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침愛친구들/아침愛친구들 5기

[10월 미션] 아침애친구들 5기, 10월 미션 미리보기!




안녕하세요! 여우소장입니다. 8월부터 10월까지 짧은 세 달 동안 톡톡 튀는 아이디어로 다양한 샘플링 이벤트와 콘텐츠를 제작해주는 열정적인 모습을 보여줬던 아침愛친구들 5기 기자단 여러분 수고 많으셨습니다! 10월 마지막 미션은 아침에주스 젤리 주스를 이용한 SNS 콘텐츠 제작과 설문조사를 통한 오프라인 고객들의 반응 보기 미션을 진행하였습니다~! 아침愛친구들 5기 기자단 분들이 10월에는 어떤 재미있는 콘텐츠 제작과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했는지 살~! 공개하겠습니다:D

 

 

1Adios 아침에주스




1조는 아침에주스 젤리주스, 여대생들의 친구가 되자! 친구 만들기 프로젝트를 진행했다고 해요. 벌써부터 시선 고정! 관심 집중! 흥미 진진한 프로젝트를 가지고 어떤 결과를 보여줬는지 무척 궁금하지 않나요? 친구가 될 수 있는 여대생들의 순간을 찾고 특별함을 전달하는 콘텐츠를 제작했다고 하는데요~ 여대생들이 아침에주스 젤리주스가 가장 필요한 순간 1위는? 1조의 활동기사를 통해 보여드릴게요!



2조 당신의 마음이 든든한젤리




힘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든든함이라는 선물을 제공하고 싶었다는 2! 남녀노소 쏘옥~ 마음에 드는 아침에주스 젤리주스를 통해 허기진속을 든든한속으로 채워주는 이벤트를 진행했는데요. 사람들에게 든든함을 전해줌으로써 몸도 든든 마음도 든든! 훈훈했던 이벤트 현장이 곧 공개됩니다!

 

 

3"Benissimo" (한국어: 대단히, 훌륭한)




대단하고 훌륭한 메시지를 담긴 3조의 10월 미션! 나들이 하기 좋은 가을 날 뚝섬 유원지에서 다양한 연령층에게 아침에주스 젤리주스의 선호도조사를 하였다고 해요. 또 지인들에게 아침에주스 젤리주스를 맛보게 한 후 구체적인 설문 조사를 하였다고 하는데요. 아침에주스 젤리주스의 긍정적인 반응을 볼 수 있었던 3조의 10월 미션 활동! 조금만 기다려 주세요!



4조 줏모닝이 대학생의 건강한 다이어트와 시험기간을 응원합니다!




20대 여성들의 워너비 젤리스타라는 캐릭터를 만들어 재미있는 콘텐츠를 만든4! 예쁜 패키지를 통해 뷰티, 다이어트, 건강식품에 관심이 많은 20대 여성을 타겟으로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하는데요. 또 응원 메시지를 프린트해 건강한 다이어트와 시험기간을 응원 했다고 해요. 과연20대 여대생들의 젤리스타는 무슨 맛일까요? 4조의 아침에주스 젤리주스 One Pick! 을 볼 수 있는 미션 현장 많이 기대해 주세요!



5 Trick or Treat 할로윈 즐기기




10월의 주요 행사로 떠오르고 있는 할로윈 데이를 맞이하여 5조는 할로윈 컨셉으로 샘플링 선호도 조사를 진행했다고 해요. 아침에주스 젤리주스를 시음 후 가장 마음에 드는 맛의 호박바구니 속에 있는 사탕을 가져가 젤리주스의 선호도를 알 수 있었던 진부하지 않고 특별했던 샘플링 이벤트 현장! 벌써부터 기대 만발! 흥미 가득! 5조의 할로윈 컨셉의 재미있는 미션 현장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이렇게 아침愛친구들 5기의 마지막 10월 미션도 성공적으로 마무리 되었습니다. 특히 10월은 시험기간이라 더 촉박한 일정으로 이벤트를 진행해주고 콘텐츠를 제작하여 아침에주스 젤리 주스를 홍보했어야 했는데요. 하지만 아침愛친구들 5기 기자단 여러분의 열정으로 인해 좋은 결과와 높은 완성도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살짝 엿보았던 10월의 미션 활동기는 아침애친구들 5기 활동기사를 통해 자세하게 볼 수 있습니다~ 많이 기대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