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침愛친구들/아침愛친구들 3기

[5월미션/ 5조] 아침에주스 X 수원대학교



<아침에주스 X 수원대학교>

 

상큼한 #아침에주스 를 알리는 #아침애친구들이 찾은 곳은 축제의 열기로 뜨거운 그 곳, 수원대학교 입니다.


5조메인

fox_lab(서울우유 아침에주스 블로그 여우연구소) achimae_juice(아침에주스)도 좋아요를 눌러준 바로 그 이벤트 !! 


Achimae_friends_5(아침애친구들 5)가 펼친 아침에주스칵테일과 함께한 SNS이벤트를 소개합니다 !!

(fox_lab achimae_juice는 가상의 아이디입니다^^)


칵테일시음회

 

열정이 가득한 축제의 현장에는 '알코올'이 빠질 수 없겠죠?

아침애친구들은 그에 걸맞게, 다양한 아침에주스와 막걸리를 활용한 <아침에주스 칵테일 시음회>를 개최했습니다뜨거운 축제의 중심에 아침에주스가 있다는 것을 널리 알리기 위해나 SNS 이벤트까지 !


주점과 주점 사이의 사람이 많이 다니던 골목에 자리를 잡고,100여잔의 아침에주스 칵테일 제조를 준비했습니다.


칵테일제조

 

아침애친구들이 열 잔이 넘는 막걸리와 칵테일을 먹은 끝에 개발해낸

3:1의 황금비율로 한 잔 한 잔 직접 제조했습니다.

  

사과맛, 귤맛, 오렌지맛, 포도맛 아침에주스 칵테일 준비 완료 !! 


홍보


아침애친구들은 아침에주스 칵테일과 이벤트를 알리는 피켓을 들고 본격적으로 홍보를 시작했습니다.

 

"상큼한 아침에주스 칵테일 시음하고 가세요~"


아침에주스 칵테일 시음


"아침에주스 행사 현장을 촬영하여 #아침에주스 #아침애친구들과 함께 올리시면 아침에주스 칵테일을 무료로 드려요~" 아침애친구들은 적극적으로 홍보하며 이벤트 참여를 독려했습니다.


또한 지나치는 사람들에게도 "오렌지, 감귤, 포도, 사과맛 칵테일이 있어요!" 라고 유도하여 

아침에주스를 홍보하였습니다.


"#아침에주스, #아침애친구들"과 같은 해쉬태그를 활용하여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 아침에주스가 자연스럽게 노출되도록 유도했습니다.


아침에주스


아침에주스 칵테일을 맛본 사람들은, 


"밤에 아침에주스를 먹으니까 아침이 온 것 같아요", "칵테일인데 상큼하고 신선해서 더 맛있어요", "오렌지맛은 약간 순하리 맛이 나요라며 단숨에 들이켰습니다.


칵테일 주점 홍보

 

아침애친구들의 칵테일이 반쯤 소진되었을 때, 폭죽이 터졌습니다. 잠시 폭죽을 감상한 후, 아침애친구들은 근처 뿐만 아니라 다른 곳에 있는 주점에 직접 칵테일을 들고 가서 홍보하기 시작했습니다.


주점에 있는 사람들에게 직접 "아침에주스 칵테일 시음해보세요!" "아침에주스 해쉬태그하면 아침에주스를 드려요" 라고 권유하였습니다.


술이 약하거나 이미 취한 분들께는 막걸리가 없는 아침에주스만을 한 컵 가득 따라주었습니다길거리에서 만난 사람들도 흔쾌히 아침애친구들의 #아침에주스 #아침애친구들 이벤트에 참여하였습니다.


기념사진

 

아침에주스 이벤트에 참여한 대학생들과 기념사진도 찍으며아침애친구들의 수원대학교 이벤트는 즐겁게 마무리 되었습니다.


인스타그램 인증샷

 

그리고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는 수많은 #아침에주스 , #아침애친구들 인증샷이 올라왔습니다.

이렇게 아침애친구들의 두 번째 미션은 성황리에 마무리 되었습니다.