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LO LIFE/꿀템 사용기 2017.05.26 11:00


 



아침 대용으로 고소한 우유 한 잔, 간식으로 오렌지 주스 한 잔, 또 아침에주스 산골사과 한 잔, 후식으로 커피 한 잔, 달콤한 초콜릿 우유 한 잔 등. 하루 동안 식사시간 외에도 우리는 수많은 음료, 음식물을 섭취하곤 합니다. 하지만 언제나 양치 도구를 들고 다니면서 양치를 할 수 있는 여건이 되지 않죠. 밖에서 입안이 텁텁해지거나 급하게 양치를 해야 할 때, 언제나 꺼내 쓸 수 있는 양치 도구가 있으면 좋을 것 같은데 말이에요. 오늘 소개해드릴 꿀템, 씹는 칫솔이 바로 그 도구가 될 것 같습니다. 씹는 칫솔은 일체형(all-in-on)제품이에요. 양치할 때만 해도 물과 칫솔, 치약, 물컵 등 필요한 것들이 많죠. 하지만 씹는 일회용 칫솔 하나로 간편하게 양치할 수 있다니! 어서 여러분께 사용법을 알려드릴게요!

 

 

일회용 칫솔 사용방법

 

 

 

 

 

공방지기는 길고 긴 업무 중, 우리의 고됨을 달래주는 다양한 음료수들로 실험을 해보려고 합니다. 스페셜티 카페라떼, 아침에주스 오렌지, 초콜릿 팩토리, 아침에주스 산골사과 순서대로 마시고 오늘의 꿀템, 일회용 칫솔을 효과를 몸소 체험해보려고 해요.

씹는 일회용 칫솔은 화학성분이 들어가지 않은 천연제품이라고 해요. 하나씩 개별포장이 되어 있어서 필요할 때 하나씩 꺼내서 씹어주기만 하면 된답니다.

 

1. 씹는 칫솔은 동글동글한 캡슐에 개별포장 되어 있어요. 입이 텁텁한 당신, 씹는 칫솔을 하나 꺼내 주세요.

2. 그리고 캡슐의 이음새 부분을 손으로 살짝 힘을 주어 눌러주면 캡슐이 열립니다.

3. 캡슐 안에 들어있던 칫솔을 입에 넣어준 뒤, 껌을 씹듯이 씹어주세요. 그리고 치아나 구강 내에 이물질이 구석구석 잘 닦일 수 있도록, 이곳저곳 굴려주면서 씹어줍니다.

4. 입안이 개운해졌다고 느껴지신다면, 캡슐에 다시 봉해서 깔끔하게 버려주면, 간편한 양치질이 끝납니다!

 

 

사용후기

 

 

씹는 일회용 칫솔은 자일리톨 함유량이 95%라고 해요. 그래서 그런지 씹을수록 맛과 향이 혀끝에 강하게 남았어요. 그리고 오랫동안 입안이 상쾌함을 느꼈습니다. 씹는 일회용 칫솔을 씹는 동안에 입안에 자연스럽게 물이 생겼는데요. 몸에 유해하지 않은 천연 성분이라고 해서 꿀떡꿀떡 삼키면서 껌처럼 씹다 보니, 열심히 양치질(?)할 수 있었습니다. , 휴대성이 좋아서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어 좋은 제품이었어요. 캡슐형이나 지퍼백으로 포장되어 있어서 야외 활동이 많거나 여행이 잦은 분들이라면 추천해 드리고 싶은 꿀템입니다. 캡슐 하나만 꺼내서 칫솔을 씹기만 하면 되니까요!

 

점심시간에 양치도 하고 씹으며 잠도 깨고, 덕분에 업무 중에 졸음을 몰아낼 수 있어서 좋았어요. 추천합니다. _익명의 꿀템 사용러 1

 

신기하게 생겨서 입에 넣고 씹기에 망설여졌지만막상 씹으면서 간편하게 양치하다 보니 이제는 양치하러 화장실 가기 귀찮아졌지 뭐에요. 시간도 아끼고 귀찮은 일도 줄이고 정말 좋은 제품! ^^_익명의 꿀템 사용러 2

 

침이 너무 많이 고여서 곤란했어요. 사무실에 앉아 양치하려다 결국 입을 헹구러 화장실행! 그냥 깔끔하게 양치하는 게 더 좋을 것 같아요. _익명의 꿀템 사용러 3

 

 

마실 때의 즐거움은 잠시뿐, 양치 하지 않으면 종일 입안에 머물러 있는 텁텁함 때문에 얘기할 때나, 일 할 때 찝찝한 기분은 사라지지 않곤 하죠. 오늘의 꿀템으로 간편하게 입안 가득 상쾌함을 머금어 보는 건 어떠세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댓글을 달아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