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유공방 소식/이벤트 발표

모히또와 피나콜라다 맛의 비밀을 찾아라! 당첨자 발표~

 

 

 

 

뚜둥!!

 

대한민국 라이브 뮤직 페스티벌 당첨자를 발표 합니다!!!

 

 

서울우유 국내 최초 냉장 칵테일 음료인 '모히또&피나콜라다' 맛의 비밀은??

 

바~~로 상큼 달달한 과일들이 혼합된 음료라는 것이죠!!

 

모히또는 '애플민트 + 라임', 피나콜라다는 '파인애플 + 코코넛' 이었답니다!!

 

 

 

페스티벌까지 얼마 남지 않은 기간이라서 많이 참여해주실까 걱정이 많았는데..

 

이게 왠일??

 

다들 이런 경품을 기다리고 계셨군요...+_+ㅋㅋㅋ

 

하지만, 티켓은 단 10장뿐!!!

 

2012 대한민국 라이브 뮤직 페스티벌에 초대된 10분입니다!

 

 

 

         

 

 

 

당첨을 축하드립니다~~~!!!

 

어렵게 구한 티켓으로 초대하는 것인만큼..

 

여우소장은 '인.증.샷' 기대하고 있겠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주도에서 올라오시는 Hyungjum Oh님은 정말 마음껏! 있는 힘껏! 즐기시길 바래요~ㅎㅎ

 

여우소장도 9월 1일이나 2일 중 하루 가는데.. 언제 갈까~요?

 

여우소장을 찾아내는 분들께~~~~ 사랑을 드려요~~~ㅋㅋㅋㅋㅋㅋㅋ

 

 

 

당첨자 분들은 친절한 여우소장이 대라페 홈페이지에서 거두어온

 

2012 대라페를 더욱 즐겁구 쾌적하게 즐기기 위한 15계명을 꼭~ 확인하신 후 축제의 현장에서 만나요!!

 

 

 

  1. 입장은 오전 11시 ~ 11시 30분 부터, 공연 시작은 오후 12시부터 입니다. (현장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2. 입구에서 팔찌를 받아 착용하신 후에 입장이 가능합니다. 팔찌는 재발급이 안되니 분실이나 훼손하지 않도록 주의해주세요.

     *당첨자 분들은 부스에서 '서울우유 아침에주스 이벤트 당첨되서 왔습니다.'라고 말씀 하신 후 본인 확인 되면 팔찌를 드립니다.

 

  3. 주류, 유리병, 알루미늄 캔, 날카로운 물품 등은 반입금지입니다.

      입장 전 입구에서 간단한 소지품 검사가 있으니 드넓은 로큰롤 마인드로 양해 부탁 드려요.

 

  4. 애완동물은 출입 금지 입니다.

 

  5.  취사, 폭죽, 불꽃놀이 등 허락되지 않은 불 사용은 금지 합니다.

 

  6. 페스티벌 당일은 공연장 주변 교통이 혼잡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가급적 대중교통과 셔틀버스를 이용해주세요.

 

  7. 페스티벌은 편안한 옷차림으로 즐기시는게 좋아요. 하지만 밤이 되면 강바람이 쌀쌀하니 겉옷은 필수!

 

  8. 낯 시간의 햇볕이 뜨거우실 수 있으니 선크림, 모자, 선글라스 등을 준비해주세요.

 

  9. 비가 올 경우를 대비해 우비나 장화를 챙겨주는 센스도 발휘해보아요.

 

  10. 공연 관람에 방해가 되는 소지품은 물품보관소에 맡겨주세요.

       잃어버렸을 때 세상에 종말이 올 것 같은 귀중품은 공연장에 안가져오시는 것이 심신의 평안을 가져옵니다.

 

  11. 페스티벌은 다 함께 즐기는 축제이니 과도한 자리다툼, 슬램, 음주 등은 삼가해주세요.

 

  12. 페스티벌의 원활한 진행을 위해 공연장 내 배치된 스텝과 안전요원의 안내에 적극 협조해주세요.

 

  13. 도움이 필요하실 때는 즉시 주변의 뮤디(MUDDY)나 페스티벌 본부에 알려주세요.

 

  14. 예기치 못한 사정으로 인행 공연 시간이나 순서 등이 변경될 수 있어요.

 

  15. 공연 관람을 마치고 돌아가실 때에도 오시기 전과 같이 깨끗한 공원일 수 있도록 힘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