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유공방 소식/공방 이벤트

[구독이벤트2차] 아침에주스 오픈캐스트를 구독해 주세요. (~03.17)

 

 

 

 

[구독이벤트2차] 아침에주스 오픈캐스트를 구독해 주세요. (~03.17)

 

 

 

안녕하세요! 여우소장입니다. 월요일이 찾아왔네요^0^ 월요일은 여우연구소 이벤트 타임+_+! 어제까지 진행됐던 오픈캐스트 구독이벤트 모두 참여해주셨나요?ㅎㅎ 많은 분들이 참여해주셔서 당첨자를 선정하는데 @_@ 어려움이 있네요!ㅎㅎ 기분좋은 일입니다^-^ 

 

 

 

 

 

 

이렇게 많은 분들이 참여해주셨어요^0^ 뿌듯뿌듯 ~ 2013년 3월부터는 매주 금요일마다 오픈캐스트를 발행하여~ 여러분에게 좀 더 다가가려고 합니다!ㅎㅎ 1차 이벤트에 이어 더 많은 분들이 아침에주스 여우연구소를 찾아주실 수 있도록~ 이벤트를 연장하여 오픈캐스트 구독 2차 이벤트를 오픈합니다!

 

 

  

 

 

저번주에도 다양한 소식들을 한 곳에서 볼 수 있도록 발행된 아침에주스 오픈캐스트+_+!

   

센스있는 이웃님들 어서 서두르세요! 아침에주스 오픈캐스트 구독이벤트 2차에서는  추첨을 통해 총 3분께 '문화상품권 2만원권'을 드릴게요^^ 문화상품권은 요목조목 쓸 곳이 많죠?ㅎㅎ 주위분들에게 많이 공유해주세요^0^ㅎㅎ

 

 

 

▼ 아침에주스 여우연구소 서프라이즈 이벤트 !! 참여 방법 -

 

 

 

http://opencast.naver.com/JU042

 

아침에주스 오픈캐스트에 접속 후 [구독하기]를 눌러주세요.

 

 

 

 

  

구독하기를 누르셨다면 하단에 [캐스터 이야기 공간] - [글쓰기]를 눌러 주세요 ^^

  

 

 

 

 

 

 

이렇게 구독했다는 멘트만 남겨주시면 돼요^^

 

 

 

 

 

 

 

네이버 메인에서 오픈캐스트가 제대로 뜬다면 O.K !!

 

 

 

 

 

 

오픈캐스트 구독과 글쓰기가 완료 되었다면, 이벤트 페이지 덧글이름, 연락처, 네이버 아이디를 '비밀덧글'로 남겨주세요 !! ^^  개인정보는 경품발송을 위한 용도로만 사용되니 안심하셔도 된답니다 ~

 

 

 

 

 

이벤트 참여 방법

 

 

1) 현재 이벤트 페이지를 트위터 or 페이스북으로 공유한다.

 

2) 아침에주스 오픈캐스트를 둘러보고, [구독하기]를 누른 후 캐스터 이야기 공간에 구독완료 글을 남긴다.

* 주소 : http://opencast.naver.com/JU042

 

3) 현재, 블로그 이벤트 페이지에 스크랩 url, 이름, 연락처, 네이버 아이디를 비밀댓글로 적는다.

 

 

   

 

이벤트 기간 : 2013. 03. 11 ~ 2013. 03. 17

이벤트 경품 : 문화상품권 2만원권 3명

당첨자 발표 : 2013. 03. 20

   

 

오픈캐스트 구독 ! 참 쉽죠? ^^ 아침에주스 오픈캐스트의 다양한 정보도 한눈에 확인하시고

 매주 발빠르게 여우연구소를 만나보세요^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