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LO LIFE/꿀템 사용기

[무지개 메이커] 무지개 메이커로 분위기 있게 아침에주스 포도 즐기기





반짝반짝 빛나는 트리 장식이 거리 곳곳을 장식하는 크리스마스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여러분, 이번 크리스마스 방안을 환하게 밝혀 줄 트리 장식은 준비 중이신가요? 트리에 전구를 친친 감아 불을 켜 보았지만 어쩐지 허전한 느낌을 지울 수 없다면, 오늘 꿀템사용기에서 알려드릴 꿀템을 꼭 이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

 

무지개 메이커 사용기

 










무지개 메이커는 원더걸스의 소희, 선미가 사용하여 인스타그램에 사용장면을 업로드하여 화제가 된 제품인데요. 방안에 마치 무지개가 뜬 듯한 인테리어를 연출할 수 있다 하여 무지개 메이커로 명명된 이 제품, 다가올 크리스마스 방안을 예쁘게 장식하기 딱인 꿀템이랍니다!

 

제품구성은 건전지 3개를 넣을 수 있는 본품만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작동을 위해서는 AA사이즈 건전지 3개가 필요하니, 미리 구매해 두면 좋겠죠? 번거롭게 충전할 필요가 없으니, 정말 간편하겠네요 :)

 

1. 건전지를 제품 안에 넣은 후 뚜껑 부분에서 딸깍하는 소리가 날 때까지 제품을 열어 주세요.

2. 다음으로, 스위치를 ON으로 조정한 후 내부 LED 조명의 각도를 조절해 주면 된답니다.

 

사용 가능한 모드로는 선명한 색상 모드, 서서히 밝아지는 모드, 그리고 한가지 색깔씩 바뀌는 모드 총 세 가지가 있는데요. 설정해 두면 한 시간 후에 자동으로 조명이 꺼지는 타이머 기능도 있으니, 취침 시에 취침등 대용으로 활용하기에도 딱이죠?

 

 

무지개 메이커 사용후기

 

공방지기는 기념일만 다가오면 설레발 치는 타입이라, 이미 인테리어샵에 가서 크리스마스트리를 구매해 집 안에 장식해 두었는데요. 올해는 왠지 모르게 매년 장식해 오던 트리만으로는 허전함을 느껴, 다른 인테리어 소품을 찾던 중 무지개 메이커를 알게 되고 사용해 보게 되었답니다.

 

무지개 메이커는 인터넷 쇼핑몰 사이트를 통해 만 원 이하의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었는데요. 사실 원더걸스 소희 씨가 인스타그램에 올린 사진이 결정적인 구매 이유가 되었답니다 :)

 

제품을 구매해 보니, 앞면은 조개껍데기처럼 생겨 뚜껑을 열 수 있게 되어 있는 디자인이 상당히 인상적이었는데요. 저렴한 가격이지만 제품 자체 디자인도 유려하게 신경 쓴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제품 후면에는 건전지 3개를 넣을 수 있는 공간이 있었답니다.

 

뚜껑을 열어 제품 내부를 보니, A, B, C라고 각각 적힌 버튼이 오른편에 있었는데요. 직접 사용해 보니, A는 아주 뚜렷하고 선명한 무지개가 나오는 것을 볼 수 있었고, B는 약 10초 간격으로 선명해졌다가 흐려지는 것을 반복하는 모습이었어요. 마지막으로 C는 무지개색이 한가지씩 돌아가며 바뀌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답니다.

 

공방지기의 경우, 연말을 맞아 친구들과 함께 즐긴 홈파티에서 무지개 메이커가 큰 역할을 했는데요. 친구들이 무지개 메이커를 보고는 하나같이 예쁘다, 신기해와 같은 반응을 보여 주어 뿌듯했답니다. 이번 홈파티에서는 아침에주스 포도를 준비하여 친구들과 나눠 먹었는데요. 특별한 날, 특별한 조명과 함께하니 아침에주스 포도가 와인처럼 느껴질 정도였어요! 무지개 메이커로 정말 잊지 못할 하루가 된 것 같아요.

 

 

저렴한 가격으로 내방에 아름다운 무지개를 띄워볼 수 있는 오늘의 꿀템, 무지개 메이커! 특별한 날을 분위기 있게 즐기고 싶다면, 꼭 사용해 보시길 바라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