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愛친구들/아침愛친구들 5기 2017.09.07 17:17


 

 


안녕하세요. 무더운 8월 첫 미션을 무사히 마치고 줏모닝이라는 팀명으로 돌아온 아침애친구들 4조입니다! 지난 발대식 포스팅에서 미리 말씀드렸듯이 아침애친구들 기자단은 매달 주어지는 주제에 따라 정기 미션을 수행하게 되는데요. 이번 8월 미션 주제는 서울우유의 신제품 오가닉 콜드브루유기농 주스를 홍보하기 위한 콘텐츠 제작이었습니다. 저희 줏모닝은 발대식 날부터 미션 수행을 위한 아이디어에 대해 열심히 의견을 내고 여러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그 결과, ‘어른은 커피, 아이는 주스 우리 가족 모두모두 행복해요!’라는 문구를 테마로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저희는 오가닉 콜드브루 4박스와 유기농 아침에주스 4박스 이렇게 총 8박스를 샘플링 했습니다. 이러한 이벤트를 진행하게 된 이유에는 여러가지가 있었는데요. 그 중 가장 큰 이유는 아침애친구들 5기 면접 후 서울우유에서 다양한 주스와 함께 챙겨주신 오가닉 콜드브루를 처음 맛 보고 줏모닝 모두가 오가닉 콜드브루의 매력에 빠지게 되었다는 점입니다! 실제로 최근 바리스타분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편의점 콜드브루 제품 블라인드 테스트에서 서울우유 오가닉 콜드브루가 1위를 했다고 합니다. 맛에 자신이 있는 만큼 샘플링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직접 시음 기회를 제공하고 홍보하는 방법이 가장 효과적일 것 같다는 판단을 하게 되었습니다.

 


본격적인 미션을 수행하기 전 더욱 더 많은 분들의 샘플링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필요한 홍보 판넬과, 이벤트 진행에 필요한 콘텐츠들을 열심히 제작했습니다. 모두 같은 학교 같은 과에 재학 중인 덕에 학교에 모여 하루 종일 준비할 수 있었답니다저희가 준비한 이벤트 콘텐츠에는 퀴즈 맞추기와 퍼즐 맞추기가 있었는데요. 퀴즈를 진행하기 앞서 아침에주스와 오가닉 콜드브루에 대한 정보를 설명드린 뒤 어른들은 퀴즈를, 아이들은 귀여운 디즈니 캐릭터가 그려진 유기농 주스 퍼즐을 맞추면 제품을 증정하는 방식이었습니다. 이를 통해, 신제품 소개와 함께 제품에 대한 인지도를 높이고 아침에주스의 장점을 어필할 기회를 만들고자 했답니다.

 


샘플링 장소는 경기도 부천에 위치한 부천중앙공원으로 정했는데요. 마침 줏모닝이 샘플링 날짜로 정한 8 13일이 부천중앙공원 물놀이장이 개장되어 있을 당시라 가족단위 유동인구를 타겟으로 삼은 이번 이벤트에 아주 적합한 장소라 판단되었습니다! 미리 부천시청에 전화 해 샘플링 허가를 받고 8 13!! 줏모닝의 첫 샘플링을 진행했습니다.

 



중앙공원 물놀이장에 도착하니 예상보다 더 많은 시민 분들이 가족들과 함께 물놀이를 즐기고 계셨는데요. 음료수 8박스와 이벤트 홍보 판넬 덕분에 물놀이장에 입장 할 때부터 아이들과 부모님들의 시선을 확 끌 수 있었습니다!! 이벤트 준비가 되기 전부터 오셔서 관심을 보이시며 이것 저것 물어봐주시는 분들이 많아, 서둘러 물놀이장 한켠에 자리를 잡고 음료수와 홍보 판넬을 셋팅 한 뒤 본격적인 샘플링을 시작했습니다! 예상대로 더운 날에 물놀이를 찾은 시민분들께 시원한 주스와 커피는 정말 인기가 폭발했는데요! 참여해주신 부모님들이 다들 즐겁게 퀴즈를 맞춰주셔서 줏모닝도 같이 즐겁게 샘플링에 임할  수 있었습니다. 퍼즐 맞추기 또한 어린이 친구들 눈높이에 맞춰 단순하게 준비해 간 덕에 발길이 끊이지 않았습니다. 게다가 공원에서 물놀이를 즐기는 분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다 보니 때때로 샘플링 한 커피와 주스에 대한 즉각적인 피드백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다들 정말 맛있다며 긍정적인 반응을 보여주셔서 성공적인 미션 수행이 된 것 같았답니다!! 즐거웠던 현장의 모습은 영상을 통해 생생히 전달해드리겠습니다




줏모닝의 열띤 홍보와 서울우유 유기농 주스 & 오가닉 콜드브루의 인기 덕에 매우 빠른 시간 내에 샘플링이 끝났습니다. 덕분에 가장 걱정했던 시원한 온도의 음료 제공을 해낼 수 있어 다행이었습니다주스와 커피를 손에 쥐고 행복한 미소를 짓는 아이들과 부모님들과 함께 덩달아 행복하게 첫 미션을 완수할 수 있었는데요.

 


남은 여름 어른들은 오가닉 콜드브루, 아이들은 유기농 아침에주스와 함께 시원한 물놀이 즐기러 가는 건 어떨까요? 이상, 아침애친구들 기자단 4조 줏모닝이었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댓글을 달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