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LO LIFE/꿀템 사용기

[소화기 청소기] 작지만 강할까? 미니 청소기 사용 리뷰!






청소를 하다 보면 인테리어용 소품이나 키보드 사이 등, 보통의 청소도구로는 깨끗하게 청소하기 힘든 부분들이 있는데요. 오늘의 꿀템과 함께라면 까다로운 틈새 청소도 한결 편해질 수 있답니다 :) 크기는 작지만 성능만큼은 결코 얕봐선 안될, 미니 청소기 리뷰를 들려드릴게요^^

 

 

소화기 청소기


소화기 청소기는 차량 시트나 컴퓨터, 키보드의 좁은 틈 등을 효율적이고 깨끗하게 청소하기에 적합한 꿀템이에요.

 

크기가 작고 알록달록한 컬러의 제품이라고 해서 성능이 기대에 못 미칠 것이라는 편견은 No! 소화기 청소기는 강한 흡입력을 자랑하는 제품인데요. 성능 테스트 결과, 크리넥스 휴지 한 장 정도는 가뿐히 들어 올릴 수 있는 파워를 보였답니다.

 

이 제품을 처음 접했을 때, 공방지기는 얼른 사용해보고 싶어서 안달이 났는데요. 오랜 기다림 끝에, 택배를 통해 물건을 배송받았어요. 본격적으로, 공방지기가 직접 사용해본 후기를 들려드릴게요!

 

 

소화기 청소기 후기

 



















공방지기가 구매한 인터넷 쇼핑몰 사이트에서는 소화기의 기본 컬러인 빨간색부터 시작하여 노랑, 파랑, 핑크 총 네 가지가 판매되고 있었는데요. 빨간색을 구매하여 사용해봤답니다 :)

 

제품 포장 뒷면에는 소화기 청소기의 구성에 대해 자세히 설명되어 있었는데요. 뚜껑과 몸통, 온·오프 스위치, 그리고 배터리 삽입부로 나뉘어 있었답니다. 뚜껑을 열어 분해해 보니, 내부에 먼지거름용 필터가 부착되어있는 것을 알 수 있었는데요. 게다가, 먼지가 모이는 부분을 온 오프 형태로 열고 닫을 수 있게 되어있어 크기는 작지만 청소기 기능을 하는 데 필요한 부품들이 제대로 모여있더라구요.

 

직접 손에 들어보니, 세로 16cm, 가로 4cm라는 크기가 생각만큼 아담하진 않다는 느낌이 들었는데요. 제품에 AA 건전지 두 개를 끼워 넣고 본격적으로 사용을 시작해 보았답니다 :)

 

소화기 청소기가 주로 빨아들일 수 있는 이물질은 주로 담배꽁초나 과자 부스러기, 먼지 등을 포함한 작은 제품이었는데요. 흡입구가 작은 덕에 키보드 사이사이의 이물질이나 좁은 공간의 먼지 등을 빨아들이기에 효율적이란 생각이 들었어요.

 

소화기 분사구 부분을 잡고 키보드 구석구석, 그리고 책상 위에 놓인 여러 소품을 청소해봤는데요. 기대했던 것보다 훨씬 깔끔하게 빨아들여지는 덕에, 살짝 놀라기도 했답니다.

 

직접 사용해본 결과를 정리해보자면, 작은 사이즈에 상대적으로 비싼 가격에 실망할 뻔했지만 직접 사용해보니 제값을 한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앙증맞은 디자인과 작은 크기이지만, 꽤 유용한 소화기 청소기! 여러분의 사용 후기도 공방지기에게 들려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