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LO LIFE/꿀템 사용기

[옷접기폴더] 새 옷인 듯 각 잡아서 빨래 개기


 


 

계절이 바뀌면서 제일 먼저 집안 대청소를 하곤 하는데요. 봄맞이 옷을 구매할 요량으로 옷장 정리를 해야겠다 마음먹곤 합니다. 매일 아침 오늘은 뭘 입어야 하나하면서 옷 고민은 끊임이 없었는데 말이에요. 옷장은 여기저기 놓인 옷들로 언제나 뒤죽박죽~복잡하기만 합니다. 옷을 사도 사도 입을 게 없는 이 미스터리는 저만 풀 수 없는 것일까요! ^^ 저와 같이 어수선한 옷장 때문에 고민이신 여러분들에게 오늘의 꿀템! 옷 접기 폴더를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어떻게 쓰는 아이템인지 살펴볼까요?

 

 

옷 접기 폴더 사용법

 

1. 셔츠 접기

 

 

- 조립된 옷 접기 폴더 위에 셔츠의 등 쪽이 위쪽이 되도록 올려줍니다. 이때 셔츠의 팔 부분도 셔츠의 등 쪽에 오도록 접어주세요.

- 그리고 왼쪽 폴더를 접어주었다가 펴줍니다. 그러면 셔츠의 왼쪽은 개어졌겠죠?

- 오른쪽 폴더도 같은 방식으로 접었다가 펴줍니다.

-마지막으로 아래쪽의 폴더를 접었다가 펴주면 방금 사온 듯한 셔츠처럼 깔끔하게 접힌답니다!

 

2. 바지 접기

 

- 먼저 바지는 주머니 부분이 바깥쪽으로 오도록 반으로 접어주세요.

- 그리고 반으로 접힌 바지는 옷 접기 폴더 위에 가로로 놓아줍니다. 이때 바지의 허리 부분을 오른쪽 폴더의 끝에 맞춰줍니다. 왼쪽 폴더 쪽에 있는 바지 밑단은 옷 접기 폴더 위에 놓인 바지의 중앙선까지 접어주세요!

- 그리고 왼쪽 폴더, 오른쪽 폴더를 차례로 접었다가 펴줍니다.

- 부피도 크고 자리도 많이 차지했던 바지가 구김 없이 깔끔하게 정리된답니다!

오늘의 꿀템 옷 접기 폴더로 이젠 정말 쉽게 상의와 하의 모두 깔끔하게 접을 수 있게 되었어요! 그리고 옷 접기 폴더를 사용하지 않을 때는 간편하게 착~~ 접어서 보관하실 수 있답니다. 부피가 그렇게 크지 않아서 어디 두어도 거슬리지 않아요. 이때 자주 사용하는 곳에 놓아두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옷장 한편이나 빨래 건조대 옆에 두고 언제든 옷 정리가 필요할 때 꺼내 쓰시면 되겠죠?

 

 

사용 후기

 




























어느 것 하나 쉬운 일 없는 집안일! 빨래하는 것도 힘이 들지만, 마른빨래를 개기도 쉽지 않은데요. 저의 옷장은 꿀템 옷 접기 폴더를 만나기 전과 후로 나뉠 것 같습니다. 옷 크기에 따라서 접는 방법이 달라 제각각의 모양으로 옷장이 어수선했었는데요. 이젠 꿀템으로 깔끔하게 접힌 옷들로 옷장을 일정하게~ 손쉽게~ 정리할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우리 코트는 옷걸이에 걸기로 해요. :D

 

이거 하나로 정말 유용하게 옷 정리를 할 수 있었어요! 추천!! _익명의 꿀템 사용러 1

 

나름 좋았는데, 생각한 것보다 크기가 커서 난감했어요구매할 때 크기 확인하시길! _익명의 꿀템 사용러 2

 

옷 접을 때의 귀찮음 극복! 이젠 3초 만에 정리 가능합니다. _익명의 꿀템 사용러 3

 

 

오늘의 꿀템 유용하셨나요? 이젠 특별히 힘들일 필요 없이 옷 접기 폴더로 뚝딱 옷 정리를 할 수 있겠죠? 얇고 가벼운 옷이라면 여러분에게도 3초의 꿀템을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