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침愛친구들

아침애친구들 3기 기자단 4,5월미션 정모



아침친구들 3기 기자단 4,5월미션 정모


아침애 친구들 3기 기자단 정모

 

안녕하세요! 지난 3월 발대식 이후 4,5월 미션 결과 발표를 위해 오랜만에 아침애친구들이 뭉쳤어요. 그 자리에 저 여우소장이 다녀왔답니다!


이번 아침친구들 5월 정모는 중계역에 위치한 SMMA 502 아트센터에서 진행됐어요. 4월 미션은 함께하는 서울우유’, 5월 미션은 축제였는데요. 우리 친구들이 어떤 내용으로 미션을 수행했는지 확인해 볼까요?



1조 4월 미션

 

1 4월 미션 : 아침에주스, 청춘의 선물이되다

1조 친구들은 건국대학교에서 샘플링 행사를 진행해, 학업으로 지친 학우들의 심신을 상큼한 아침에주스로 달래주는 미션을 진행했어요. 단지 '주스'를 받았다는 생각보다는 '선물'을 받았다는 생각이 들 수 있도록 아침에주스에 따듯한 멘트를 적은 스티커를 부착해 '마음이 담긴 선물'이라는 의미를 부여했다고 해요. 미션에 참여했던 학생들도 다들 뿌듯해해서, 보람찬 하루였다고 하네요 ^3^

 

1조5월미션


1 5월 미션 : 남산골 한옥마을 축제의 장을 찾다.

1조의 2번째 미션! 남산골 한옥마을에서 열리는 축제의 날에 가족들을 대상으로 멋진 추억을 만들어주는 미션을 수행했는데요. 부모, 아이가 모두 즐겁게 참여 할 수 있도록 엄마, 아빠 사랑해요 외치기’, ‘엄마 볼에 뽀뽀하기등 여러 미니게임을 구성해 흥미를 자아내고 행복감도 느낄 수 있도록 했다고 해요. 부모부터 아이들까지 모두에게 폭발적인 반응을 얻어서, 더운 날씨였음에도 불구하고 더욱 힘을 내어 미션을 수행했다고 합니다.

 

 2조 4월미션

 

2 4월 미션 : 스페셜티 카페라떼 설렘 이벤트!

2조 친구들은 봄에 어울리는 함께한다는 의미에서 설렘을 주제로 선정하여 미션을 수행했는데요. 스페셜티 카페라떼에 메모지와 펜을 부착해 사랑을 전했다고 해요^^~! 카톡이 생활화 되면서 손편지가 거의 없어진 요즘, 잠시나마 아날로그 감성에 젖어들 수 있는 기회가 된 캠페인이었습니다.

 


2조 5월미션

 

2 5월 미션 : 아침에주스와 함께하는 시원한~ 여름 나기!

여름이란 단어가 낯설지 않았던 무더웠던 5, 2조 친구들은 숙명여자대학교 축제에서 5월의 미션을 수행했어요! 축제는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어 기자단 친구들 뿐 만 아니라 대학생 친구들에게 많은 즐거움을 선사해주죠. 2조는 간단한 퀴즈로 이뤄진 미니게임을 통해 많은 학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해 주었답니다. 기자단 친구들은 나눠주는 즐거움을! 학생들은 퀴즈를 풀고 아침에주스를 받는 즐거움을! 모두에게 즐거웠던 순간이었을 것 같네요. ^*^


3조 4월미션


3 4월 미션 : “미세먼지엔 아침에주스를!” 함께해요 서울우유!

봄철 황사로 고생하는 사람들을 위한 미션을 실시한 3! 직장인들을 대상으로 간단한 퀴즈를 내어 마스크와 아침에주스를 함께 주는 캠페인을 진행했어요. 바쁜 직장인들과 함께 한 캠페인이라 여러모로 아쉬움이 있었다고 하는데요. 실망하지 않고 열심히 캠페인 활동한 3조 친구들 열정의 박수를 쳐주었답니다!


3조 5월미션


3 5월 미션 : 아침에주스와 함께 취하리~

축제의 계절 5! 3조 친구들도 대학생 친구들과 함께 5월 미션을 수행했는데요. 요즘 순하리의 인기가 하늘을 치솟고 있죠! 순하리의 인기와 함께할 수 있는 취하리라는 주제로 대학생의 Fresh와 아침에주스의 Fresh를 접목시켰답니다. 실제로, 캠페인 진행 시 아침에주스 제품이 금방 사라질 만큼 인기가 좋았다고 해요.


