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침愛친구들/아침愛친구들 6기

[안산공장견학/2조] 안산 공장 견학 with. 아주좋아♥






거대한 서울우유가 시선을 끌고있는 바로 저 건물!

2018518, 서울우유 대학생 기자단 아침愛친구들 6기가 찾아간 곳은 어디일까요?

 


경기도 안산시에 위치한 서울우유 안산 공장이랍니다!

서울우유 안산 공장은 실제 다양한 유제품들을 제조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학생들이 직접 제조과정을 살펴볼 수 있도록 견학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어요

 


이와 더불어 안산공장에는 서울우유 중앙연구소도 함께 자리하고 있는데요, 양질의 우유를 얻기 위한 연구, 새로운 유제품에 대한 연구 등이 이루어지고 있다고 합니다.

 


공장 입구에 들어서자 보이는 아침愛친구들을 향한 환영인사! 깨끗한 환경과 직원분들의 넘치는 센스 덕에 기자단은 벌써부터 설렘이 가득합니다!

 


우유 공장답게 우유곽을 활용한 전시물들도 많았답니다! 위의 사진은 우유곽으로 만든 거북선인데요, 지금 당장 바다에 나가서 싸워도 될 만큼 튼튼하고 멋있지 않나요?    

 


본격적인 견학에 앞서 기자단은 서울우유의 발자취가 담긴 영상을 시청했습니다. 공장 측에서 저희에게 우유와 떠먹는 요거트, 요구르트도 제공해 주셨답니다. 당일 만들어진 신선한 우유의 맛은 아직까지 잊혀지지가 않아요!

 


견학장 입구! 서울우유의 역사를 한눈에 살펴 볼 수 있는 전시물들이 놓여있었습니다. 오랜 기간 우리와 함께 해온 서울우유! 철저한 위생관리와 연구과정을 살펴보니 소비자들의 사랑을 듬뿍 받는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어린이들과 학생들의 취향을 저격할 아기자기한 시설물들도 견학에서 빼놓을 수 없었는데요, 알기 쉬운 설명과 이해를 도와주는 전시물들 덕분에 유익한 견학이었습니다.

 


공장 외부에는 안산 공장의 트레이드 마크, 벤치에 앉아있는 젖소를 볼 수 있었어요! 집에 가기 전 마지막으로 사진 남기는 센스!

 


아이들까지 줄 서서 찍는 포토존이니까 잊지 마시고 서울우유 안산공장으로 견학 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