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침愛친구들/아침愛친구들 6기

[홍보대사,서포터즈] 아침에주스처럼 상큼&달콤한 아침애친구들 대학생 기자단 6기 발대식





2018 4 6일 서울우유협동조합 밀크룸에서 아침애친구들6기 발대식이 열렸습니다. 아침애친구들은 서울우유를 아끼고 사랑하며, 아이디어와 활력으로 무장한, 밝고 달콤한 성격의 대학생 기자단 모임입니다. 지난 3월 초 모집을 진행하여 면접을 통해 치열한 경쟁 속에서 최종합격까지 이룬 총 17명의 아침애친구들 아침에주스 대학생 기자단과의 첫만남! 상큼하고 달콤했던 아침애친구들 6기 발대식 현장 함께 보실까요?

 


아침애친구들6기 여러분과의 첫만남에는 아침에주스, 아침에주스젤리, 스페셜티가 기다리고 있었답니다. 아침에주스 대학생 기자단 여러분~ 앞으로 3개월 간 서울우유 음료 제품을 사랑하는 마케터로서 열심히 활동해주시길 바랄게요~

 



발대식 모임 시간에 맞춰 아침애친구들 기자단 여러분의 모습이 점차 보이기 시작했는데요. 아침애친구들 기자단 여러분의 등장으로 밀크룸에는 밝은 웃음 소리와 맑은 미소로 꽉 찬 느낌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 3개월간 함께할 아침애친구들6기의 활기찬 활동 많이 기대해주세요!

 


아침애친구들 기자단이 모여 발대식이 시작되었습니다. E-마케팅 팀 오재환 팀장님의 환영사가 있었는데요. “여러분 만나서 반갑습니다~ 아침애친구들 활동을 함으로써 좋은 분들과 많은 경험 하시고 소중한 추억 가져가세요~” 아침애친구들 기자단 여러분께 반가운 환영의 말씀을 해주셨습니다.


 

환영사를 마치고E-마케팅 팀 김휘구 과장님의 진행으로 발대식이 이루어졌는데요. 서울우유협동조합 소개는 물론, 서울우유 음료 브랜드 및 제품 소개까지 해주셨습니다. 그리고 핵심 포인트인 아침애친구들 활동 및 미션 안내를 통해 아침애친구들 기자단 여러분이 앞으로 수행할 미션을 알려주셨습니다.

 



아침애친구들 3개월의 활동을 함께할 대학생 기자단의 자기소개 시간이 있었습니다. 재미있는 구호와 개성 있는 소개로 앞으로의 포부를 짧게 들을 수 있었는데요. 파이팅 넘치는 자기소개로 아침애친구들 활동에 대한 힘찬 포부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3개월간 여러분의 톡톡 튀는 활동 많이 기대할게요!

 


짧은 자기소개 후에, 위촉장 수여식이 진행되었습니다. 여러분을 서울우유 아침에주스 브랜드 및 제품 홍보를 위한 대학생 기자단 아침애친구들 6기로 위촉합니다.^^

 


마지막으로 다같이 모여 아침애친구들6기 단체 기념 사진을 남겼습니다. 다같이 파이팅을 외치며 기념 사진 촬영을 마쳤는데요. 발대식 후에 근처 샤브샤브 전문점으로 이동하여 고기를 먹으며 대화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저녁식사를 통해 서로 친해지는 자리가 되었기를 바라며, 서울우유 아침에주스 대학생 기자단 아침애친구들6기의 발대식이 마무리되었습니다. 앞으로의 활동을 기대하며, 아침애친구들 여러분~ 정기모임과 오프라인 활동에서 또 만나요! 아침애친구들6기 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