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침愛친구들/아침愛친구들 5기

[홍보대사, 서포터즈]서울우유 아침애친구들 대학생 기자단 5기 발대식 현장 속으로!






2017 8월부터 서울우유와 함께할 과일처럼 상큼한 아침애친구들 5기의 발대식이 서울우유협동조합 밀크룸에서 진행되었습니다! 각 팀이 모여 서로 인사를 나누고 앞으로 향후 계획에 대한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었는데요^^ 더운 여름 날씨에도 환한 미소로 집중한 모습이 참 예뻐보였어요~ 그럼 지금부터 아침애주스기자단 5기의 발대식 현장속으로 가보실까요 :D



작년 4기에 이어 이번 아침애친구들 6기는 2017 8월 첫 미션을 시작으로 총 3개월간, 온라인에서 다양하고 기발한 콘텐츠를 제작하여 서울우유의 유음료 제품들을 홍보할 예정인데요! 특히 이번 아침애친구들 5기 대학생 여러분들의 열정이 남다른 것 같아요^^ 초롱초롱한 눈으로 활동 내용을 꼼꼼히 기록하고 듣는 모습이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D~





드디어 아침애친구들기자단 5기의 발대식이 시작되었습니다. 발대식은 서울우유협동조합 E-마케팅팀 서지혜 대리님의 진행으로 시작되었습니다. 첫 순서는 서울우유 유음료 브랜드 및 제품을 소개가 이어졌는데요. 모두들 진지한 모습으로 서울우유의 음료와 커피에 대해 공부하는 시간이었어요!





두 번째 순서는 많은 사람들 앞에서 나를 PR해야 하는 자기소개 시간이었습니다! 다양한 개성을 뽐낸 아침애친구들 5기 모두 떨지 않고 자신감 있게 큰 목소리로 발표 해주셨어요^^ 재치 있게 말하는 모습들을 보니 자랑스럽더라고요~ :D 이번 5기 기자단 여러분들은 끼도 많고 다양한 분야에 대한 관심과 열정이 대단했어요! 자기소개는 물론 앞으로 다른 팀 친구들과도 상생하고 싶다는 포부까지! 멋있는 서울우유 아침애주스 5기 기자단!






자기소개 시간이 끝난 후, 피가 되고 살이 되는 음료 팀장님의 격려 말씀이 이어졌답니다. 아침애친구들 5기 학생들에게 책임을 가지고 즐기면서 할 수 있어야 한다는 좋은 말씀을 전해주셨어요! 학생들을 생각하는 마음이 고스란히 전해져 따뜻하고 훈훈한 분위기 였답니다.




이어서 바로, 아침애친구들 5기 위촉장 수여식이 이루어졌습니다! 이 또한 역시 음료 팀장님께서 직접 한 분 한 분께 수여해드렸지요!^^ 아침애친구들 5기 학생분들의 활발한 활동을 약속하였습니다!

 



발대식이 모두 끝나고, 아침애친구들 5기 학생분들과 함께 서울우유협동조합의 인근에 위치한 고깃집으로 이동하였습니다. 맛있는 소고기를 즐기며,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자리였어요! 모두들 신나는 자리가 되셨길 바래요^^!








아침애친구들 5기와의 첫만남인 발대식의 생생한 현장, 모두 어떻게 보셨나요? 귀한 시간을 내어 참석한 학생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서울우유와의 인연으로 멋있는 활동으로 좋은 추억을 남기는 시간이되기를 바랍니다^^! 앞으로의 행보의 기대를 걸고, 아침애친구들 5기 여러분 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