4조 4월미션


4 4월 미션 : 서울의 중심에서 아침에주스를 외치다!

4월미션 함께하는 서울우유의 타이틀을 200% 활용하기 위해 4조 친구들은 서울의 중심인 경복궁에서 캠페인을 펼쳤습니다. OX퀴즈, 나무 그림에 메시지 남기기 등 다양한 캠페인을 펼쳤다고 하는데요. 특히, 한복을 입고 캠페인을 진행해 많은 분들의 이목을 끌 수 있었고 성공적으로 캠페인을 진행 할 수 있었다고 하네요. 한복까지 준비하는 열정! 정말 멋지죠~?^^


4조 5월미션


4 5월 미션 : 아침애친구들 4조 애브리모닝이 경희대에 떴다!

축제를 생각하면 역시나 대학교 축제가 가장 먼저 생각나죠? 4조 친구들은 4조만의 발랄함으로 경희대 축제에서 아침에주스를 알렸어요~! 아침에주스만 전하는 것이 아닌, 센스있는 메시지를 담아 전달하며 많은 이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고 해요. 경희대 축제에 찾은 학생들 뿐 만 아니라 주변 시민들도 함께 참여해서 성공적으로 마무리 했다고 합니다 ^.~

 

5조 4월미션

 

5 4월 미션 : 수험생과 함께하는 아침에주스

5조 친구들은 많은 수험생들이 모이는 노량진에서 미션을 수행했는데요. 직접 제작한 메시지를 아침에주스에 걸어 전달해주는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해요. 하나하나 정성스럽게 제작한 메시지를 보니 여우소장의 마음까지 따뜻해 졌답니다. 5조 친구들의 마음을 담아 정성스럽게 완성된 아침에주스를 수험생들에게 전해주어 힘을 불어넣어 주었다고 하네요. ^.^

 

5조 5월미션


5 5월 미션 : 아침에주스 X 수원대학교

수원대학교 축제에서 5월의 미션을 진행한 5! 아침에주스 막걸리칵테일이라는 이색적인 아이템을 가지고 미션을 진행했는데요! 대학교 축제에서 빠질 수 없는 먹걸리와 아침에주스가 만나 멋진 칵테일이 만들어졌다고 하네요~! 해시태그를 이용한 참여방법으로 SNS를 통한 파급효과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5조의 활력넘치고 임팩트 있는 발표에 여우소장도, 다른 아침애친구들 기자단도 모두 즐겁게 4,5월 미션 활동보고를 마쳤답니다!


한대연팀장님


기자단의 4,5월 미션 활동보고 발표가 끝이 나고, 한대연팀장님께서 기자단 친구들이 두 달 동안 미션을 진행하면서 부족했던 점을 말끔히 해결해 주셨답니다. 또한, 앞으로 진행될 7월 미션에 대한 설명까지!

7월 미션도 굉장히 기대되네요!


뒷풀이


이대로 끝나면 섭섭하잖아요! 오랜 발표에 배고팠을 아침애친구들을 위해 정모 장소와 가까운 피자헛에서 피자파티를 했어요. 피자는 언제 먹어도 맛있는 것 같아요 ~!

발대식 이후 오랜만에 만나서인지 대화가 끊이지 않았답니다. 피자파티와 수다타임이 어느 정도 끝난 뒤에는 4,5월 미션 우수팀을 선정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우수조


그 결과, 4,5월 미션의 우수팀은 3조로 선정 되었어요~! 봄에 무서운 것 중 하나인 황사와 요즘 한창 인기인 순하리, 그리고 축제를 잘 접목시켜 성공적인 미션을 수행해서 우수조로 선정되었답니다.

다시 한 번 축하드려요~^^!

 

이렇게 아침애친구들 5월 정모가 마무리 되었는데요. 어떠셨나요? 처음 미션 발표하는 자리라 긴장도 많이 되었을 텐데, 모두 잘 해줬답니다6월 미션은 어떻게 활동했을지 벌써부터 많은 기대가 되시죠? 여러분도 많이 기대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