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방프로덕트

[리뷰] 스페셜티 카페라떼 신상, 모카와 아포가토

 

 

스페셜티 카페라떼 모카, 아포가토

 

안녕하세요. 여우소장입니다++ 요 며칠 부슬부슬 비가 내렸죠? 여우소장은 비 오는 날을 참 좋아한답니다. 왠지 비 내리는 날 마시는 커피는 향이 더 진하게 느껴진달까요? 오늘은 날씨 탓에 조금 차분해진 마음을 UP! 시키기 위해 달콤한 모카 한 잔을 마시고 있어요. 이렇게 매일 마시는 커피도 그날의 기분 따라 날씨에 따라 골라 마시고 싶을 때가 있는데요


카페에서 마시던 스페셜티 커피를 그대로 담아낸 스페셜티 카페라떼 다크와 마일드, 두 가지 맛에 약간의 부족함을 느끼셨나요? 이제 골라먹는 재미와 함께 행복한 고민만 남겨두시면 될 것 같아요. 스페셜티 카페라떼 '모카'와 '아포가토'가 새롭게 출시되었거든요! 선택의 폭이 훨씬 넓어진 스페셜티 카페라떼, 새로운 친구들을 지금 만나보러 갈까요? Go! Go!

 

 

진하고 달콤한, 모카

 

카페모카 

 

카페모카는 에스프레소(Espresso)에 우유와 초콜릿을 첨가하여, 초콜릿 향을 인위적으로 강조한 커피에요. 예멘의 스페셜티 원두 모카는 초콜릿 향이 풍기는 거로 유명한 데 이런 예멘의 모카커피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한 것이 카페모카랍니다. 에스프레소와 우유, 초콜릿과 휘핑크림이 조화를 이루어 달콤하고 부드러운 맛이 특징이에요.

 

모카 

 

스페셜티 카페라떼 모카 역시 진하고 달콤한 맛이 일품인데요. 벨기에산 고급 초콜릿이 들어간 유럽형 초콜릿 커피랍니다. 여우소장은 카페모카를 굉장히 좋아하는데, 스페셜티 카페라떼 모카를 한 모금 마시는 순간 느껴지는 풍미에 놀랐답니다+_+! ~ 갑자기 벨기에로 여행가서 커피 한 잔 마시고 싶어지네요..>_<;    

 

 

부드러운 디저트 커피, 아포가토

 

 

디저트 커피

저작자표시Breville USA

 

 

아포가토(Affogato)는 이탈리아 어로 '끼얹다', '빠지다'라는 뜻인데요. 일반적으로 식사 후, 후식으로 바닐라 아이스크림에 뜨거운 에스프레소(Espresso)를 얹어 내는 것을 말한답니다. 캐러멜 소스나 초콜릿 소스를 넣는 경우도 있는데, 이탈리아에서는 정통 아이스크림인 젤라토 위에 에스프레소를 붓는다고 해서젤라토 아포가토라고도 부르고 있어요.

 

 

아포가토 

 

 

아포가토는 다른 커피류와 비교해 자주 먹지는 못했던 것 같아요. 아무래도 아이스크림 위에 부어 떠먹어야 해서 일상적으로 먹기는 어려웠죠. 하지만 서울우유 스페셜티 카페라떼 아포가토는 떠먹는다는 편견을 깨고, 바닐라 아이스크림에 파우더를 추가해 부드러움을 극대화 시켰어요. 이탈리안 디저트 커피로서의 품격은 물론, 마시는 디저트 커피로서의 변신에도 성공했답니다!

 

초콜릿 향이 가득한 모카, 바닐라 아이스크림과의 조화 아포가토, 자기만의 색깔이 확실하죠? 그럼 하나하나 제 색깔이 뚜렷한 모카와 아포가토는 어떤 원두, 우유와 같이 블렌딩 될까요?

 

 

더욱 특별한 당신을 위해, 스페셜티 카페라떼

 

 

스페셜티 카페라떼

 

스페셜티 카페라떼에 쓰이는 원두는 에티오피아의 예가체프 코케 지역에서 생산된 것으로 2010년 미국스페셜티커피협회(SCAA)가 주최한 커핑(Cupping)대회에서 영예의 1등을 수상한 스페셜티 원두랍니다. 화산 토양의 고산지에서 생산된 원두라 부드러우면서도 깔끔한 산미가 서울우유 1 A원유와 만나 최상의 조화를 이루고 있어요. 원두의 고유한 맛을 살리기 위해 인공 커피 향을 전혀 사용하지 않아서 스페셜티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답니다. 더군다나 가격도 저렴해서 평소에 너무 비싸서, 혹은 접하기 어려워서 마시지 못했던 스페셜티 커피를 일상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는 좋은 장점도 지니고 있어요.   

 

~ >_< 그날그날 기분에 따라 커피를 바꿔 마시는 여우소장의 마음을 어떻게 이렇게 잘 짚어냈는지! 특별한 스페셜티 카페라떼가 무려 4종이나 출시됐네요. 훈훈하여라~ 여우님들은 지금 어떤 커피가 마시고 싶나요? , 여러분의 취향에 따라 선택하시면 된답니다. 그럼 모두 스페셜티 카페라떼로 특별한 커피 타임을 누리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