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LO LIFE/꿀템 사용기

[꿀템] 갬성 뿜뿜! 인스타그램 사진 보정법





인스타그램을 하다보면

특유의 분위기가 느껴지는 사진이 많죠!

 

나도 사진 보정 갬성 넘치게 해보고 싶은데

방법을 모르겠다면?

오늘 준비한 보정법 잘 따라해보세용^^

 


 

우선 위의 어플을 다운받아주세요!



 

편집하고 싶은 사진을 불러옵니다!

저는 오가닉콜드브루 이미지를 사용할래요 ㅎㅎ

 

 


1:1 비율이 제일 갬성 넘치죠

과감하게 잘라줍니다

 

 


여러 필터 중, G3 필터로 설정하고

필터 세기(?)8정도로!

 


 

노출은 +1

이미지가 밝으면 따로 노출 조절은 안해도 돼요!

(근데 나는 왜했어..?)

 

 


대비는 +0.5

 

 


온도 -1

차분한 색감을 위해 온도는 낮췄어요

 

 


다른 곳은 다 밝은데

어두운 부분만 밝히고 싶다! 할 땐

그림자를 높여보세요!

 

오가닉콜드브루만 밝아진 게 티나죠?!

 

 


G3 필터

노출 + 1

대비 +0.5

온도 -1

그림자 +5

 

로 완성한 보정 사진!

 

 


보정 전 / 후

(보정 전도 이쁘네요;;)

 

 


또 다른 이미지의

보정 전 /

 

이렇게 보정 어플을 이용하면

곰손도 금손이 될 수 있는 마법!!!

갬성 뿜뿜- 어렵지 않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