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LO LIFE/꿀템 사용기

[사과깍이] 과일 껍질 깎기! 오늘의 꿀템 사과 깎는 기계



 


아주 간단하게 과일을 깎고 싶으시다고요? 칼과는 거리가 멀어 과일을 예쁘게 깎지 못하신다고요? 그런 여러분에게 오늘의 꿀템, ‘사과깍이를 소개합니다! 과일을 예쁘게 깎아 놓으면 보기에도 좋아 눈이 즐겁고, 입은 더욱 즐거운 일석이조겠죠? 여러분 모두를 과일 깎기의 고수로 만들어 줄 사과깍이한번 사용해볼까요?

 

 

사과깍이 사용법

 

 

 

 

 

사과깍이는 어릴 때 많이 사용했던 연필깎이의 사용법과 유사한 것 같아요. 외형적인 모습도 무척 닮았습니다. 먼저 과일을 깎아 줄 제품을 살펴볼까요? 평평한 곳에 사과깍이를 고정시킬 공기 흡입식 다리 위로 과일을 고정할 칼날과 칼날에 연결된 손잡이가 있습니다. 꿀템을 이용해서 먼저 사과를 예쁘게 깎아보기로 해요!

 

1. 먼저 이물질이 없는 평평한 바닥에 사과깍이를 고정해줍니다. ‘사과깍이의 바닥에 부착되어있는 공기 흡입식 다리가 바닥과 더욱 튼튼하게 고정해 줄 거에요!

 

 

 

2. 잘 고정된 사과깍이의 칼날에 과일(사과)을 꽂아주세요. (이때, 고정된 사과의 표면이 울퉁불퉁하지 않고 매끄럽다면 껍질이 끊어지지 않고 아주 매끄럽게 깎인답니다)


 



 


3. 그리고 꿀템의 손잡이를 천천히 돌려주세요. 큰 힘을 주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칼날을 조심해서~ 주의해서 천천히 돌려주시면 됩니다!


 

 

 

 

 

 

 

 

 

 

 

4. 그러면 칼날 끝에 달린 미세 스프링이 스스로 강약조절을 통해 과일 껍질을 깎아준답니다. 껍질은 얇게, 과육 표면은 매끄럽게 말이죠!

아무래도 섬세하게 다 깎이는 건 아닌 것 같아요. 그래도 오늘도 포기하지 않는 공방지기, 실험 정신을 발휘해 이젠 사과 말고도 오렌지 깎기에 도전합니다!

 

 

 

 

 

 

 

 

 

 

 

여러분 오렌지는 깎지 말고 까먹기로 해요 우리! :D

 

 

사과깍이사용후기

 

과일의 모양과 크기에 제한이 되긴 하지만, 껍질을 얇게 깎아주며, 재미도 주는 꿀 아이템이었어요. 그리고 이 꿀템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라면 이 세상에 사과 깎을 줄 모르는 사람은 없을 것 같아요. 제품의 가격대와 종류도 다양해서 주머니 사정에 맞게 구매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자취하는 친구에게, 가족에게 선물로도 부담 없이 해줄 수 있을 것 같아요. 재미도 있고 유용한 오늘의 꿀템, ‘사과깍이였습니다!

 

저렴한 제품의 경우 오래 쓸 수는 없을 것 같아요. 튼튼한 제품으로 잘 살펴보고 사야 할 듯! _익명의 꿀템 사용러 1

 

사과 한 개 깎으려다가 사과로 조각 했네요!_익명의 꿀템 사용러 2

 

편리한데 칼날 부분이 위험해서 사용할 때 주의해야 해요! 제품은 좋아요! 편리합니다._익명의 꿀템 사용러 3

 

 

오늘의 꿀템 사과깍이어떠셨나요? 흥미로우셨나요? 다음에는 더 재미있는 꿀템 사용기로 더 활용적인 아이템 찾아올게요! :D

※ 아이템의 제품명이 사과깍이로 표기되어있어 '사과깍이'로 표기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