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방프로덕트/웰메이드 2017.08.02 11:00


 


안녕하셨나요, 여러분? 모양도 색도 예쁜 복숭아의 철이 다가왔어요. 복숭아는 사과, , 감 포도나무에 이어서 우리나라에서 많이 재배하는 과일나무라고 합니다. 경상북도 청도군의 특산품이기도 하죠. 달고도 신맛을 지닌 복숭아는 도자라고도 불리며 따뜻한 성질을 지니고 있어요. 6월부터 9월까지 제철을 맞은 복숭아의 자태는 더욱 아름답습니다. 복숭아는 피로해소와 더불어 식욕 증진에도 큰 도움이 된다고 해요. 또 비타민 A C, 섬유질을 다량 포함하고 있어 변비 예방, 이뇨 작용에도 효능이 있습니다. 여러모로 사랑스러운 여름 제철 과일, 복숭아의 효능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복숭아 효능

 

 

1. 피로 해소

 

더위에 지친 우리에게 꼭 필요한 점인 것 같습니다. 바로 피...! 복숭아가 지닌 풍부한 시트리산사과산은 식욕 증진에 영향을 끼치고 더불어 체력회복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체내에 흡수가 빠른 다양한 비타민과 수분, 무기질, , 유기산 등이 함유되어 있어 혈액순환도 원활하게 도와준다죠.

 

2. 숙취 해소

 

더운 여름날 가벼운 맥주로 하루를 마무리하는 것을 즐기는 분도 있으실 텐데요. 이외에 원치 않은 회식 자리에서의 과음, 잦은 음주 등으로 숙취에 시달리는 분들도 많을 것 같습니다. 속도 마음도 괴로운 음주 다음 날, 여러분에게 복숭아를 권해드려요! 숙취를 일으키는 원인 중 하나로 아세트알데히르라는 성분을 꼽을 수 있는데요. 이 성분을 분해하는 아스파라간산이 복숭아에 아주 많이 함유되어 있다는 사실! , 복숭아는 숙취 해소에 아주 좋은 과일이랍니다. :)

 

3. 성인병 예방

 

건강에 대한 걱정은 끝이 없는 것 같아요. 몸이 아프면 나만 힘들죠. 자신의 몸은 스스로 지켜서 여러분들은 건강한 날만 가득했으면 좋겠습니다. 앞서 복숭아가 각종 비타민과 섬유질을 풍부하게 지니고 있어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도와준다고 말씀드렸는데요. 이외에 칼륨성분이 체내의 나트륨 배출을 돕고 더불어 혈중 콜레스테롤을 낮추는 효과도 있어 심장병과 혈관질환, 각종 성인병 예방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4. 기관지 건강

 

공기를 걱정하면서 살게 되는 날이 올지 상상도 못 했는데 말이죠. 매일 아침 눈을 뜨면 오늘의 공기 질을 날씨와 함께 확인하곤 합니다. 생존에 있어 필요조건인 공기를 골라서 들이마실 수도 없는 노릇인데 말이죠. 우리가 당장 할 수 있는 것들은 최대한 청결을 유지하면서 기관지에 좋은 음식을 챙겨 먹는 것인 것 같아요. 복숭아의 아미그달린이라는 성분이 우리의 기관지 보호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면역력 향상과 더불어 폐를 보호하고 목감기나 기관지 질환 예방에 효과가 있다고 해요.

 

5. 피부미용

 

 

피부 노화는 활성산소가 그 원인이라고 합니다. 복숭아에는 이 활성산소를 억제하는 효과가 있는 베타카로틴 성분이 풍부하다고 해요. 따라서 복숭아는 피부 노화 방지에 도움이 된답니다. 거기다 풍부한 비타민 C 성분이 피부미백효과와 기미, 여드름, 잡티 예방 효과까지 지니고 있다니 피부미용을 위해 꼭 섭취해야 할 과일로 복숭아를 추천할 만하죠?

 

6. 변비 개선

 

특히 여성들에게 반가운 소식일 것 같아요. 복숭아가 변비 해소에 도움이 된다니! 많은 업무량으로 한자리에 오래 앉아 있거나, 과도한 스트레스, 잘못된 식습관 등 다양한 변비의 원인이랍니다. 복숭아는 수용성 식이섬유인 펙틴이 풍부하게 들어있어 장운동을 원활히 하고 싶은 분들에게 꼭 필요한 과일일 것 같아요.

 

 

아침에주스 젤리 복숭아 출시

 

 

아침에주스에서 처음 아침에주스 젤리 복숭아를 출시하게 되었다는 소식 들으셨나요? 복숭아의 풍부한 효능을 아침에주스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니 정말 반가운 소식인 것 같아요. 아침에주스에서 처음 출시한 복숭아 맛과 더불어서 딸기 맛도 함께 출시되었다고 합니다. 이제 아침에주스 젤리 복숭아와 딸기를 포함해서 더욱 다양한 맛을 폭넓게 즐길 수 있게 되어 공방지기는 정말 좋아요! ^^ 용기 디자인도 핑크핑크해서 복숭아의 상큼함이 더욱 잘 느껴지는 것 같아요. 일반적인 과일주스의 진한 맛이 아니라 몽글몽글한 젤리가 가득 들어 있어서 더 부드럽고 상큼하게 즐길 수 있는 음료랍니다. 부피도 크게 차치하지 않아 냉장고에 가득 채워두고 생각 날 때 냉큼 꺼내 마시고 싶은 음료수예요. 아이들 간식용으로도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더운 여름, 입맛 잃은 여러분들에게 식욕 증진의 감초 역할을 해 줄 아침에주스 젤리 복숭아를 소개해 드릴 수 있어 공방지기는 너무나 기뻐요! 오늘 아침에주스 젤리 복숭아로 지친 하루를 달래보는 건 어떨까요? 입안에서 톡톡 씹히는 젤리들이 더위를 잠시나마 쫓아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공방지기는 아침에주스 젤리 딸기 맛도 어서 먹어봐야겠어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댓글을 달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