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LO LIFE/꿀템 사용기

[운동화 세정제] 깨끗해진 신발을 신고 뛰어보자 폴짝!






5월은 여행을 떠나기 좋은 계절이에요. 소중한 사람과 함께 포근한 햇살을 내리쬐며 산으로, 강으로 이곳저곳 돌아다닐 계획을 세우고 있던 와중에, 이럴 수가! 이번 봄 여행을 함께해야 할 운동화가 때로 얼룩져있는 모습을 보게 된 당신! 더러운 운동화가 우리 즐거운 여행의 훼방꾼이 되지 않도록, 깨끗이 씻어볼까요? :)

 

 

운동화 세정제

 

운동화 세정제는 비싼 세탁료를 지불하지 않고, 저렴한 비용으로 집에서도 깔끔하게 운동화를 세척할 수 있게 도와주는 제품이에요.

 

운동화는 다른 옷들과는 다르게 비교적 세척이 어려운 편이기에, 많은 분께서 직접 세척하기보다는 빨래방에 맡기는 것을 선호하시는데요. 운동화 세정제와 함께라면, 손쉽고 빠르게 운동화를 깨끗하게 세척할 수 있어요 :)

 

그럼, 긴말 않고 공방지기의 사용 후기를 들려드릴게요!

 

 

운동화 세정제 후기













공방지기는 잡화점에서 75mL 운동화 세정제 제품을 약 2,000원 정도에 구매했어요.

 

구매한 제품은 가죽이나 스웨이드 재질로 된 신발엔 사용할 수 없고, 주로 운동화만 세척할 수 있는 제품이었어요. 뚜껑을 열어보니, 용기 상단에 솔이 부착되어 있었는데요. 용기를 눌러 내용물을 짜낸 뒤, 가운데 스펀지 부분을 부드럽게 눌러 거품을 만들어 운동화를 세척하는 형태였답니다.

 

운동화 세정제 사용 방법은 앞서 말씀드린 대로 아주 간단한데요.

 

운동화 세정제 사용 방법

1. 운동화를 대야나 세면대에 놓아 주세요.

2. 운동화 세정제를 신발 겉면에 골고루 발라 주세요.

3. 세정제가 잘 스며들어 가도록 문질러 주세요.

4. 부드러운 천으로 운동화가 반짝반짝 빛이 날 때까지 닦아 주세요.

 

어떠세요? 물 세척이 따로 필요 없고, 운동화 표면을 쓱쓱 문질러주기만 하면 알아서 깨끗해지니 정말 간단하죠? ^^

 

 

공방지기가 평소 자주 신는 몇 개의 운동화를 세척해본 결과, 대부분의 얼룩이 비교적 깔끔하게 지워지는 것을 알 수 있었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오래된 때는 잘 벗겨지지 않는 경우도 있더라구요. 이런 묵은 때를 없애기 위해서는 역시나 전문 운동화 세척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이 좋겠지만, 평소 틈틈이 닦아주는 용도로는 운동화 세정제가 제격인 것 같았어요 :)

 

저렴한 가격에 소중한 운동화를 깨끗하게 관리하는 운동화 세정제! 여러분도 꼭 사용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