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침愛친구들/아침愛친구들 6기

[발대식 기사/2조] 아침愛친구들 6기 2조 “아주좋아”







2018 4 6서울우유협동조합에서는 무슨 일이 있었을까요?



앞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 서울우유의 유음료를 홍보하게 될 아침에주스 기자단 6기의 발대식 있었습니다발대식은 중랑구에 위치한 서울우유협동조합 밀크룸에서 열렸어요 중랑역에서 굉장히 가깝더라구요!

 


안내를 받고 들어간 밀크룸에는 각자 자리에 이름표와 아침에 주스 젤리가 놓여있었답니다!



"아침에주스 좋아? 아주~좋아!"


아침愛친구들 6 2아주좋아” 혜림, 연수, 혜진, 한나는 한양대학교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 동기인데요! 아침에주스 기자에 팀으로 지원해서 합격했습니다.


발대식에서는 서울우유와 서울우유 제품들, 그리고 기자단 활동에 대한 설명을 들었답니다!

서울우유는 목장주분들의 이익을 높이기 위한 업무를 주로 하고 있습니다! 
일반 사기업과는 다르다는 점! 신기하죠?


설명을 듣고나서 각 팀별로 자기소개하는 시간도 있었어요. 신기하게도 저희 6기는 모두 여성분들로 이루어져 있었습니다.^^



자기소개가 끝난 뒤에는 위촉장 수여가 이어졌습니다! 위촉장을 받고나니 기자단 활동이 실감나고 열심히 해야겠다는 책임감이 느껴졌습니다.



서울우유의 스윗함은 여기서 끝이 아니었어요기자단들 손에 들려진 종이가방!지도보기



서울우유의 커피 '스페셜티라떼무려 한 박스가 들어있었습니다집오자마자 한 컵 마셨는데 피로 싹 사라지더라고요~

앞으로 기자단 활동을 하면서 접하게 될 서울우유 제품들이 너무나도 기대됩니다:)

더보기 /OpenStreetMap지도 데이터

 

© NAVER Corp. /OpenStreetMap


발대식이 끝난 후 함께 저녁식사를 하러 갔습니다장소는 상봉메가박스 건물 3 메리킹샤브였어요 샤브샤브도 먹고 뷔페도 즐기고 행복했습니다 ♥_♥


메리킹에 있던 소프트아이스크림! 왠지 너무 맛있어서 봤더니 역시나! 서울우유 마크가 딱 붙어있었어요. 밥을 다 먹고서 카페에서 음료까지 풀코스로 행복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면접보던 날의 마음가짐과 의욕 잊지않고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서울우유 아침에주스 기자단 6기 혜림, 연수, 혜진, 한나의
'아주좋아앞으로 더 기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