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愛친구들/아침愛친구들 5기 2017.09.06 15:42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찾아뵙는 아침愛친구들 2조입니다오늘은 8 19일 뚝섬에서 진행된 저희의 첫 번째 미션! 오프라인 프로모션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먼저 조원들 각자 집에 비치한 음료 제품들입니다뚝섬에서 고객들에게 배포되기 이틀 전의 모습인데요^^ 해당 제품으로는 서울우유에서 야심 차게 출시한 오가닉 콜드브루유기농 주스입니다! 저희는 콜드브루 60개와 유기농 주스 120개 모두 배포하여 제품과 브랜드를 홍보하려 했습니다특히, 20~30대 연령층을 타겟으로 선정하여 뚝섬유원지에서 프로모션을 진행하였습니다.



다행히 저희의 예상대로, 뚝섬에는 20~30대 연령층의 많은 분이 나들이 중이셨습니다^^ 저희의 예상보다도 더 뜨거운 반응을 보여주셔서 초반엔 당황했습니다




그런데, 왜 음료를 제공해드리는 저희 앞에서 고객들은 왜 핸드폰을 보여주고 있을까요?!?




정답은 저 노란 하드보드지에 나와 있습니다저희가 배포해드리는 음료를 드시려면 여유공방 페이스북 페이지에 좋아요를 누르시거나 저희가 개설한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해야 하기 때문이죠~

 



간단한 참여만 하면 되기 때문에 정말 많은 분이 참여해주셨습니다저는 열심히 음료를 꺼내고 있네요^^ 다가오시는 분들은 보통 10대 후반에서 20, 30대 여성 분들이 가장 많았습니다.

 


뜨거운 호응에 땀을 흘리며 일하고 있는 우리 조원들저 역시도 모든 음료를 배포하고 서울우유를 홍보하고자 열심히 뛰었습니다!!


여기서 더~! 저희는 무언가 특별한 일을 더 알리고 싶었습니다. 바로 서울우유의 80주년이죠신제품을 드리는 것도 의미 있지만 고객들과 함께 서울우유의 80주년의 의미를 되새기고자 특별한 행사를 진행했습니다.

 


이 스티커를 고객들이 직접 붙이게 함으로써 서울우유가 걸어온 80년의 역사를 함께 채워보자는 의미를 전달하고 싶었습니다.

 


고객들과 함께 80주년을 기념하는 포스터를 채워나감으로써 서울우유의 가치는 고객과 함께 만들어간다는 뜻을 전달했습니다대부분의 고객은 서울우유가 80년이라는 긴 역사를 갖고 있다는 사실을 몰랐습니다. 이에 스티커 부착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서울우유 80주년에 대한 의미를 다시금 느껴보는 시간이었습니다.



이번 오프라인 프로모션을 통해 더욱 돈독해진 우리 2! 앞으로도 다양한 방법으로 서울우유를 홍보하겠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댓글을 달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