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침愛친구들/아침愛친구들 6기

[발대식 기사/4조] 열정으로 뭉친 그들! 아침애 친구들 6기 발대식 현장에 가다





안녕하세요! 아침애친구들 6 4조입니다.


저희 다섯 명은 개인지원자로 지원해 이렇게 각각 합격 문자를 받았습니다! 합격 문자를 받았을 때부터 아침애친구들 활동에 대한 설렘과 기대감으로 가득 차기 시작했습니다.

 

아침애친구들 6기 발대식은 지난 4 6일 금요일, 중랑역 근처에 위치한 서울우유 협동조합 2층 밀크룸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입구부터 서울우유의 개성이 느낄 수 있었습니다! 건강한 우유를 생산하는 젖소의 모습을 곳곳에서 볼 수 있었습니다.




서울우유 협동조합 건물은 중랑역에서 도보로 10분 내로 도착할 수 있었습니다. 로비에 서울우유 제품 전시를 해놓은 것을 볼 수 있었는데요! 우유뿐만 아니라 음료, 커피, 요거트 등등 정말 다양한 제품들이 서울우유에서 출시 되었더라구요. 국내 1위 유제품 업계 답죠?



밀크룸 내부에 서울우유 로고가 있는 것을 볼 수 있었는데요. 아침애 친구들이 된 사람만이 찍을 수 있는 귀한 포토존 같아서 뿌듯하기도 했어요! 다음에 기회가 되면 조원들과 기념 사진을 남겨도 좋을 것 같아요. 서울우유 본사에 왔다는 실감이 나니 더욱 더 열심히 활동해야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발대식은 2층 밀크룸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서울우유 대학생 기자단인 아침애친구들 6기는 100% 천연과즙이라는 타이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아침에주스를 홍보하는 활동이에요!

 




자리에 가니 기자단 한 명 한 명의 이름표가 놓여져 있어 자리를 찾을 수 있었고, 덤으로 아침에주스 젤리까지 간식으로 준비해 주셨어요!

 


아침애친구들 기자단은 개인, 팀별 지원이 모두 가능합니다.


저희 4조는 개별지원자들이 모인 팀으로 구성되었는데요! 아침애친구들 기자단은 개인, 팀 모두 지원하실 수 있어요. 서울우유 협동조합에서 우수한 팀원들을 한 조로 모아준답니다. 그러니 개인이어도 주저하지 말고 지원하시길 바래요!

 


활동 소개 및 서울우유 협동조합 소개가 끝난 후 한 분 한 분 위촉장을 나눠 주셨습니다! 위촉장의 내용을 생략하지 않고 한사람 한사람 모두에게 읽어 주셔서 인상깊었고, 저희를 신경 써주시는 마음이 느껴져 정말 감사드렸습니다:)





위촉장과 명찰! 앞으로 아침애친구들 6기로서 활동하며 열심히 해야겠다고 다짐을 했습니다! 아침에 주스 젤리는 맛별로 받았답니다~



서울우유 스페셜티 카페라떼를 10개씩 챙겨주셨습니다! 너무 많이 챙겨주셔서 집 갈 때 무거울 정도였어요ㅠ-ㅠ 무사히 들고가서 하루에 하나씩 먹다보니 열흘만에 다 먹어버렸어요..


스페셜티 카페라떼 다크! 이 커피 정말 추천합니다!! 구매할 의향 100000000%
진한 커피 좋아하는 분들에겐 딱이네요! 인위적으로 달지도 않고, 시중에서 파는 커피숍 커피와 견주어도 손색이 없어요.



발대식을 마치고 서울우유 인근에 있는 메리킹이라는 샤브샤브 샐러드바 뷔페에서 식사도 준비 해 주셨답니다.. 너무 황송했어요.. 덕분에 새로운 조원들과 친목도 다지는 좋은 시간을 가졌습니다~



초밥, 샤브샤브, 샐러드바 등 제가 좋아하는 음식만 모여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
사실 5접시나 먹은 건 비밀..) 새로운 조원들과 옆 자리에 앉으신 담당자 분들과 이야기 하면서 정말 좋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조원들과 즐겁게 이야기 나누면서 시간이 가는 줄도 모르고 먹었습니다!! 그런데 직원분들께서 커피를 또 사 주신다고 음료까지 마시고 왔습니다..


직원분들께서 너무 잘 해 주시고 서울우유 대학생 기자단으로 자부심도 가지라고 격려도 해 주셔서 정말 열심히 해야 겠다고 다짐했습니다...



앞으로 3개월 동안 서울우유 아침애친구들 6기로 활동하며 많은 경험을 해보고 싶습니다! 새로운 조원들도 너무 좋으신 분들이라 앞으로 활동이 더 기대가 되네요.

앞으로 함께 할 저희 4조의 포스팅! 많이 기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