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침愛친구들/아침愛친구들 5기

[발대식 기사/5조] 활력이 넘치는 아침愛친구들 5기 발대식 현장





무료한 방학을 보내고 있는 저희에게 반가운 소식이 들려왔습니다바로 서울우유 아침에주스 대학생 기자단인 아침친구들’ 5기에 당당히 합격했답니다!(짝짝짝저희는 팀으로 지원을 했는데요.



저희 팀명은 아침 미친 그들’ 여러 중의적인 표현이 담겨 있죠사실 끼 충만한 4명이 모이니 팀명도 이렇게 나왔습니다.

 


그렇게 해서 저희는 7 28일 금요일서울우유협동조합에서 열리는 아침친구들 5기 발대식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서울우유 본사에 도착해 발대식 장소인 밀크룸으로 들어서는데 순간 실감이 확 나면서 갑자기 심장이 터질 것처럼 떨려왔어요그러나 이미 꽤 많은 분이 와 계셨기에 최대한 태연한 척, 이런 데 많이 와본 척 자리에 앉았습니다.




테이블에는 각자 이름표와 함께 간단한 요깃거리로 서울우유 제품이 놓여 있었습니다이름표는 사실 본명으로 적혀 있었지만, 요청에 따라 부득이하게 닉네임으로 바꿨어요. (쓸데없는 신비주의)

+) 아침에주스 젤리 복숭아 짱 맛이니까 다들 드세요. 두 번 두세요. 곤약 젤리보다 더 달달한 게 취향 저격!



발대식은 서울우유 제품에 대한 프레젠테이션으로 시작됐어요. 각 담당자분들이 상세하게 설명해 주셨는데 몰랐던 정보들도 알게 되어서 정말 유익한 시간이었답니다덕분에 열심히 필기 모드앞으로 기자단 활동을 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 같아요.



자기소개 시간을 앞두고 예민 보스로 변한 발표자! 내내 걱정했던 자기소개 발표도 무사히 잘 끝냈습니다팀원들 모두 머리를 맞대고 밤새 열심히 준비한 보람이 있었어요그리고 예상외로 자기소개 시간이 무척이나 화기애애해서 이때부터 이번 대외활동은 느낌이 참 좋다고 생각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위촉장까지 받고 나서 공식적인 행사는 마무리되었습니다! 회식을 가기 전에 잠깐 다음 미션 회의 시간을 가지는데 담당자분들이 사소한 질문에도 정말 친절히 답변해주셨어요앞으로 마구마구 귀찮게 할 것 같은데 미리 죄송하다고 말씀드릴 걸 그랬나 봐요.



대망의 회식 장소는 서울우유에서 운영하고 있다는 열려라 참깨라는 식당!

시설도 큼지막하니 좋고 인테리어도 깔끔해요.

 

그리고 본격적으로 시작된 고기 타임★






(발대식 사진보다 고기 사진이 더 많아 보이는 건기분 탓)

 

한 테이블에 4명씩 무..위로 섞여 앉았어요. 평소 낯을 조금 가리는 성격이라 처음 보는 사람들과 밥을 잘 먹을 수 있을까 걱정했는데, 웬걸 너무 잘 통하는 거 있죠다 비슷한 관심사를 가지고 있고 또래라 그런지 10분도 안 되서 엄청 친해졌답니다거기다 알코올까지 더해지니 절친이 따로 없었네요.

 

그리고 음식도 정말 정말 맛있었습니다. 제가 먹어본 고기 중에 거짓말 안 하고 다섯 손가락 안에 듭니다.

게다가 씀씀이도 얼마나 큰지 소고기 2인분 / 돼지고기 2인분 / 양념갈비 2인분 / 구워 먹는 치즈 / 냉면

이게 기본으로 주는 양이에요. 세상에나………다 혜자 파티………서울우유 사랑해요

4명이 진짜 배불리 먹었어요. (사실 저렇게 먹고도 배가 안 차서 남의 테이블 고기까지 먹은 건 안 비밀)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후식까지 넉넉하게 챙겨주는 아침친구들!

 

서울우유로 만든 아이스크림으로 1차 후식 타임을 가지고 2차로 근처 카페에서 빙수까지 먹었답니다.

★완벽★

이렇게 해서 아침친구들 5기 발대식을 마쳤습니다. 감히 예상하건대 제가 겪어본 대외활동 중에 최고의 활동이 될 것 같아요.

 

사실 면접 볼 때부터 저희가 제출한 지원서나 다른 많은 파일을 모조리 인쇄물로 뽑아서 꼼꼼히 읽으시는 모습을 보고 굉장히 감동한 기억이 있었거든요이번 발대식에서도 한 팀 한 팀세심하고 친절하게 대해 주셔서 정말 좋았습니다. :)

 그리고 전반적으로 분위기가 너무 화기애애하고 친근해서 깜짝 놀랐어요. 저는 첫 만남에 2차를 갈 줄은 ㅎㅎㅎ 정말 발대식이라고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재밌게 잘 놀고 왔습니다다음 만남이 벌써 기다려지네요!



다소 갑작스러운 얼굴 공개!! 아침친구들 5기 발대식 주인공은 나야 나! 나야 나!

우수 팀으로 선정될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