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LO LIFE/연애백서

[선물] 남자친구, 여자친구 크리스마스 선물 고민이라면?




 

시간이 어떻게 지나갔는지 모를 정도로 바쁘게 지나가 버린 2016! 어느새 정신 차리고 돌아보니 12월도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어느새 성큼 다가와 버린 크리스마스, 남자친구 여자친구에게 무슨 선물 할지 다들 정하셨나요? 한 해의 마지막 달 12월의 가장 로맨틱한 날 크리스마스, 값비싼 선물보다는 의미 있는 선물로 서로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한다면 더욱 기억에 남는 하루가 될 거란 생각이 듭니다.

 

하지만 막상 연인에게 선물하려고 해도 무엇을 사야 할지 생각이 나지 않아, 선물 고르는 것을 너무나도 힘들어 하시는 분들도 분명 많을 거라 생각됩니다. 지금도 고민하고 있을 여러분들에게 크리스마스에 연인에게 하기 좋은 선물 리스트를 추천해 볼까 합니다.

 

 

지갑

 

지갑

 

실용적이면서 의미 있는 선물을 꼽아보자면 아마 지갑이 아닐까 싶습니다. 붉은색 지갑은 돈을 들어오게 한다는 이야기도 많이 들어 보셨을 거예요. 연인끼리 지갑을 선물하면 돈보다 네가 더 소중해라는 의미 가진다고도 하니, 지갑 안에 마음을 담은 작은 쪽지까지 센스 있게 넣어 선물 해 보는 건 어떤가요?

 

 

장갑

 

장갑


겨울에 선물하기 좋은 것 중 하나가 바로 장갑입니다. 올겨울은 특히나 추운 한파가 예상된다고 하니 추운 날씨 시린 손을 따뜻하게 감싸줄 선물로 장갑을 선물 해 보세요! 요즘에는 전화가 오면 굳이 장갑을 벗지 않아도 터치가 되는 장갑도 많이 출시되었으니 장갑 선물 할 때 참고하면 좋을 듯합니다.

 

 

향수

 

향수

 

한 해 동안 열심히 달리느라 지친 심신을 기분 좋은 향기로 달랠 수 있도록, 향수를 선물 해 보세요. 크리스마스 선물인 만큼 포근하고 따뜻한 향을 선택한다면 더욱 좋을 것 같습니다. 어떤 향수를 선물해야 할지 잘 모르겠다면, 내 연인에게 선물할 향수이니 내가 맡았을 때 가장 좋은 향으로 고른다면 어렵지 않겠죠?

 

 

시계

 

시계

 

지금까지 많은 시간을 함께했지만 앞으로의 시간도 온전히 함께하고 싶은 사람에게 그 마음을 담아 시계를 선물하는 건 어떤가요? 말로는 못다 할 진심을 전할 선물이 될 거에요. 브라운이나 블랙 톤의 가죽밴드 시계를 선택하면 추운 겨울, 따뜻한 느낌을 전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커플 잠옷

 

조금 색다른 선물을 생각한다면 커플 잠옷을 선물 해 보세요. 커플 잠옷을 입고 각자의 방에서 잠자리에 들면 비록 몸은 떨어져 있지만, 연인과 한 침대에 있는 것처럼 따뜻함이 느껴질 거에요. 커플끼리 여행 갈 때 이렇게 맞춘 커플 잠옷을 준비해 가면 사진 찍는 재미도 솔솔~ 기억에 남는 여행이 되지 않을까요?

 

 

만년필

 

만년필

 

스마트폰으로 주고받는 메신저 메시지, SNS, 영상 통화가 익숙해져 버린 서로에게 아날로그를 선물 하는 것도 의미 있는 선물이 될 것 같습니다. 손으로 쓴 편지와 아름다운 글귀에 분명 더 감동할 테니까요. 밤낮으로 일에 치여 지쳐 가는 서로에게 만년필과 노트를 선물 하면서 따뜻한 아날로그 감성을 전해 보시는 건 어떠세요?

 

 

와인

 

와인

 

크리스마스 파티의 분위기를 한층 업그레이드시켜 줄 선물로는 와인이 제격이죠. 와인을 즐기기에 조금 부담스럽다면 샴페인이나 칵테일을 선물해도 좋습니다. 달콤한 알코올 한 잔 곁들여 로맨틱한 성탄절 분위기를 즐길 수 있다면 무엇이든 상관없어요. 크리스마스와 어울리는 화려한 오브제를 병목 부분에 포인트로 달아주면 선물의 품격이 훨씬 높아질 거에요.

 

 

무슨 선물을 할 것인지 혼자서 아무리 생각해도 생각이 나지 않을 때 여유공방이 추천 해 드리는 크리스마스 선물 추천 글을 보시고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사랑하는 연인에게 선물하는 것도 좋지만, 사랑하는 가족이나 친구에게 선물하는 것은 어떠세요? 얼마 남지 않은 2016년 한 해를 마무리하며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하는 로맨틱한 크리스마스 보내시길 바랄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