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LO LIFE/연애백서

[연애] 남자들을 설레게 하는 여우들의 행동




썸남


내 꺼인 듯 내 꺼 아닌 내 꺼 같은 너~♩♪

연애로 넘어 자기 못한 채 흐지부지 마무리되는 경우가 많다고 고민하는 여우 분들 계신가요?

매번 썸만 타느라 애가 타는 당신을 위해 여우소장이 썸남을 내 남자로 만드는 깜찍하고 발칙한 여우 행동을 알려드립니다.



은근한 터치!

남녀 사이에 스킨쉽을 빼놓고 말할 수 없지요. 포옹이나 팔짱처럼 적극적인 스킨쉽이 아니더라도 미묘한 감정이 전달되는 은근한 스킨쉽도 있답니다. 머리나 어깨에 묻는 먼지를 떼어준다던가 하는 작은 행동들이 썸남의 마음에 불을 지를 수도 있습니다!

 

머리카락을 쓸어 넘겨라!

흔히 남자들이 가지고 있는 긴 머리에 대한 로망을 자극하는 방법입니다. 머리카락을 귀 뒤로 넘긴다거나 정돈하는 모습에 매력을 느끼는 남자들이 많습니다. 이성에게서만 찾아볼 수 있는 보기 드문 모습이기 때문이지요. 특히 머리를 넘길 때 드러나는 목선은 여성스러움을 두 배로 어필할 수 있답니다!

 

열심히 일하는 당신!

무언가에 집중하는 모습은 남녀를 불문하고 매력적일 수밖에 없습니다. 애교와 장난기로 매력을 뽐내던 분이라면 진지하고 지적인 모습에 다시 한 번 반하게 될지도 모릅니다



썸남썸녀


여성스러운 모습을 보여라!

계단을 오를 때 치마를 가리거나, 고개를 숙일 때 옷 매무새를 단정히 하는 등 일상에서 배어나 오는 여성스러운 행동들에 남자들은 은근한 매력을 느낀답니다. 메이크업이나 옷으로 여성스러움을 표현하는 것도 좋지만 말투나 목소리 톤까지 조신하고 상냥한 모습을 보인다면 금상첨화겠죠?

 

가끔은 기분 좋게 취한 모습도

술 한잔 입에 대지 않던 철벽녀 같은 모습을 보여왔다면 술에 취해 기분 좋은 정도의 모습을 보여주는 게 신의 한 수가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의외의 모습에서 호감을 느낄 수도 있고, 지켜주고 싶은 보호본능을 일깨울지도 모르니까요. 혹시라도 술을 잘 마시는 여성이라면 반대로 못 마시는 척하는 법이 필요하겠죠?

  


썸


리액션은 남자를 춤추게 한다

호감을 표시하는 가장 기본이 바로 미소입니다. 남자가 하는 군대 이야기 조차도 경청해주고 웃어줄 줄 아는 여자라면 남자는 없던 호감도 생기기 마련입니다. 당신이 밝은 표정으로 호응해 준다면 남자는 자신감이 붙어 적극적으로 대쉬 해 올 것입니다.

 

언제나 사랑받는 사람처럼

본인의 매력을 잘 아는 여자만큼 매력적인 여자도 없습니다. 내가 나를 사랑할 줄 알아야 남도 나를 사랑하죠. 자신의 매력을 잘 알고 그것을 더욱 돋보이게 할 줄 아는 여성에게 남자들은 끌릴 수밖에 없습니다. 본인의 매력 포인트가 뭔지, 어떻게 하면 더 사랑받는 사람이 되는지 알고 이용할 줄 아는 여자가 되어야 합니다!

 

 

이렇게 썸남을 내 남자로 만드는 여우 행동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자신감! 잘 안 될 거라 혼자 겁먹고 포기하지 말고 자신 있게 다가가서 썸남을 쟁취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