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LO LIFE/꿀템 사용기

[월드컵 응원 도구 모음] 응원은 장비빨(?) 월드컵 응원 준비





오는 18일은 한국팀의 월드컵 첫 조별예선 경기인 스웨덴과의 경기가 열리는 날입니다. 경기시작시간이 한국시각 기준으로 오후 9시인 덕에 많은 분들이 친구와, 혹은 가족과 함께 퇴근 후에 월드컵을 즐길 생각에 들떠있으실 텐데요. 오늘, 그런 여러분들을 위해 월드컵의 재미와 감동을 2배로 키워줄 꿀템을 준비했습니다 :)

 

 

응원 도구 모음

 

요즘 시중에서 붉은악마 티셔츠부터 시작하여 풍선, 조명 등 다양한 응원 아이템들이 판매되고 있는데요. 오늘 소개해드릴 월드컵 응원 꿀템은 머리띠, 붉은악마 선풍기, 박수 짝짝이, 그리고 축구공 안경이에요.

 

월드컵 머리띠는 악마뿔, 혹은 월드컵 뿔이라고도 불리는 꿀템으로, 2002년 월드컵 당시 붉은악마 티셔츠와 더불어 엄청난 인기를 얻은 제품인데요. 당시의 뜨거운 열기를 기억하시는 분이라면, 이번 월드컵의 성공을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구매해보는 것도 좋겠죠?

 

귀여운 악마 뿔이 인상적인 붉은악마 선풍기는 응원으로 달아오른 열기를 식혀줄 꿀템이에요. 붉은악마 선풍기는 화이트와 블랙, 두 가지 색상이 인터넷 쇼핑몰에서 판매되고 있는데요. 빠르게 돌아가는 날개가 후끈 달아오른 열기를 식혀줄 뿐만 아니라, 제품에 LED 라이트가 탑재되어 있어 경기가 펼쳐지는 밤에도 야외에서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답니다 :)

 

짝짝이는 누구나 신나는 응원전을 펼칠 수 있게끔 도와주는 도구인데요. 짝짝 박수 소리를 내는 손바닥뿐 아니라, 나팔소리를 내는 부분과 야광봉이 결합되어 삼박자를 두루 갖춘 응원 꿀템이라고 할 수 있어요.

 

축구공 안경은 둥근 축구공 모양의 안경알에다 양옆으로 태극기가 부착되어 있어 시선을 끌기 좋기에, 누구나 가지고 다니는 흔한 응원 도구가 싫은 분에게 적합한 꿀템이에요. 가격 또한 저렴한 덕에, 간편하고 저렴하지만 개성 넘치는 응원 도구를 사고 싶은 분에게 추천해드린답니다 :)  

 

 

응원 도구 후기

 






















공식 조별예선 경기는 아니지만, 얼른 구매한 응원 도구를 사용하고 싶었던 탓에 공방지기는 6 1일 열린 보스니아의 친선경기에서부터 응원 도구를 꺼내 들었는데요.

 

무더운 날씨에 악마 뿔이 그려진 머리띠를 착용하고, 축구공 안경을 끼고 야광봉이 부착된 박수 짝짝이로 신나게 박자에 맞추어 박수를 치며 친구와 함께 한국팀을 열심히 응원하니, 금세 땀이 흘러내리더라구요.

 

 

땀으로 범벅이 된 얼굴을 붉은악마 선풍기로 식혀주면서, 계속해서 한국팀을 응원했답니다. 아쉽게도 공방지기가 원하던 좋은 결과가 나오진 못했지만, 땀을 흘리며 즐겁게 응원하던 그때의 기억이 지금까지도 선명히 남아있네요. 여러분께서도 이번 월드컵 때는 오늘 알려드린 응원 도구 꿀템을 구매하셔서, 멋진 추억을 만들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