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LO LIFE/연애백서

[연애] 내 연인과 집 데이트! 보다 더 기발하게 즐길 팁!





밖에서 하는 것만이 데이트가 아니죠. 집에서도 알콩달콩 재미있는 데이트를 할 수 있습니다. 날이 덥거나 추워서 혹은 비가 많이 와서 혹은 실외 데이트가 지겨워서 혹은 데이트 비용을 조금 아끼려고 혹은 낭만적인 분위기를 내고 싶어서 등등 다양한 이유로 실외보다 실내 데이트를 즐기는 커플도 많을 텐데요. ‘대체 한정된 공간에서 어떻게 재미있게 놀 수 있을까생각이 든다면 오늘 연애백서는 실외보다 더 즐겁고 기발하게 즐길 수 있는 실내 데이트, 그중에서도 집 데이트의 여러 팁을 소개할게요. :D

 

 

색다른 놀이하기

 


일단 연인의 집에 가는 것만으로도 두근두근 설레고, 그 안에 있는 모든 물건이 흥미로울 수밖에 없는데요. 둘만 있는 공간이다 보니까 오히려 더 다양하게, 그리고 사소한 놀이도 굳이 거창하지 않더라도 알콩달콩하게 즐길 수 있답니다.

 

1. 연인의 머리는 내 장난감

알게 모르게 연인의 머리 손질에 대한 로망이 있는 사람들이 있는데요. 남자는 여자의 머리를 묶어주거나 젖은 머리를 드라이로 말려주고, 여자는 남자의 머리를 감겨주거나 수염을 밀어주는 등 연인만이 할 수 있는 행동을 해보세요. 특히 여성의 긴 머리는 연인의 재미있는 장난감! 머리를 땋아보고 묶어보고, 스카프 등을 이용해 꾸며보기도 하면서 상상의 나래를 펼쳐봅시다

 


2. 엽기스러운 커플 셀카를 찍고 싶다면

사실 커플 셀카는 밖에서도 찍을 수 있지만 사람 많은 곳에서 찍기에 민망한, 웃긴 표정이나 엉뚱한 사진은 집에서 찍기 좋죠. 혹은 요즘 유행하는 더빙 셀카 앱을 이용하는 것도 재미있을 거예요. 집에 있는 소품을 이용해도 좋고 캐릭터 마스크팩이나 직접 천연 팩을 만들어서 얼굴에 올려놓고 찍는 것도 재미있는 놀이 중의 하나랍니다.

 

3. 서로의 운동기구가 되어보자

평소 운동이 부족했던 연인이라면 함께 도와 스트레칭을 해봅시다. 편한 옷으로 갈아입고 서로의 운동을 도와주는 건데요. 예를 들면 윗몸 일으키기를 할 때 발을 잡아준다든가 푸시업할 때 등에 살짝 앉는 것 등등 운동을 도와주는 방법은 무궁무진합니다. 운동을 마친 후 몸을 풀어주는 가벼운 마사지도 서로 해준다면 더 좋겠죠?

 

 

색다른 집안일 하기

 


집안일이라고 해서 무조건 한쪽이 청소만 해준다는 생각은 금물! 집안일도 하나의 놀이가 될 수 있다는 생각으로 같이하는 거예요. 이때 집안일이 무조건 청소라는 것도 아니랍니다. 그럼 대체 뭐냐고요? 예를 들어 몇 가지 소개해드릴게요.

 

1. 술 담그기

술을 좋아하는 연인이라면 이런 집안일은 최고의 데이트가 아닐까 싶은데요. 마치 공방에서 반지를 직접 만드는 것처럼 집에서 재료를 사다가 술 만드는 거죠. 자신이 만들고 싶은 과일주의 과일과 설탕, 담금주를 섞기만 하면 되기 때문에 그리 손이 많이 가지도, 재료비가 많이 들지도 않아요. 담금주를 다 만들고 나면 꼭 날짜를 써 붙여서 다음에 집에 들를 때 한 잔씩 하는 것도 나쁘지 않겠죠? 담금주가 오래될수록 그만큼 둘만의 추억도 더 깊어지는 거니까 어쩌면 가장 로맨틱한 방법일 수도 있겠습니다.

 


2. 청소해주기

나왔다, 진정한 집안일인 청소해주기! 하지만 이때 그냥 청소만 해주는 것보다 청소하다가 나온 돈은 발견한 사람이 임자라는 식으로 재미있는 조건을 붙이면 더 빨리, 그리고 재미있게 청소할 수 있겠죠? 게다가 서로의 청소 팁들을 공유할 수 있고, 이 사람의 집안일 하는 스타일까지 알 수 있어서 연인끼리 같이 청소하는 건 해볼 만한 데이트예요.

 

3. 요리하기

집에서 같이 할 수 있는 것 중에 가장 재미있으면서 실용성 있는 게 요리가 아닐까 싶습니다. 각자가 제일 자신 있는 주력 메뉴를 하나씩 정해서 대결 식으로 만들어보거나 예능프로그램 <냉장고를 부탁해>처럼 냉장고 안에 있는 재료들을 십분 활용해서 색다른 메뉴를 만들어 내는 것도 좋겠죠. 상대가 어떤 음식을 좋아하는지, 요리를 잘하는지 못하는지 등 소소한 취향도 알 수 있기 때문에 얻을 게 많은 데이트랍니다.

 

 

오늘은 집에서 즐길 수 있는 기발한 데이트 팁을 몇 가지 소개해드렸는데요. 집이 너무 편하다고 매번 집 데이트만 하는 건 오히려 연인 관계를 망칠 수 있다는 점~ 집 데이트는 가끔가다 한두 번만 하는 거로 합시다. 굳이 거창하지 않아도, 소소한 거로 알콩달콩하게 즐길 수 있는 실내 데이트! 여러분도 이번 주말 데이트는 집에서 해보는 건 어떤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