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LO LIFE/연애백서

[연애의 기술] 진짜 여우들의 밀당 기술! 밀당 잘하는 법

 

 

[연애의 기술] 진짜 여우들의 밀당 기술

 

 

 

 

안녕하세요- 여우소장입니다^0^ 이번 주말은 정말 여름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더웠는데요!! 다들 데이트 하셨나요? 저번 주말까지 경복궁 야간 개장이었는데 이번에는 못가봤어요 흑흑ㅠㅠ 사람이 엄청 많았다고 하더라구요~

 

오늘은 수많은 인파 속에서 자신의 짝을 잃지 않기 위해서 밀고 당기는 밀당 말고! 연애에서 말하는 밀당에 대해서 얘기해 보려구 해요!~+_+ 남녀간의 눈치 싸움 밀고 당기기!! 여러분은 얼마나 잘하고 계신가요!ㅎㅎ

 

남녀사이에서는 어느 정도의 밀당이 꼭 필요하다고 하는데요~+_+ 너무 티나는 밀당말구! 진정한 여우들만이 사용한다는 밀고당기기 비법!+_+~

 

진짜 여우가 되기 위한 여우소장의 노력은 계속 된다>_< 여우님들도 진정한 여우로 거듭나보아용~^0^

 

 

 

 

 

 

 밀고 당기는 방법1. 연인에게 정성을 다해 잘해주기

 

 

 

이미지 출처 : 네이버 영화 '500일의 썸머'

 

 

정성을 다해서 잘해주기?는 밀당이 아니라 그냥 당기기 아닌가요? 라고 반문하시려고 지금 준비중이시죠~?!! 그런분들을 위해 부연설명을 준비했어요!ㅎㅎㅎ>_<

 

보통 많은 분들이 생각하는 여우같은 여자, 밀당 잘하는여자는 도도하고 시크하고 부드러운 구석이라고는 찾아볼 수 없는 !!! 내 남자에게 '나쁜 여자' 이미지인 사람을 떠올리실텐데요~! 이것은 아주 잘못된 사실이랍니다ㅎㅎ

 

사랑하는 연인에게 잘해주는 것은 정말 당연한 일이죠~ 남자만 여자에게 잘해야 된다는 이기적인 생각을 아직도 가지고 계시진 않겠죠?!

 

연애는 쌍방향 커뮤니케이션! Two way!!!!ㅋㅋㅋ 서로 감정이 오고가면서 이루어지는 것이지 절대 One way가 아니라는 사실~ 상대방에게 사랑을 주고 정성을 다해 잘해주는 것이 당연한 것이며 이것이 밀당의 기본이랍니다!

 

사랑을 표현할 줄 알고 상대에게 진정으로 잘해줄 줄 아는 여자만이 남자에게 듬뿍 사랑받을 수 있답니다^0^

 

 

 

밀고 당기는 방법 2. 절대로 헌신하지 않는다

 

 

 

이미지 출처 : 네이버 영화 '그 여자 그남자의 속사정'

 

 

 

 

 

방금 전에는 잘해주라면서 헌신하지 말라니 !! 이게 무슨 말인가 싶으시죠?! 이 말은 잘해주는 것과 헌신하는 것은 천지차이라는 말이에요!-

 

헌신하다가 헌신짝된다는 명언이 있듯이 ㅋㅋㅋㅋㅋ 연애할 때 자신의 모든 것을 상대방에게 맞추고 집착하는 여자분들을 간혹 볼 수 있어요~ 이런 여자분들은 여자로서의 매력도가 떨어진다는 사실 ㅠㅠ

 

자신에게 투자는 커녕 상대방에게 하나부터 열까지 다~ 가져다주는 행동은 절대 안돼요!ㅎㅎ 남자는 처음엔 이 여자가 날 정말 사랑하나보다!라고 생각하지만 이 생각이 절대 오래가지 않는다는 걸 아셔야합니당 ㅠㅠ

 

남자들은 곧 쉬운여자, 나밖에 모르는 여자, 내가 아니면 안되는 여자로 여겨버리기 때문에 변하기 십상이에요 !! 변하면 그 여자는 또 남자에게 집착하게 되고 악순환의 연속이 되는거죠 ~

 

절대, 연인에게 잘해주는 것과 무조건 헌신하는 것에는 많은 차이가 있답니다~+_+ 헌신은 나의 사랑을 상대에게 강요하는 꼴이 될 수 있으니 조심 또 조심!

