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LO LIFE/나 혼자 산다

[정보] 빨리 떠나자~ 야야야야 워터파크로 ♬





뜨거운 햇빛이 내리비치는 여름이 돌아왔습니다. 직장에서, 학교에서 뜨겁게 공부하고 일하느라 모두 고생이 많으실 텐데요. 무더운 날씨에 자꾸만 짜증이 나고 쉽게 지치는 느낌이 든다면, 더위를 싹 날려줄 워터파크로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요? :)

 

 

캐리비안 베이

 

캐리비안 베이는 용인 에버랜드 내에 위치한 워터파크로, 한국을 대표하는 워터파크 중 하나로 꼽히는 장소에요. 현재 캐리비안 베이에서 중·고등학생 또는 대학생, 대학원생이 3명 이상 방문 시 정상 가격에서 약 50%가량을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하는 중인데요. 학생증을 지참하는 것만으로 큰 폭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 방문 시 지참하면 좋겠죠?

 

캐리비안 베이의 야외 놀이시설은 지난 4 21일부터 시작하여 6 2일까지 순차적으로 오픈되었는데요. 현재 실내 시설뿐만 아니라 와일드 리버풀, 아쿠아 루프, 워터 봅슬레이 등을 포함한 5가지 야외시설을 함께 운영하는 중이며, 오는 7 7일부터는 인기 어트랙션 중 하나인 실외 다이빙도 오픈할 예정이라고 해요.

 

캐리비안 베이에 있는 대부분의 놀이기구는 래시가드를 입은 채로 탈 수 있지만, 일부 놀이기구는 수영복으로만 탑승 가능한 탓에 수영복을 꼭 지참해가는 것이 좋아요. 또한, 음료수 등 간단한 마실 거리를 가지고 입장 가능하므로 물놀이 중에 마른 목을 적실 것들을 준비해가는 것도 좋겠죠? :)

 

 

롯데워터파크

 

이미지 출처: 롯데워터파크 공식홈페이지 

http://www.lotteworld.com/notice/view.asp?cmsCd=CM0283&ntNo=169

 

롯데 워터파크는 김해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옆에 위치한 워터파크로, 최근 새롭게 떠오르는 물놀이의 성지 중 한 곳이에요. 김해 롯데워터파크는 지난 5 26일에 야외 시설을 전면 개장했는데요. 자이언트 아쿠아 플렉스, 제트 슬라이드 등 7가지 어트랙션이 오픈되었답니다.

 

김해 롯데 워터파크는 현재 부산, 경남 CGV 영화 관람권 제시 시 종일권을 29,900원으로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인데요. 정상가 대비 50% 가까이 할인율이 적용되는 데다, 영화 관람권을 제시한 본인과 동반 1인까지 함께 할인 혜택이 적용되어 혜자스러운 이벤트란 칭찬을 듣고 있답니다 :)

 

김해 롯데 워터파크에서는 재미있는 물놀이시설뿐만 아니라, 찜질방과 사우나, 닥터피쉬 탕과 같은 다양한 컨텐츠를 즐길 수 있는데요. 친구와 함께 방문하여 종일권을 끊어놓고 워터파크와 찜질방을 넘나들며 즐긴다면, 하루가 너무 짧아서 아쉬울 것만 같네요^^

 

 

캘리포니아비치

 

이미지 출처 : 캘리포니아비치 공식홈페이지

http://www.gjw.co.kr/California/contents.php?cmsNo=WB0200/view/29

 

캘리포니아 비치는 경주 보문단지 근처에 위치한 워터파크로, 불과 2일 전인 16일에 오픈한 따끈따끈한 워터파크인데요. 캘리포니아 비치의 장점은 뭐니뭐니해도, 짜릿한 스탠딩 스타트가 특징인 더블익스트림, 국내 최강규모를 자랑하는 쓰나미 파도를 맛볼 수 있는 웨이브캐년 등을 포함하여 무려 16종의 놀이기구를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다는 점이랍니다.

 

캘리포니아 비치의 입장료는 성인 주말 기준 53,000원으로 결코 저렴한 가격은 아니지만, 경주 내 투숙객 40% 할인, 학생 할인, 신용카드 할인 등 다양한 방법으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 방문 전에 해당사항이 있는지 꼭 확인해보는 것이 좋겠죠?

 

추가로, 개장 후에 종종 소셜커머스 사이트 등을 통해 캘리포니아 비치 입장권과 경주월드 빅5 이용권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경우가 있는데요. 틈틈이 사이트를 검색해보았다가, 저렴한 표를 획득하는 똑순이가 되어보자구요! :)

 

 


지금까지 한국을 대표하는 세 곳의 워터파크에 대해 간략히 알아보았는데요. 공방지기도 글을 작성하는 동안 곧 개장할 캘리포니아 비치에 얼른 방문해서 시원한 오가닉콜드브루 한 잔을 꿀꺽꿀꺽 마시고 싶은 욕구가 자꾸만 솟아올랐는데요. 친구 또는 연인, 누구와 방문해도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워터파크! 본격적인 더위가 찾아오기 전에 얼른 방문해보시는 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