 있다!

 

달달한 과일 주스와 소주를 섞어

술맛도 안나고 맛있는 소주 레시피를 소개해 드릴게요!

 

 

 

오늘 준비한 과일 주스는

아침에주스 청포도 주스!

달달한 청포도 향이 기가 막혀

 

 

 

컵에 청포도 주스를 넣어주세요!

 

 

 

저는 반정도 넣었어요!

 

 

 

톡 쏘는 탄산과 달달한 맛을 높이기 위해

사이다도 넣어줍니다!

남은 반 컵을 사이다와 소주로 반반씩 채울 거에요!

 

탄산은 개취! 안넣어주셔도 돼용

 

 

 

소주도 꼴꼴꼴~ 넣어주면 과일 소주 완성!

 

취향에 따라 비율 조절하시면 됩니다!

저는 어마무시한 알콜 귀요미라 주스 비율이 더 많아요

 

 

 

이렇게 완성된 청포도 소주!

달달해서 홀짝홀짝 마시다가 큰일날 것 같아요 ㅎㅎ

 

 

 

은은한 조명에 취하고 분위기에 취하고 @^^@

 

 

 

맛있는 청포도 소주와 술게임도 화끈하게 즐기기 >_<

이제 벌칙주 무섭지 않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