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침愛친구들/아침愛친구들 5기

[10월 미션/2조] 아침애친구들 2조,당신의 마음에 쏘~옥 드는 젤리는 무엇인가요?




안녕하세요 아침애친구들 기자단 2조입니다! 이번 마지막 미션을 소개해드리려 하니 더 떨리는데요, 정말 많은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이번 마지막 미션은 서울우유의 야심찬 음료! 바로 젤리인데요.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좋아하는 이 제품을 고객들에게 전파했답니다.

 


이 익숙한 풍경을 기억하시나요? 맞습니다, 저번 미션에도 함께 했던 한국외국어대학교의 모습인데요.



오늘은 외국어대학교의 수시 면접이 있는 날이기에 많은 학부모님들이 기다리고 계셨습니다. 추운 날씨에도 자녀들을 기다리시는 부모님들과 공부에 지친 아이들을 위해 저희가 나타났습니다.



짜잔~ 젤리 맛별로 5가지 제품을 준비했고, 맛있는 주스도 함께 구비했습니다.



이 아름다운 빛깔을 보세요 ㅎㅎㅎ 저희가 더 먹고싶어지는 순간이었지만 꾹 참았습니다!



이렇게 생긴 판넬을 제작하여 선호도 조사도 진행했습니다. 전 개인적으로 딸기 ㅎㅎ..

 



한 학생이 면접을 끝마치고 나왔는데요. 3 때의 고통을 알기에 더욱 따뜻한 마음으로 음료를 전해주었습니다.



자녀 분을 기다리시는 우리 어머님게도 맛있는 젤리와 주스를 전달해드리는 우리 언선이^^ 보고 있는 저마저도 마음이 따스해졌습니다~

 



그러던 중 제 눈에 포착된 한 아이들! 무럭무럭 자라야 할 나이이기에 젤리와 주스를 원없이 먹도록 해주었습니다! 물론 스티커는 그만큼 많이 붙여야지 얘들아? ~





외국어대학 뿐만 아니라 경희대에서 농구를 즐기고 있는 언선이의 지인 분들에게도 젤리를 전달해드리면서 더욱 다양한 고객에게 맛은 전할 수 있었습니다!

 


그렇게 2시간 가량 진행한 결과, 선호도 조사를 끝마칠 수 있었는데요 역시 제 예상(?)대로 딸기 맛의 선호도가 가장 높았습니다. 그래도 전체적으로 고르게 분포한 모습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추운 날씨에 먼곳까지 면접을 보러 온 우리 학생들에게 조금이나마 위안이 되었다는 생각에 정말 뿌듯했는데요. 이제 아침애친구들 기자단이 끝이라 더 이상 이런 행복을 느낄 수 없다니 ㅜㅜ 너무나 슬퍼옵니다. 하지만 서울우유와의 소중한 추억을 간직하고 앞으로도 영원히 사랑해요 우리~!ㅎㅎㅎ

 



그동안 너무 즐거웠고 감사했습니다. 서울우유 아침애친구들 기자단! 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