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방프로덕트

[행사리뷰] 스페셜티 카페라떼가 2016 서울카페쇼에 떴다!




스페셜티 카페라떼가 2016 서울카페쇼에 떴다!


노랗고 파란 단풍이 절정을 이루었던 11 10, 커피하면 빠질 수 없는 서울우유 스페셜티 카페라떼가 2016년 서울카페쇼를 방문했습니다!

커피, , 베이커리, 디저트류 등 전세계 커피리더와 업계 종사자 간 시식과 정보를 교류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글로벌 식음료 트렌드와 문화체험의 장 2016년 카페쇼!!

향긋한 커피향이 가득했던 카페쇼 현장을 서울우유 스페셜티 카페라떼가 지금 바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2016 서울카페쇼


2016 서울카페쇼

이 날은 행사의 첫 날이라 그런지 행사장 입구에서부터 많은 인파로 분위기가 후끈했답니다.

매년마다 주최하는 카페쇼의 다양한 커피 뿐만 아니라 여러 문화 체험을 하기 위해 이 날 만을 기다려온 커피매니아분들도 많다고 하는데요~

기대와 설렘이 넘치는 2016카페쇼! 그럼 본격적으로 2016 카페쇼 구경하러 Gogo!!

 

2016 서울카페쇼


세계 커피문화 축제라고도 할 수 있는 2016년카페쇼의 올해 주제는 커피 과학과 커뮤니케이션!

그래서 그런지 곳곳에서 디자인적 요소요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엿볼 수 있었습니다.


2016 서울카페쇼


행사장 안에는 커피 머신기, 커피 종류, 커피원두 등 커피와 관련된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었는데요.

이 뿐만 아니라 각 브랜드에서 자랑하는 커피와 디저트를 현장에서 직접 맛 볼 수 있어 구경하는 내내 커피에 더욱 집중할 수 있었답니다:D

 

2016 서울카페쇼


여기에서 잠깐! 커피하면 빠질 수 없는 건 바로 서울우유 스페셜티 카페라떼인데요~

서울우유 스페셜티 카페라떼의 이름 중 스페셜티가 커피 원두의 이름이라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스페셜티는 전문가들에 의해 엄격한 평가를 거쳐 선정되어 맛과 향이 뛰어나고, 가격도 그만큼 비싼 고급커피로 알려져 있다고 해요.

그래서 인지 스페셜티 원두는 전세계 커피 애호가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다고 합니다.

2016카페쇼 현장 곳곳에서도 프리미엄 스페셜티 원두를 만나볼 수 있었습니다:D

 

2016 서울카페쇼


프리미엄 스페셜티 원두와 깨끗하고 신선한 서울우유 원유가 만나 만들어진 스페셜티 카페라떼는 커피 매장에서 판매하는 음료와 가장 가깝게 만들기 위해 인공 커피 향 등을 사용하지 않은 채 스페셜티 커피 원두가 블렌딩 된 환상의 카페라떼예요~

서울우유 스페셜티 카페라떼만의 깊고 진한 부드러운 커피의 맛 보기만해도 느껴지지 않으시나요?:D

 

2016 서울카페쇼

 

지금까지 서울우유 스페셜티 카페라떼와 함께한 에너지 넘치는 2016 카페쇼 현장 소식 모두 재미있

보셨나요?

볼거리, 먹을 거리도 많고 커피에 대한 지식뿐만 아니라 서울우유 스페셜티 카페라떼만의 스페셜함도

알 수 있었던 2016년 카페쇼의 현장!

앞으로도, 서울우유의 다양한 활동과 건강한 서울우유 제품에 대한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