 

 

 

 

밀고 당기는 방법 3. 기다리지 않는다

 

 

 

 

이미지 출처 : 네이버 영화 '6년째 연애중'

 

 

기다리지 말라는 말은 바로, 항상 연락에 목말라있지 말라는 말과 같아요!+_+ 연인과 약속이 있는 것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연인이 만나자는 말에 바로 OK!해버리는 여자분들 계시죠~?

 

물론 연인과는 약속없이 쉽게 만날 수 있는 사이이지만 매일매일 이런일에 반복이라면 문제가 생기기 시작한답니다+_+ 무슨 문제냐구요~? 바로 상대방에게 쉬운 사람으로 보이기 시작한다는 것이 문제!!

 

'이 사람은 내가 부르면 열일 다 제치고 오는 사람'이라는 인식이 생겨버려서 위에서 말한 것과 같이 매력을 느끼지 못한답니다ㅠ^ㅠ 남자친구와의 약속이 없으면 할일이 없는 것은 아니시죠?! 그렇지 않다면 자신의 취미생활도 즐기고 자기관리도 하면서 현명하고 똑똑한 연애를 하는 것이 옳아요~!!

 

절대 연인만 바라보고 있지 말 것! 자신의 일은 열심히 하면서 연애할 것!! 꼭 명심하자구요~

 

 

 

 

밀고 당기는 방법 4. 남자의 모(?)성애를 자극한다

 

 

 

이미지 출처 : 네이버 영화 '그는 당신에게 반하지 않았다'

 

 

 

평소의 자신의 모습이 남자친구에 어떤 모습이었는지 잘 생각해 봅시다~ 항상 잘보이기 위해서 똑부러지고 당당하고 어설픈 모습을 보여주기 싫어하진 않으셨나요?!

 

그렇다면 이번엔 상대방에게 살짝 흐트러진 모습을 보여줄 차례라는!!!+_+ 아주 아주 최적기랍니다!!ㅋㅋㅋ 약한 모습을 보여줌으로서 상대에게 다가올 여지를 만들어 주는 밀당방법이에요!ㅎㅎ

 

그런 후 언제 그랬냐는 듯 또 다시 똑부러지고 차가워진 모습을 보여준다면 최고의 밀당 기술이 되겠죠!ㅋㅋㅋ 똑부러지는 모습만 있는 줄 알았던 여자에게서 약한 모습을 본 남자는 관심이 생길 수 밖에 없어요~+_+

 

남자들의 모성애(부성애)?를 마구마구 자극해주는 방법이라고 해요~>_< 꺄-

 

 

 

여러분들은 연애에서 밀당을 적절히 잘 ~ 활용하고 계신가요?+_+ 여우소장은 따로 밀당한다고 생각한 적은 없는데 주위에서 밀당하냐? 라는 소리를 가끔 듣거든요~( 나 천상 여자인가봐...*-_-*꺄)ㅋㅋㅋㅋ 티나지 않게 남녀간의 줄다리기는 연애에서 필수라는 사실을 오늘 새삼또 깨닫는다는>_<!

 

여우님들도 티나는 줄다리기 말구~ 진짜 여우가 되서 '나 밀당중이야!' 라고 티 내지 않고도 상대방이 나만 바라볼 수 있도록 하는 밀당 고수가 되기를 바라요~^0^ 

 

 

 

 

 

(이미지 사용에 문제가 있다면 연락 주세요. 바로 삭제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